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TA Studio의 공상 과학 MMORPG 타이틀인 타워 오브 판타지의 출시 날짜가 가까워지면서 플레이어들은 이미 게임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테스트해보고 싶어 들 떠있습니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iOS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원신 게임 킬러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 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은 커뮤니티에서 이미 널리 퍼져 있으며, 사전 등록자 수가 이미 100만명을 넘었습니다.

원신과 마찬가지로 타워 오브 판타지의 캐릭터는 실제와 같은 비쥬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높은 그래픽 엔진을 사용하여 생생한 이미지를 생성하고 캐릭터의 모든 능력에 입자 효과 애니메이션을 사용합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의 이야기는 인간, 로봇, 기타 생명체로 구성된 SF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게임이 본격적인 MMO 경험을 제공하므로서 플레이어는 타워 오브 판타지의 몰입형 세계와 상호 작용하고 탐험할 수 있습니다. 원신과 달리 플레이어는 같은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하고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스빈다. 이러한 요소들이 게임을 보다 풍부하고 커뮤니티 친화적으로 만듭니다.

유물은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캐릭터의 능력치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강화 유닛입니다.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유물도 다양한 희귀도와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가장 희귀도가 높은 유물은 SSR(Super Super Rare) 등급이고 가장 낮은 등급의 유물은 레어(Rare) 등급입니다. 플레이어는 유물 배너에서 소환하거나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상으로 유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 개발팀은 다양한 웹 기반 이벤트와 게임 내 이벤트에서 유물과 무기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블루스택이 바로 글로벌 출시에 맞춰 게임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이 유물 등급표를 한번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일반적으로 SSR 유물은 통계와 능력의 차이로 인해 SR 및 R 유물에 비해 훨씬 더 나은편으로 분류됩니다. 이 등급표를 확인 후 캐릭터와 필요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S등급 유물

S 등급 유물 리스트의 유물들은 가장 높은 원시 통계를 제공하고 PvE 및 PvP 게임 모드 모두에서 유용한 능력이 있는 유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선택 캐릭터 리스트에 이러한 유물이 있는 경우 유형이 일치하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유물은 동급 최고이며 플레이어가 더 빨리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등급에 나열된 몇 가지 유물을 살펴보겠습니다.

콜로서스의 팔

콜로서의 팔은 공격형으로 분류되는 SSR 희귀 유물입니다. 플레이어가 콜로서의 팔을 사용하면 안드로이드와 같은 로봇이 전장에 소환되어 플레이어와 함께 싸우고 히트스턴에 면역이 됩니다. 콜로서의 팔은 20초 동안 전장에 머물며 플레이어는 아이콘을 다시 탭하여 기억할 수 있습니다. 콜로서의 팔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300초입니다. 일반 공격은 적에게 플레이어의 공격력의 1387.7%를, 스킬은 적에게 공격력의 453.5%의 피해를 줍니다. 또한 10초 동안 적을 공중으로 더 띄울 수 있습니다.

콜로서의 팔 스킬 및 강화 희귀도

  • 1성 스킬 – 공격할 때마다 2발의 미사일을 발사하여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각 미사일은 공격력의 34.8%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 2성 스킬 – 재사용 대기시간을 200초로 줄입니다.
  • 3성 스킬 – 공격할 때마다 4발의 미사일을 발사하여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각 미사일은 공격력의 34.8%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 4성 스킬 – 배치하지 않아도 받는 물리 데미지 2% 감소합니다. Apex 리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5성 스킬 – 콜로서스의 팔은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기간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옴니엄 방패

콜로서의 팔은 방어형으로 분류되는 SSR 희귀 유물입니다. 플레이어는 옴니엄 방패를 사용하여 10초 동안 들어오는 공격을 막을 방패 발사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방패의 HP는 플레이어의 최대 HP의 200%와 같습니다. 플레이어는 옴니엄 방패를 한 번 사용하면 90초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옴니엄 방패 스킬 및 강화 희귀도

  • 1성 스킬 – 쉴드를 통과하는 적을 2초 동안 50% 느려지게 합니다.
  • 2성 스킬 – 재사용 대기시간을 60초로 감소합니다
  • 3성 스킬 – 지속 시간을 20초로 연장합니다.
  • 4성 스킬 – 배치하지 않아도 받는 냉기 피해 2% 감소. Apex 리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5성 스킬 – 방랑자 또는 아군이 옴니엄 방패를 통과하면 7초 동안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V형 갑옷

V형 방어구는 공격형으로 분류되는 SSR 희귀 유물입니다. 전장에서 V형 갑옷을 소환하면 플레이어는 30초 동안 안드로이드 자체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V형 갑옷은 히트스턴에 면역입니다.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를 취소하고 안드로이드를 종료하고 버튼을 다시 누른 후 폭파할 수 있습니다. V형 갑옷은 방어력이 높으며 플레이어가 제어하는 ​​방향으로 지속적으로 총알을 발사하는 조준 쏘기 스킬을 사용하며 각 총알은 공격력의 44%의 피해를 줍니다.

