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만날 수 있는 강림2 제천대성이 손오공 같은 신화 속의 인물들을 만날 수 있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무협이라는 큰 틀을 따라가고 있다는 걸 블루스택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실 거예요. 판타지에 비해 그 수는 적지만 무협이라는 주제 자체를 좋아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지금도 적지 않은 게임들이 무협이라는 배경을 가지고 제작, 출시되는 중입니다. 오늘은 9월 16일부터 본격적으로 사전예약에 돌입하며 유저들에게 무협의 세계를 다시 한 번 탐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기 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게임, ‘신의 영역’이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고 진행 중에 있는 사전예약 보상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의 영역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천애명월도M이 다수의 유저들을 하나의 큼직한 맵에서 만나는 PC MMORPG의 형태를 그대로 갖고 있는 게임이라면 신의 영역은 기적의검을 비롯한 모바일 RPG들이 보여주는 구성을 가진 게임입니다. 그렇기에 완전히 MMORPG의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는 없겠지만 빠른 성장과 강력한 스킬을 통한 재미, 그리고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어나가는 데에서 재미를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비슷한 구성을 가진 수많은 게임들이 이미 보여준 것처럼 다양한 성장 요소들을 꾸준히 챙겨나가며 내 캐릭터를 조금씩 화려하게 만들어나가는 것 같은 재미 말이죠.

6개의 직업

신의영역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분들은 총 6개의 직업을 만날 수 있습니다. 무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직업이라고 할 수 있는 검술사부터 시작해 수도자와 암살자, 그리고 악기를 다루는 음악사를 선택할 수 있고 거기에 궁수나 총사 같은 하나의 주제가 아니라 원거리라는 이름으로 등장하는 직업에 마법사까지 다양한 개성을 지닌 직업들을 신의 영역에서 선택하고 무협 세계를 탐험하기 위한 주인공으로 성장시켜나갈 수 있습니다. 어떤 직업을 고를지는 온전히 유저들의 선택에 달려있지만 어떤 직업을 선택하더라도 신의 영역이 담고 있는 재미를 제대로 느껴나갈 수 있을 거예요.

친구와 함께하는 성장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프리스톤테일M이 친구, 또는 동료와 함께 파티를 생성하고 사냥을 진행하면 추가 경험치를 제공해주는 시스템을 도입해 의도적으로 다른 유저들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것처럼 신의 영역에서도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파티 사냥이나 그룹 사냥을 억지로 시키는 형태는 아니고 동맹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도입, 그런 부분들을 하나씩 돌파해나가는 데에서 자연스럽게 유대감을 쌓을 수 있도록 만들어줄 예정이에요. 거기에 보스 처치를 통한 상위 등급 장비를 습득,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재미도 담아놓았기에 친구와 함께 성장하는 게임을 찾는다면 신의 영역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무협 세계 속을 탐험하는 재미

무협을 주제로 다루는 게임들, PC에서 즐길 수 있는 제이드 다이너스티 같은 게임들이 그렇듯 무협이라는 주제를 사용했다면 응당 보여줘야 할 배경이 있죠. 그런 배경을 신의 영역에서도 빠짐없이 감상할 수 있을 예정으로 그런 경치가 주는 몰입감을 통해 유저들은 새로운 게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따라가며 즐길 수 있습니다. 어쩌면 내 캐릭터보다 볼 일이 더 많은 부분이 게임의 배경 그래픽인 만큼 배경 그래픽이 신의 영역이 가지고 있는 큰 장점 중 하나라는 건 유저들이 기대감을 높일 수밖에 없는 부분입니다.

사전예약

신의 영역이 진행하고 있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분들은 일단 가장 먼저 룰렛 참여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룰렛에는 다양한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고 유저들은 내 운의 크기에 따라 서로 다른 보상을 사전예약을 완료하는 것만으로 획득할 수 있어요. 하지만 그렇게 유저들 간의 보상 편차가 크다면 사전예약에 대한 메리트가 떨어질 수 있는 만큼 확실히 얻을 수 있는 보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진행되고 있는 마켓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재화들을 확보할 수 있어요.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

거기에 더해 사전예약자 수가 일정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단계 별로 누적되는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예약자 수 달성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미 앞선 4단계는 모두 달성을 완료한 상태로 이제 마지막 단계인 50만만을 남겨놓고 있는데요. 50만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탈 것-성휘천마’를 포함한 여러 재화들을 모두 챙길 수 있으니 단순히 룰렛에서 그렇게 좋지 않은 보상이 나왔다고 사전예약에 보상에 대한 기대를 낮추는 것보단 사전예약자 보상까지 합치면 적지 않은 보상이 들어온다는 기대감으로 신의 영역의 정식 출시를 기다려보도록 합시다.

PC에서 만날 수 있는 헌터W 같은 게임들처럼 가파른 성장이 가능한 게임 중 하나로서 등장하지 않을까 싶은 신의 영역을 블루스택에서라면 얼마든지 정식 출시와 동시에 PC에서 즐겨나갈 수 있어요.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파고들면 세세한 내용들이 전부 다르다는 점 때문에 같은 컨셉의 게임들을 여러 개 즐기고 있는 분들도 많은 만큼 내가 이미 기적의검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신의 영역을 새롭게 내 게임 라인업에 추가하는 게 의미 있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아직 정식 출시일이 확정되지 않았으니 일단 사전예약에 먼저 참여, 이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시점이 정해지면 그 때부터 본격적으로 신의 영역에 진입하기 위한 준비를 진행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물론 블루스택과 함께 말이죠!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