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산해세계로 떠나봐요, 태고신이담 신의한수

김응수를 홍보모델로 기용하며 유저들에게 천신, 악마, 요괴가 공존하는 태고시대 세계관에서 마치 바둑을 즐기는 듯한 게임성을 맛볼 수 있다는 점을 어필했던 게임, 태고신이담 신의한수가 드디어 9월 14일부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전략, 수집형, 그리고 방치형 이렇게 세 장르가 적절하게 혼합된 게임성을 보여주며 서비스를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태고신이담 신의한수는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인데요. 초반부에 이렇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뭘까 하나씩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 손으로 펼칠 수 있는 전략

태고신이담 신의한수를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들에게는 해당되지 않는 이야기일 수 있지만 태고신이담 신의한수는 일단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세로 인터페이스를 기용한 게임입니다. 딱히 유저가 조작을 진행해야 하는 구간이 존재하지 않기에 이런 인터페이스가 가능한 것도 있지만 PC에서도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로 실행해 옆에 띄워 놓은 채 다른 게임을 즐기거나 지금 해야 하는 작업을 진행할 수 있기에 마치 기적의검을 PC에서 플레이하는 것처럼 태고신이담 신의한수가 담고 있는 산해세계를 탐험해나갈 수 있어요.

수집과 함께 만나는 다양한 컨텐츠들

수집형, 그리고 방치형 장르의 게임으로써 태고신이담 신의한수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생각보다도 더 많은 컨텐츠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 존재하는 퇴마시련을 통해 탑을 오르며 결코 적지 않은 보상을 챙길 수도 있고 내가 보유한 신수들의 등급을 쌓아나가며 점점 강해지는 성장의 재미도 얻을 수 있죠. 꾸준히 즐겨나가다 보면 천지랭킹 순위권에 진입해 내 캐릭터가 당당하게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걸 감상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이런 컨텐츠들은 일단 메인 컨텐츠를 즐기며 서브로 챙겨주는 것일 뿐, 메인 컨텐츠에서 일단 묵직한 재미를 챙길 수 있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

사전예약 보상으로도 적지 않은 혜택을 챙기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지만 태고신이담 신의한수를 PC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기본적으로 준비되어 있는 보상의 양부터 심상치 않다는 걸 느끼고 계실 거에요. 접속시간이 일정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하나씩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온라인 보상’을 시작으로 스테이지를 돌파할 때마다 장비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챙겨주는 ‘클리어 보상’ 그리고 일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나면 번개 원소와 소정의 재화를 지급하는 최초 보상까지 생각보다 많은 보상들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어 초반에는 정말 빠르게 성장해나갈 수 있습니다.

서브의 서브, 하지만 혜택은 메인급

모험이 메인 컨텐츠, 세계에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들이 서브 컨텐츠들이라고 한다면 맨 오른쪽 메뉴로 진입할 수 있는 동천에 존재하는 컨텐츠들은 서브의 서브 컨텐츠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저가 전투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적들을 상대할 때 한 마리를 무조건 없애고 시작할 수 있는 ‘신기’, 신수를 획득할 때마다 소정의 선옥과 해당 신수의 설정을 확인할 수 있는 ‘전기’, 전용 재화를 소모해 ‘4성 사해 혼백’, 전설 등급의 장비 등 엄청난 보상을 챙길 수 있는 ‘관측’, 45레벨부터 만날 수 있는 ‘운명의 문’, 85레벨에 열리는 ‘공명신첩’까지 3순위 컨텐츠라고 하기에는 너무 좋은 혜택들이 동천에 준비되어 있으니 꼭 동천도 종종 방문해 혜택을 빠짐없이 누려주도록 합시다.

접속만해도 얻을 수 있는 보상까지

태고신이담 신의한수를 PC로 플레이하며 진행 정도에 따라 얻을 수 있게 되는 혜택들도 굉장히 달달하지만 아무 조건 없이 그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엄청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현재 태고신이담 신의한수에서 진행되고 있어요. 2일차에 바로 ‘5성 응룡’을 얻을 수 있고 이외에도 화려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는 ‘10일 연속 로그인’부터 시작해 7일 동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선옥과 진원단을 다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7일 목표’, 전설 등급의 장비, 5성 혼백을 챙길 수 있는 ‘매일 출첵’까지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많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방치형 게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오프라인 컨텐츠, ‘자동사냥 수익’을 통해 성장의 기본이 되는 재화들을 얻을 수 있고 하루에 일정 횟수만 참여할 수 있지만 대신 한 번에 작전을 120분 동안 진행한 것만큼의 수익을 획득할 수 있는 ‘쾌속 전투’를 통해 성장에 필요한 재화들을 챙겼다면 4성과 5성, 어떤 등급이냐에 상관없이 초반에는 그럴듯한 스킬 구성을 가지고 있는 신수에 아낌없이 투자해주는 걸 추천드려요. 스테이지를 진행하면 할수록 방치형 컨텐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의 규모가 커지기에 최대한 앞으로 나가는 게 태고신이담 신의한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개성을 가진 신수들을 통해 마치 바둑 같은 전략성을 느낄 수 있다는 점으로 유저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태고신이담 신의한수, 블루스택5와 함께라면 PC에서도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어요. 방치형이나 수집형 게임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BlueStacks의 장점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두 장르가 합쳐진 게임인 만큼 PC에서 태고신이담 신의한수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하는 게 굉장히 긍정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PC를 오가며 즐기고 싶은 경우에도 말이죠!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