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MORPG에 최적화된 모바일 게이밍 플랫폼 블루스택입니다.

쿠카게임즈는 3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전략판에 ‘삼국지 전략판 전략가 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삼국지 전략판 전략가 대회’는 게임 출시 100일을 기념하는 백일잔치 이벤트와 함께 마련된 퀴즈 대회 이벤트입니다. 전체 이벤트는 예선전과 조별 준결승전, 최종 결승전의 3단계로 나눠 진행되며, 최종 결승 랭킹 1위부터 25위 이용자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대회는 게임 내 전략가로 표시된 버튼을 클릭하여 참여할 수 있다. 예선전이 진행되는 퀴즈 시간 내에 답안지만 제출해도 이용자는 100 금화의 예선전 참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퀴즈 점수와 소요 시간을 종합해 100명의 참가자가 준결승에 올라간다. 조별 준결승전에 참여하는 이용자 또한 300 금화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삼국지전략판은 퀴즈 대회 참여 결승 랭킹 1~3위 이용자에게 100만 원, 50만 원, 30만 원의 상금을 각각 지급하고, 1~3위 이용자 모두에게 한정판 나가노 츠요시 액자와 인게임 아이템인 와룡 봉추 외관 세트를 선물한합니다. 

이 외에도 삼국지전략판에서는 이문열 작가의 친필 싸인 삼국지 전집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문열 작가님과 함께 백일잔치 축하 이벤트’, ‘백일잔치 기념 전 서버 혜택 대방출’, ‘전략가들께 바치는 백일잔치 시리즈 웹툰’ 공개, ‘삼국 전보’ 이벤트, ‘전장의 여흥’ 이벤트 등 출시 백일을 기념한 ‘백일잔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루스택에서 삼국지전략판을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