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세계, 새로운 시작을 경험시켜주겠다는 의지를 제대로 보여주었던 게임, PC에서 만날 수 있는 신의 영역이 드디어 10월 11일부로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습니다.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시작해 서버의 꼭대기를 향해 올라가고 있는 유저들이 많지만 계속해서 신규 서버가 추가되고 있어 이제 막 신의 영역을 시작해보려는 유저들 역시 내가 선택한 서버의 상위권을 노려볼 수 있는 상태인데요. 오늘은 신의 영역이 어떤 재미를 갖고 있고 어떠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지 한 번 가볍게 알아보도록 하자구요. 정보가 많으면 많을수록 게임을 즐기는 데에 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까 말이죠.

신의 영역

신의 영역을 컴퓨터로 플레이하기에 앞서 가장 먼저 진행해줘야 하는 부분은 바로 캐릭터 선택입니다. 수도자와 암살자, 검술사, 음악사, 원거리, 마법사 이렇게 6개의 직업 중 하나를 나를 대신할 캐릭터로 선택할 수 있어요. 암살자와 검술사, 원거리, 마법사는 다른 게임에서도 비교적 쉽게 볼 수 있는 직업이지만 수도자와 음악사의 경우 무협을 주제로 다루는 게임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선한 직업들인 만큼 신의 영역이 내 첫 번째 무협 게임이라면 두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는 걸 통해 게임의 매력을 조금 더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점점 가속하는 성장

신의 영역에서 어떤 캐릭터로 플레이할지 정했다면 그 다음은 본격적으로 새로운 세계에 진입하는 일만이 남아있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유저들은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고 그걸 통해 빠르게 레벨을 하나씩 올려나갈 수 있어요. 그 과정에서 마치 가파른 성장을 챙겨나갈 수 있는 기적의검을 PC에서 플레이하는 것과 비슷한 재미를 얻을 수 있는 게임이 바로 신의 영역입니다. 성장을 빠르게 가져갈 수 있다는 건 곧 이후에 등장하는 컨텐츠들을 조금 더 빠른 속도로 만날 수 있다는 뜻으로 이어지는 만큼 레벨업 과정을 최대한 간소화하고 컨텐츠를 즐겨나가고 싶은 분들에게 신의 영역은 아주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수 있어요.

천신 각성

내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스펙으로만 전투를 펼치는 게 아니라 일정 시간 동안 천신의 힘을 빌리는 ‘천신 각성’ 시스템 또한 신의 영역이 갖고 있는 매력 중 하나입니다.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검은 전설처럼 짧은 시간이지만 천신에 빙의해 보스 컨텐츠나 던전 컨텐츠에서 압도적인 강력함을 뿜어낼 수 있고, 평소라면 뚫어내지 못할 적들을 뚫어내는 경험까지 챙길 수 있어요. 물론 천신으로 각성하기 위해서는 게이지를 가득 채우는 과정이 필요하지만 컨텐츠와 컨텐츠 사이에서 게이지를 쌓는 건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니 빠르게 쌓아나가 원하는 타이밍에 천신으로 변신해 전투를 풀어나가도록 합시다.

다양한 수집 요소

신의 영역을 즐겨나가는 유저들이 챙길 수 있는 재미는 성장에서만 나오는 게 아닙니다. 바로 옷과 무기부터 시작해 다양한 요소들을 수집하는 수집 과정에서도 재미를 찾을 수 있어요. 양의세트부터 시작해 삼재세트, 사상세트 같은 다양한 코스튬 세트가 준비되어 있고 내가 사냥을 진행하는 동안 각 세트에 해당하는 장비들을 수집할 때마다 수집 진도를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 과정을 통해 다양한 코스튬을 획득, 내 개성을 더욱 맛있게 뽐낼 수 있는 거죠. 거기에 더해 깃털옷, 말풍선, 액자 등 전투력에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다양한 수집 요소들이 추가로 준비되어 있으니 PC에서 만나는 헌터W처럼 다양한 수집 요소들을 적극적으로 모아 더욱 빠른 전투력의 상승을 노려보는 걸 추천 드립니다.

혜택도 빼놓을 수 없어요

이제 막 서비스를 시작한 라그나로크 아레나를 컴퓨터로 즐겨 나가고 있는 분들이 누리고 있는 것처럼 신의 영역에 진입한 유저들 역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내 레벨이 일정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보상으로 성장을 위한 재화를 지급해주는 레벨업 선물부터 시작해 VIP들을 위한 VIP 선물, 정식 서비스와 함께 제공된 쿠폰을 입력할 수 있는 쿠폰 코드 같은 요소들이 혜택 메뉴에 준비되어 있어요. 특히 레벨 패키지의 경우 작아 보이지만 의외로 든든한 보상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빠르게 레벨을 쌓아나가는 과정에서 꼭 해당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구간에 도착하면 우선적으로 패키지를 확보하는 게 좋습니다. 레벨이 올라 200레벨을 돌파하면 그 때부터는 선착순 지급으로 바뀌기 때문에 성장 속도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고 말이죠.

서버 오픈 축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뒤 계속해서 새로운 서버가 등장하고 있고 하나의 서버가 오픈할 때마다 서버 오픈 축제가 함께 열리고 있어요. 이벤트 기간 중 오프라인 자동전투, 또는 온라인 전투를 통해 필드 몬스터 처치 시 ‘천, 서, 주, 인’ 4개의 글자를 획득할 수 있고 월드 보스와 보스 구역 보스를 처치하면 ‘선’을 얻을 수 있어 이 글자들을 조합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한 이벤트가 바로 서버 오픈 축제입니다. 매일 정해진 수량만큼만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니 일일 보상의 최대치를 맞춰 챙겨준다면 그렇지 않은 유저들보다 훨씬 빠르게 성장해나갈 수 있을 거예요.

신의 영역이 이제 서비스를 시작한 지 단 하루 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빠르게 서버를 증설하며 몰려오는 유저들에게 최대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주려는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사의 이런 노력에 더해 유저가 직접 챙길 수 있는 최적화 방법도 존재하죠. 바로 블루스택과 함께하는 것 말이에요. MMORPG들에서 필연적으로 따라오는 대규모 컨텐츠를 보다 수월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깔끔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건 물론 혹시 모를 수동 전투 유저들을 위해 컨트롤 기능으로 기본적인 조작을 편안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에뮬레이터가 바로 블루스택인 만큼 신의 영역을 조금 더 편리하게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블루스택의 손을 잡고 함께 새로운 세계로 떠나보도록 합시다. 게임의 재미를 한 단계 더 끌어올려주는 특별한 경험을 만날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