V형 갑옷 스킬 및 강화 희귀도

  • 1성 스킬 – 메카 조종 시 화염 피해 및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 2성 스킬 – 포격 스킬을 얻습니다. 포병 발사: 고정된 목표물에 6회 발사합니다. 각 공격은 공격력의 155.2%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3성 스킬 – 갑옷을 조종할 때 피해를 입히면 화상도 입힙니다.
  • 4성 스킬 – 배치하지 않아도 화염 데미지 2% 증가. Apex 리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5성 스킬 – 플레임 도메인 스킬을 얻습니다. 플레임 도메인: 현재 위치에 광역 플레임 도메인을 세워 공격력의 최대 1,146.8%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시공의 균열

시공의 균열은 공격형으로 분류되는 SSR 희귀 유물입니다. 시공간 균열은 특정 위치에 배치된 표적 폭탄 역할을 합니다. 시공의 균열은 땅의 시공간 메커니즘을 변경하고 10초 동안 주변의 적을 빨아들이는 자기 구멍을 만듭니다. 1.5초 후 구멍 중앙이 0.5초마다 공격력의 39.6%만큼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시공의 균열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입니다.

시공의 균열 스킬 및 강화 희귀도

  • 1성 스킬 – 균열에 갇힌 지면에 근접한 적들은 회피할 수 없으며, 진공 지속 시간이 15초로 증가합니다.
  • 2성 스킬 – 대상 지역을 100% 증가시킵니다.
  • 3성 스킬 – 해당 지역의 대상에게 가하는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 4성 스킬 – 배치하지 않아도 받는 화염 피해 2% 감소. Apex 리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5성 스킬 – 균열 내의 적들은 치유를 받을 수 없습니다.

 

A등급 유물

콘파인먼트

콘파인먼트는 공격형으로 분류되는 SSR 희귀 유물입니다. 콘파인먼트는 기절을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군중 제어 및 피해를 입히는 유물입니다. 콘파인먼트를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10초 동안 지속되고 7미터에 걸쳐 있는 감금 영역을 만듭니다. 이 콘파인먼트 공간에서 입힌 피해는 원소 피해입니다. 해당 지역에 갇힌 적은 현재 무기의 속성에 따라 초당 73.4%의 원소 피해를 받습니다. 영역의 가장자리에 닿은 적은 2초 동안 기절합니다. 콘파인먼트 유물을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재사용 대기시간은 240초입니다.

콘파인먼트 스킬 및 강화 희귀도

  • 1성 스킬 – 이제 대상을 3초 동안 기절시키고 18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 2성 스킬 – 에너지 펄스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3성 스킬 – 재사용 대기시간을 120초로 줄입니다.
  • 4성 스킬 – 배치하지 않아도 물리 데미지 2% 증가. Apex 리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5성 스킬 – 3초마다 지진을 일으켜 목표물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점프로 파도를 피할 수 있습니다.

드론

드론은 방어형으로 분류되는 SSR 희귀 유물입니다. 플레이어가 드론 유물을 사용하면 15초 동안 드론이 소환됩니다. 전장에 배치되면 드론은 5초마다 5%의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드론을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재사용 대기시간은 120초입니다.

드론 스킬 및 강화 희귀도

  • 1성 스킬 – 다음 5초 동안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 2성 스킬 – 지속 시간을 25초로 연장합니다.
  • 3성 스킬 – 5초마다 방랑자에게 영감의 중첩을 추가로 부여하여 중첩당 입히는 피해를 5% 증가시킵니다.
  • 4성 스킬 – 배치하지 않아도 받는 볼트 데미지 2% 감소합니다. Apex 리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5성 스킬 – 드론 지속시간 내 방랑자는 가한 피해의 20%를 HP로 변환하는 공격 회복 효과를 얻습니다.

홀로그램 프로젝터

홀로그램 프로젝터는 공격형으로 분류되는 SSR 희귀 유물입니다. 플레이어가 홀로그램 프로젝터 유물을 사용하면 현재 손에 들고 있는 무기의 형태를 취하는 홀로그램을 다시 만듭니다. 홀로그램은 플레이어가 입힌 피해의 50%를 입히고 15초 동안 전장에 머무릅니다. 홀로그램 프로젝터 유물을 다시 사용하기 위한 재사용 대기시간은 180초입니다.

