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발표와 함께 지스타 2021에서 시연 진행

어떤 게임이 출시를 발표했을 때, 게임성에 대한 자신이 없다면 일단 최대한 많은 유저들에게 기대감을 심어주기 위해 게임을 감추고 광고를 앞세우는 경우를 많이 만날 수 있어요. 하지만 엔젤게임즈가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게임이자 네이버 웹툰에서 월요일에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의 탑을 원작으로 둔 모바일 RPG, PC에서 만날 수 있는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은 공개와 동시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게임 행사인 지스타 2021에서 많은 유저들이 어떤 게임인지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시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웬만한 자신감 없이는 보여주기 힘든 행보를 걷고 있는 만큼 이미 많은 유저들은 신의 탑M에 대한 기대감을 차곡차곡 쌓아 올리기 시작했어요.

신의 탑을 다시 한번 게임으로

신의 탑을 모바일 게임으로 옮겨오는 시도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를 통해 ‘신의 탑 with 네이버 웹툰’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진행했던 전례가 있지만 그렇게 많은 관심을 받지는 못했었는데요. 이번 신의 탑M 위대한 여정과 전작의 관계는 아예 없다고 봐도 좋지만 확실히 다른 점은 유저들이 웹툰을 원작으로 둔 게임, 예를 들어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슈퍼스트링 같은 게임들에 대한 거부감이 많이 없어졌다는 환경의 변화가 일어난 만큼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은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특히 신의 탑이라는 웹툰을 사랑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말이죠.

다양한 시스템을 통한 신선함

이미 원작은 탑에 진입해 역사를 쓰기 시작한 밤, 쥬 비올레 그레이스가 성장할 대로 성장한 시점에 도달해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PC에서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우리가 처음 신의 탑을 만났던 시절, 1화의 스물 다섯번째 밤을 만날 수 있어요. 이후 이야기를 진행해나가며 밤에서 쥬 비올레 그레이스가 되어가는 주인공 진화 시스템부터 시작해 2D RPG 최초로 도입되는 대형 보스레이드, 대규모 협력전 같은 컨텐츠들을 즐겨나갈 수 있습니다. 게임으로써 유저들에게 제공하는 최소한의 컨텐츠들 역시 준비되어 있을 예정이라 초반에 컨텐츠가 부족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접어놓아도 좋을 것 같아요.

오리지널 캐릭터들을 만나봐요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분들은 주인공 스물 다섯번째 밤부터 시작해 쿤 아게로 아그니스, 라헬, 라크 같은 주연급 인물들부터 아낙 자하드, 유리 자하드 같은 초반부에서 이야기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인물들까지 빠짐없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도잡이와 창지기, 등대지기, 낚시꾼으로 이루어진 신의 탑만의 포지션에 따라 나뉘어져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하는 재미 역시 챙겨나갈 수 있을 예정이에요. 팬게임으로도 분류할 수 있는 게임인 만큼 얼마나 많은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느냐 역시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을 판단하는 중요한 기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사전등록 참여 시 엔도르시 자하드 획득 가능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을 PC로 만나기 위한 첫 번째 준비과정은 역시 사전등록이라고 할 수 있어요.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한정 자하드 반지’, 그리고 ‘골드 10만’이 기본 보상으로 모두에게 지급되고 여기에 더해 스토어 사전등록을 추가로 진행하면 ‘엔도르시 자하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X로 즐길 예정인 분들은 안드로이드 플랫폼인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 다 알고 계시겠지만 혹여나 벌어질 수도 있는 참사를 막기 위해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탑 입장권 발급 중

현재 사전등록과 함께 진행되고 있는 많은 이벤트들 중 유저들이 가장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바로 ‘탑 입장권 발급 이벤트’입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뒤 이름을 입력하면 탑에 오를 수 있는 입장권을 챙길 수 있고, 이걸 공유하면 다양한 실물 경품의 행운을 노려볼 수 있어요. 공유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점점 올라가기 때문에 매일매일 참여해준다면 다른 유저들보다 더 높은 확률을 얻을 수 있으니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분들은 일단 탑 입장권 발급 소식을 열심히 공유하도록 하자구요.

밤의 이야기를 넘어 당신의 이야기를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을 PC에서 즐기기 위해 준비 중인 유저들은 다양한 캐릭터들을 내 파티에 투입해 탑을 올라가는 재미를 챙길 수 있을 예정이에요, 하지만 주인공인 밤부터 시작해 주연급 캐릭터로만 파티를 구성하지 않아도 탑을 오를 수 있는 게임으로 제작되고 있는 만큼 제작사인 엔젤게임즈는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의 이야기를 밤의 이야기가 아닌 유저 본인의 이야기로 부르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신의 탑M은 원작 속의 인물들과 다양한 사건들을 헤쳐나가며 깊게 몰입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써 충분히 큰 매력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아직 정식 출시일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PC로 만나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처럼 원작을 좋아하는 팬들을 위한 팬게임이자 훌륭한 수집형 RPG 중 하나로 등장하지 않을까 싶은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을 출시와 동시에 PC에서 만나고 싶다면 블루스택 X와 함께해보세요. 묵직한 그래픽을 부드럽게 소화시켜줄 수 있는 최적화와 함께 모험에 조금 더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 테니까 말이죠.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등록에 참여하고 추가 보상과 함께 블루스택 X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을 만나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