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전설+ 영웅 등장

결투장과 길드전을 통해 PvP의 재미를 제대로 챙길 수 있다는 게 PC에서 만나는 세븐나이츠2의 가장 중요한 매력이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이런 부분들 이전에 유저들이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키워내 새로운 조합을 시도해볼 수 있다는 것 또한 세븐나이츠2의 무시할 수 없는 매력 중 하나고, 그런 부분을 제작사인 넷마블도 잘 알고 있기에 꾸준히 신규 영웅을 추가해주고 있는 중입니다. 2월 4일에 진행된 업데이트를 통해 이번에는 전설이 아닌 전설+ 영웅이 새롭게 세븐나이츠2에 합류했는데요. 바로 ‘속죄의 발걸음 클레미스’입니다.

속죄의 발걸음 클레미스

현재 소환 탭에서 특별 소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전설+ 영웅 속죄의 발걸음 클레미스는 따로 확률업 소환이 진행되지는 않지만 대신 유저가 스택을 차곡차곡 쌓아 놓았다면 한 번에 터트려볼 수 있는 특별 소환에서 만날 수 있기에 오히려 확률업 소환보다 더 높은 확률로 노릴 수 있는 영웅입니다. 전설+ 선택 확률업에도 당연히 클레미스를 선택하고 진행할 수 있으니 특별 소환, 그리고 전설+ 선택 확률업 소환 중 원하는 쪽에서 클레미스를 노려본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게이지 관리 특화

세븐나이츠2를 PC로 플레이하는 분들이 영웅을 성장시키는 과정에서 만날 수 있는 스탯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공격력과 방어력 같은 아주 기본적인 스탯부터 시작해 정말 많은 숫자들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궁극기 게이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클레미스는 이런 궁극기 게이지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지원형 영웅으로써 ‘간섭 불가’를 통해 모든 아군에게 15초 동안 궁극기 게이지 감소 효과에 면역을 부여하고 ‘완벽한 함정’을 통해 모든 버프 효과를 해제불가 상태로 변경, 궁극기 게이지를 채워줄 수 있는 영웅입니다. 여기에 궁극기 ‘섭리의 조율’을 통해 아군에게 스킬 쿨타임 감소, 그리고 궁극기 게이지 100% 증가라는 큼직한 버프를 제공해줄 수 있어 스킬 설명만 읽어도 충분히 높은 성능을 보여주는 영웅이라는 걸 알 수 있어요.

카구라, 타카 확률업

클레미스가 확률업 소환에서 빠진 대신 그 자리를 심연의 오로치 카구라, 푸른빛의 궤적 타카가 채워주고 있습니다. 먼저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세븐나이츠2에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중인 두 영웅을 확률업 소환을 통해 영입하는 데에 성공한다면 클레미스와 함께 조합해 더욱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요. 궁극기 게이지 100% 증가라는 건 곧바로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고, 방금 사용했다면 궁극기를 지체 없이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다는 뜻인 만큼 궁극기의 비중이 높은 영웅과 클레미스를 함께 조합하면 큰 시너지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굳이 오로치 카구라, 타카가 아니더라도 말이죠.

복귀 유저들을 위한 혜택

세븐나이츠2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다 잠시 게임을 떠났던 분들이 이번 클레미스의 출시 소식을 듣고 복귀했다면 정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엘레나의 축복 5종 버프가 반년이라는 긴 기간 동안 모든 복귀 유저들에게 제공되는데요. 방치형 필드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과 골드의 획득량이 증가하는 건 물론 계정 경험치 획득량, 퀘스트 완료 영웅 경험치 획득량, 영웅 숙련도 획득량까지 모두 300%라는 인상적인 보너스를 선사해주기 때문에 빠르게 성장해나가며 기존 유저들과의 차이를 좁혀나갈 수 있습니다. 물론 신규 유저가 아닌 복귀 유저라면 어느 정도 성장을 진행해놓은 상태에서 게임을 잠시 쉬었을 테니 다른 유저들을 따라잡기는 훨씬 쉬울 거예요.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유저들이 PC에서 세븐나이츠2를 플레이하며 더욱 빠르게 클레미스를 성장시켜나갈 수 있도록 클레미스의 출시와 동시에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유저들은 클레미스의 레벨을 차곡차곡 쌓아나가는 걸 통해 골드와 전설 엘릭서를 획득해나갈 수 있고 마지막 5단계를 달성하면 보상으로 클레미스 영혼석 10개까지 챙길 수 있어요. 보상이 별 거 아니라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런 단순한 보상들이 성장을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필요한만큼 꼭 스페셜 미션을 통해 클레미스의 성장 속도를 더욱 끌어올려주도록 합시다. 레벨이 오르면 오를수록 스킬의 레벨이 높아지고 그 말은 곧 영웅의 성능이 더욱 올라간다는 뜻이기도 하니까요.

2월은 지도 쓰기 좋을 지도!

컴퓨터로 만나는 세븐나이츠2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컨텐츠, 방치형 필드를 즐기고 있는 유저들이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2월은 지도 쓰기 좋을 지도!’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방치형 필드를 돌며 소모한 지도의 양이 일정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다양한 재화를 얻을 수 있고, 마지막 8단계를 완료하면 봉인된 장신구 선택권을 보상으로 챙길 수 있어요. 장신구의 경우 많이 가지고 있으면 있을수록 당연히 좋을 수밖에 없는 고급 장비인 만큼 평소에 살짝 방치형 필드에 소홀했던 유저라면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최대한 열심히 돌아주고 지도를 소모해 모든 보상을 챙길 수 있도록 합시다.

출시를 앞두고 있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PC로 만나기 전, 세븐나이츠2가 세나 레볼루션을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수 있어요. 이전에 즐겼다 잠시 떠났던 분들이라면 복귀 유저 혜택을 통해 더욱 빠르게 성장해 나갈 수 있고, 세븐나이츠에서 세븐나이츠2로 건너오며 영웅들이 어떤 변화를 겪었는지 설정을 살펴보는 것도 의외의 재미 요소가 되어주니까 말이죠. 이런 부분들을 모두 컴퓨터로 소화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게 바로 블루스택 10입니다. 블루스택 10이 제공하는 안정적인 환경을 통해 세븐나이츠2의 다양한 컨텐츠는 물론 24시간 반복 사냥을 진행해도 모자란 방치형 필드까지 빠짐없이 PC에서 즐겨 나가보세요. 생각보다 더 편하다는 느낌을 곧바로 받을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