홀로그램 프레젝터 스킬 및 강화 희귀도

  • 1성 스킬 – 지속시간을 20초로 연장합니다.
  • 2성 스킬 – 홀로그램으로 입히는 피해를 방랑자 피해의 75%로 증가시킵니다.
  • 3성 스킬 – 다시 탭하면 홀로그램의 위치로 이동합니다.
  • 4성 스킬 – 전투 중이 아니라 피크 리그(PvP)가 아닌 경우에도 볼트 데미지 2% 증가시킵니다.
  • 5성 스킬 – 홀로그램의 피해량을 방랑자의 피해량의 100%로 증가시킵니다. 조옮김은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얼터네이트 데스티니

얼터네이트 데스티니는 공격형으로 분류되는 SSR 희귀 유물입니다. 얼터네이트 데스티니 유물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8초 동안 지속되는 대체 차원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차원 내에서 모든 아군은 히트스턴 효과에 면역이 되며 일반적인 적의 공격에 의해 HP%가 20% 미만으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차원을 떠나면 이러한 버프도 사라집니다. 플레이어가 8초 동안 차원의 버프를 받으면 추가로 45초 동안 버프를 받을 수 없습니다. 유물을 다시 사용하기 위한 재사용 대기시간은 90초입니다.

얼터네이트 데스티니 스킬 및 강화 희귀도

  • 1성 스킬 – 차원의 연합 방랑자는 8초 후에 HP를 15% 회복합니다.
  • 2성 스킬 – 차원의 아군 유닛은 25% 흡혈을 얻습니다.
  • 3성 스킬 – 차원의 연합 방랑자는 모든 마인드 컨트롤에 면역이 됩니다.
  • 4성 스킬 – 배치하지 않아도 냉기 피해가 2% 증가합니다. Apex 리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5성 스킬 – 유물이 사라질 때까지 차원의 아군 방랑자는 HP가 40% 이하로 떨어질 때 모든 흡혈 효과를 두 배로 늘립니다.

 

B등급 유물

카운트 2

카운트 2는 방어형으로 분류되는 SSR 레어리티 유물입니다. 카운트 2는 한국/일본/중국에서만 제공되는 유물입니다. 카운트 2 유물은 플레이어에게 5초 동안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1회 공격 후, 이 보호막은 공격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적을 띄운 후 사라집니다. 장착 후 1초 이내에 보호막이 깨지면 적은 2초 동안 기절하고 플레이어의 현재 HP%를 소모하여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카운트 2 스킬 및 강화 희귀도

  • 1성 스킬 – HP가 90% 이상일 경우 즉시 100 에너지를 얻습니다. HP가 90% 미만이면 즉시 50 에너지를 얻습니다. 데미지 부스트가 끝나면 즉시 50 에너지를 추가로 얻습니다.
  • 2성 스킬 – 데미지 부스터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 3성 스킬 – 데미지 증가 제한을 70%로 증가합니다.
  • 4성 스킬 – 전투 중이 아니라 Apex 리그(PvP)가 아닌 경우에도 화염 피해 2% 증가합니다.
  • 5성 스킬 – 손실된 HP가 현재 손실된 HP보다 클 경우 손실된 HP의 비율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합니다(최대 70%).

양자 망토

양자 망토는 방어형으로 분류되는 SSR 희귀 유물입니다. 양자 망토를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10초 동안 양자 상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플레이어는 근처의 적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한 번 공격한 후 양자 상태를 종료합니다. 양자 망토를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재사용 대기시간은 120초입니다.

양자 망토 스킬 및 강화 희귀도

  • 1성 스킬 – 퀀텀 상태가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 2성 스킬 – 재사용 대기시간을 80초로 줄입니다.
  • 3성 스킬 – 퀀텀 상태에서 100% 데미지 증가, 1회 공격 성공 시 무효화합니다.
  • 4성 스킬 – 배치하지 않아도 볼트 데미지 1.5% 증가. Apex 리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5성 스킬 – 퀀텀 상태에서 3회 공격 성공 시 데미지 100% 증가합니다.

제트보드

제트보드는 공격형으로 분류되는 SSR 희귀 유물입니다. 플레이어가 제트보드 유물을 사용하면 일정 거리를 돌진하여 도중에 있는 적에게 공격력의 380% 피해를 줍니다. 점차적으로 멈추면서 제트보드는 9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게 됩니다. 제트보드 유물의 효과는 수영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트보드 스킬 및 강화 희귀도

  • 1성 스킬 – 활공하는 동안 매초 10 무기 충전 포인트를 얻습니다.
  • 2성 스킬 – 충전 시간을 60초로 줄입니다.
  • 3성 스킬 – 웨이보드 충돌 데미지 100% 증가, 충전 시간 45초로 감소.
  • 4성 스킬 – 배치하지 않아도 받는 냉기 피해 1.5% 감소. Apex 리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5성 스킬 – 웨이보드를 사용하는 동안 효과를 제어하는 면역. 웨이보드를 사용하여 대상을 공격하고 명중하면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충전 시간이 30초로 감소합니다.

이것으로 유물 등급표를 마치겠습니다. 더 많은 타워 오브 판타지에 대한 업데이트와 가이드는 링크를 클릭하거나, 타워 오브 판타지 앱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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