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플리퍼 19일 업데이트 진행

핀볼 액션 RPG 월드 플리퍼가 11월 19일 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네스카의 스킬에 존재했던 오타가 수정되었고 그린풀의 이름이 그린 탱탱으로 바뀌는 등 소소한 수정들이 있었지만 PC에서 만나는 월드 플리퍼를 즐기고 있는 분들이 업데이트에 기대하는 건 이런 부분들이 아닌 ‘신규 캐릭터’라고 할 수 있죠.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새로운 캐릭터들이 역시나 월드 플리퍼에 합류했고, 4명의 캐릭터들을 지금 바로 블루스택 X에서 월드 플리퍼를 즐기는 걸 통해 만날 수 있는 상태입니다.

강철의 늑대 시렌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강철의 늑대 시렌’은 물 속성의 5성 캐릭터입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탱크를 소환해 탄도 미사일을 발사하고, 대상과 그 주위에 있는 적에게 대미지를 주는 동시에 내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볼프 스팅어+’를 스킬로 갖고 있어요. 여기에 더해 리더로 사용할 시 캐릭터의 공격력과 직접 공격 대미지를 증가시켜주는 ‘강철의 의지+’ 리더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빌리티로 파티 전체의 공격력을 늘려주는 능력을 보여주고 있기에 월드 플리퍼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덱 중 하나인 물덱의 리더로써 활용할만한 새로운 선택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큰 날개의 정령사 시우에

컴퓨터로 월드 플리퍼를 만나고 있는 유저들의 앞에 등장한 또 다른 5성 캐릭터, ‘큰 날개의 정령사 시우에’는 바람 속성을 가진 보조 타입의 캐릭터입니다. 전방에 정령을 소환해 폭풍을 불러일으키고 주위에 대미지를 입히는 동시에 아군에게는 부유 효과를 제공하는 ‘실피드 템페스트+’를 갖고 있어 부유덱에서 활용할 수 있고 부유가 활성화 되어있는 동안 풍속성 캐릭터의 대미지, 부유 효과의 지속 시간 증가, 풍속성 캐릭터가 스킬을 발동할 때마다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알짜 능력을 가지고 있기에 부유풍덱에서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심해의 괴인 자르

5성은 아니지만 덱의 컨셉에 맞는다면 3성 캐릭터도 충분히 파티의 주력 멤버로 활용할 수 있는 게 바로 PC에서 만나는 월드 플리퍼의 매력인 만큼 5성뿐만 아니라 4성, 3성 캐릭터도 꾸준히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4성 캐릭터 ‘심해의 괴인 자르’도 그 중 하나로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독이 섞인 물줄기를 뿌려 대미지를 주는 동시에 중독 상태로 만드는 ‘자르 메디슨+’를 스킬로 갖고 있어요. 여기에 더해 자신의 스킬 대미지와 중독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어빌리티를 갖고 있어 오랫동안 적을 상대해야 하는 컨텐츠에서 은근히 빛을 볼 수 있는 특수 타입의 캐릭터라고 할 수 있죠.

마물에게 사랑받는 자 노셀

보통은 보조 캐릭터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아 공격 스킬을 갖고 있는 캐릭터들은 크게 주목받지 못하는 편이지만 다행히 이번에 추가된 3성 캐릭터는 쓸만한 능력을 가진 어둠 속성의 검사 타입 캐릭터, ‘마물에게 사랑받는 자 노셀’이었어요. 아군에게 관통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은 주위에 있는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주는 ‘스테이 어웨이+’를 가지고 있기에 같은 속성의 5성 캐릭터 베론의 완벽한 하위호환이라고 볼 수 있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베론이 없을 때 노셀을 가지고 있다면 대체재로 활용할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공격에 집중한 형태의 덱에서는 보통 베론을 채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만큼 베론이 없을 땐 노셀을 활용해보도록 하자구요.

신규 캐릭터 픽업 뽑기

PC에서 월드 플리퍼를 플레이하는 분들이 새롭게 등장한 4명의 캐릭터들을 더욱 높은 확률로 만나볼 수 있도록 현재 월드 플리퍼에서는 ‘신규 캐릭터 픽업 뽑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10회 뽑기 진행 시 4성 이상의 캐릭터를 하나 확정 지급해주고 시렌과 시우에, 자르, 노셀의 확률이 조금 더 높게 책정되어 있어 신규 캐릭터 위주로 덱을 꾸려보고 싶은 분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는 신규 캐릭터 픽업 뽑기를 적절하게 사용해봅시다. 다른 캐릭터를 만날 수 없는 것도 아니니 여러모로 좋은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거에요.

강림토벌 작염의 폐룡

흑뢰의 폐룡을 상대했던 유저들에게 다시 한번 용사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새로운 강림토벌 ‘작염의 폐룡’이 새로운 컨텐츠로 등장했습니다. 월드 플리퍼를 PC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홈 화면의 왼쪽에 존재하는 이벤트 메뉴에서 간편하게 작염의 폐룡으로 진입할 수 있고, 작염의 폐룡을 토벌하는 데에 성공할 때마다 얻을 수 있는 재화를 사용해 상점에서 작염룡권, 그리고 작염룡장 두 개의 무기를 구입할 수 있어요. 작염룡장의 경우 독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워 플립 대미지가 증가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무기로 화속성 캐릭터가 활용할 때 진정한 위력을 발휘하는 무기입니다. 화속성 덱을 운영하고 있다면 꼭 다수의 작염룡장을 챙겨놓도록 합시다.

신규 캐릭터의 추가,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로 꾸준히 새로운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월드 플리퍼, 블루스택 X에서라면 언제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월드 플리퍼의 자동 전투 컨텐츠를 진행하는 동안 블루스택 X에 준비되어 있는 클라우드 게임들, 예를 들면 PC에서 만나는 레이드 그림자의 전설 같은 게임들을 동시에 플레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월드 플리퍼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뤄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블루스택 X를 통해 PC에서 월드 플리퍼의 재미를 챙겨나가보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