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메이크오버, 행복의 저택 같은 3매치 퍼즐 게임들을 블루스택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또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같은 머지 게임들도 만날 수 있죠. 이렇게 블루스택으로 플레이 가능한 다양한 퍼즐 게임들 사이에 새로운 신작이 등장을 앞두고 있는데요. 네이버 인기 웹툰 여신강림의 IP를 활용한 게임,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여신강림이 바로 그 게임입니다. 오늘은 여신강림이 어떤 재미를 갖추고 유저들을 만나기 위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는지, 사전등록 보상으로는 어떤 것들을 챙길 수 있는지를 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게요. 3매치 퍼즐을 좋아하는 유저들, 그리고 여신강림을 좋아하는 유저들을 위해서 말이죠.

여신강림

블록을 3개 이상 결합해 터트려나가는 걸로 퍼즐을 진행하는 게 3매치 퍼즐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고 그걸 적절하게 사용하는 전략적인 운용이 동반된다면 정말 높은 중독성을 챙길 수 있는 장르 말이죠. 여신강림의 IP를 활용한 3매치 퍼즐 게임이라는 설명처럼 여신강림에서도 3매치 퍼즐 장르의 정석적인 방식을 만날 수 있고 그걸 통해 퍼즐 게임의 맛을 찾아나갈 수 있습니다. 무조건 3개만 터트려야 하는 게 아니라 4개, 5개를 터트려나갈 수도 있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여신강림의 대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선 최대한 많은 블록을, 최대한 많은 콤보를 발동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나가야 해요.

다른 유저들과의 경쟁

기존의 3매치 퍼즐 게임들의 경우 차근차근 스테이지를 풀어나가며 혼자서 즐겨나가는 싱글 게임인 경우가 많지만 PC에서 만나는 여신강림은 다른 유저들과 승부를 펼칠 수 있는 대전 퍼즐 게임입니다. 전세계의 유저들 중 나와 실력이 비슷한 유저를 매칭, 3매치 퍼즐로 대결할 수 있기 때문에 느긋하게 퍼즐 판을 확인하고 하나씩 풀어나가는 게 아니라 빠르게 터트릴 수 있는 부분을 파악하고 진행하는 순발력이 여신강림에서는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비교적 낮은 등급일 때는 별 다른 신경을 쓰지 않아도 어느 정도의 승률을 얻어나갈 수 있겠지만 등급이 높아지면 질수록 더 잘하는 유저들을 만나는 건 너무나도 당연한 부분이니까 말이에요.

스킬카드

대전 요소가 결합되어 있는 3매치 퍼즐 게임답게 여신강림에서 유저들은 단순히 퍼즐 실력으로만 승부를 펼칠 필요가 없어요. 일종의 수집 요소로도 활용할 수 있는 ‘스킬카드’가 준비되어 있어 불리한 상황에서 스킬카드를 사용하면 한 번에 판도를 뒤집을 수 있는 등 다양한 능력을 누리는 게 가능합니다. 스킬카드마다 각각의 등급이 설정되어 있어 더 높은 등급의 스킬카드를 얻기 위해 자연스럽게 게임을 지속적으로 즐겨나가는 데에서 3매치 퍼즐 게임이 아닌 수집형 게임의 맛도 어느 정도는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압도적인 비주얼

여신강림이 웹툰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건 캐릭터들의 비주얼이 굉장히 큰 부분을 차지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렇기에 컴퓨터로 즐기는 여신강림에서도 그런 비주얼을 가감 없이 만날 수 있을 예정인데요. 웹툰에도 등장하지 않았던 오리지널 코스튬을 통해 내 캐릭터들의 비주얼을 상승시키는 게 가능하고 이 과정에서 여신강림은 커스터마이징의 재미도 빠짐없이 챙길 수 있는 게임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내가 어떤 캐릭터를 주력으로 활용할지는 유저들마다 다르겠지만 특정 코스튬을 획득, 그게 높은 등급의 코스튬이라면 자연스럽게 해당 코스튬을 착용할 수 있는 캐릭터가 메인 캐릭터로 정해지겠죠?

사전등록 진행

1월 17일부터 본격적으로 사전등록에 돌입한 여신강림, 블루스택을 활용한다면 간단하게 마켓 사전등록을 먼저 완료할 수 있어요. 내가 사용하고 있는 블루스택 인스턴스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여신강림을 검색, 설치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거든요. 그와 함께 여신강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사전등록도 빼놓지 않고 참여해줘야 합니다. 사전등록을 진행한 모든 분들에게 ‘초록색 교복 주경이 코스튬’이 보상으로 지급되고, 내 캐릭터를 꾸미는 콘텐츠가 게임에서 결코 작지 않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여신강림에서 이런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빠르게 챙겨주는 게 중요하거든요.

더 많은 보상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른 게임들이 사전예약 단계에서 보통 추가로 진행하는 것처럼 여신강림도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의 수에 따라 누적 보상을 지급하는 예약자 누적 달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000코인부터 출발해 랜덤 B등급 스킬카드 2장, 프리미엄 코스튬 티켓 1장, 랜덤 A등급 스킬카드 1장이 이미 확보된 상태로 마지막 100만 보상으로 A등급 비치볼 통통, 그리고 로즈샤워 스킬카드까지 챙길 수 있으니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에 도달하기 전 빠르게 완료하고 남은 인원수가 채워지는 데에 한몫 거들도록 하자구요. 다른 유저들이 모두 챙겨놓았는데 나만 없다면 너무나 아쉬운 상황이 펼쳐질 수 있으니 보상을 100% 확보해주는 느낌으로 접근해봅시다.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기에 앞서 사전등록으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여신강림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확실히 존재합니다. 바로 더 큰 화면에서 퍼즐을 마주하고 그걸 통해 더 나은 방향을 선택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의 도움을 받는 것이 말이죠. 이미 많은 분들이 3매치 퍼즐 장르를 즐기기 위해 블루스택을 선택하고 있는 만큼 여신강림도 PC에서 블루스택으로 플레이한다면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정식 출시일이 확정되기 전에 미리 사전등록에 참여, 이후 출시일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들리면 그 때부터 미리미리 블루스택으로 만날 준비를 서둘러보도록 하자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