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맛이 있는 RPG”라는 장르명을 들고 나오며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게임,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소녀세계가 국내 정식 출시일을 3월 10일로 확정 지었습니다. 그에 따라 이제 소녀세계가 진행 중이었던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는 기간이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오늘은 그런 소녀세계의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어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는 것과 함께 곧 만날 수 있는 소녀세계에서 어떤 재미를 느낄 수 있는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스택과 함께하면 재미없는 게임을 찾기가 더 힘들지만 그래도 미리 정보를 알고 출발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 사이에는 큰 갭이 존재하니까 말이죠.

소녀세계

소녀세계는 게임 타이틀처럼 다양한 소녀들을 만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소녀들을 Live 2D 그래픽으로 마주할 수 있기 때문에 일단 다른 수집형 RPG보다 더욱 생동감 있는 게임으로 즐겨나갈 수 있고, 그 안에 다양한 소녀들과 이야기를 쌓아나갈 수 있도록 커플 콘텐츠를 삽입, 내가 원하는 소녀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느낌을 받아나갈 수도 있어요. 물론 이런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캐릭터들을 성장시키는 게 필요하지만 누군가와 경쟁하는 게 아니라 혼자서 느긋하게 천천히 즐겨나가는 형태의 게임이 될 거라는 걸 이런 시스템을 통해 예측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녀들

제갈량, 손권, 조조, 공손찬 등 소녀세계를 PC에서 플레이하는 분들은 삼국지의 등장인물들을 TS, 여성화한 형태로 만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역사대로라면 원래는 함께 존재하지 않아야 할 한나라, 그리고 역사를 기반으로 둔 게임이 아니라 역사에서 이름 정도만 빌려온 게임이라는 걸 보여주는 ‘시공’, ‘주인공 일행’의 존재를 통해 소녀세계가 어떤 식의 구성을 갖추고 있는 게임인지 이해할 수 있어요. 소녀세계의 영웅들을 수집해나가고 성장시키는 데에 있어서 이름은 그렇게 중요한 부분이 아니라는 것 역시 이 부분에서 간접적으로 알려주고 있으니 내 취향에 맞는 영웅을 모아나가는데 집중해보도록 합시다.

24시간 성장 가능

방치형 RPG들은 내가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계속해서 성장을 쌓아나갈 수 있는 구성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녀세계에서도 비슷한 느낌으로 24시간, 내가 접속하고 있는 상태와 그렇지 않은 상태 모두에서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는데요.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24시간 무한 성장할 수 있는 방치 시스템과 플레이 시 자동 발육 시스템을 통해 쭉쭉 단계를 밟아나갈 수 있다는 것 등 유저들이 최대한 편리하게 소녀세계가 담고 있는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는 구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성실하게 즐겨주기만 해도 소녀세계에서는 막힘 없이 영웅들을 키워나갈 수 있어요.

그래도 일단은 전투

틀만 봤을 때는 연애 시뮬레이션의 느낌을 진하게 풍기는 게임이지만 소녀세계는 블루스택으로 만날 수 있는 다른 방치형 RPG들처럼 전투를 통해 스테이지를 밟아나가 더 많은 오프라인 보상을 확보하는 형태로 즐겨나가는 게임입니다. 그 과정에서 저택의 시스템을 통해 소녀들과 인연을 쌓아나갈 수 있고 그 시스템이 다른 게임들보다 조금 더 강력하게 만들어져 있을 뿐이죠. 그렇기에 소녀세계가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면 리세마라를 통해 강력한 영웅들을 확보하고 출발하는 유저들과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영입하면 바로 거기서 출발하는 유저들이 나뉘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 방향 모두 다를 뿐 틀린 선택은 결코 아니니 원하는 방향으로 소녀세계를 즐겨나가보자구요.

사전예약 막차

소녀세계가 유저들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는 기간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3월 10일로 정식 출시일이 확정됨에 따라 3월 9일 오후 11시 59분까지만 소녀세계가 준비해놓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분들은 UR 등급의 영웅 ‘손무’, ‘200골드’, ‘영입티켓 SSR 10장’, ‘크리스탈 뱃지 100개’, ‘시공 군주의 선물 60개’, 그리고 ‘선과 2개’를 확보할 수 있고 소녀세계 공식 카페 가입, 그리고 페이스북 공유를 통해 더욱 많은 보상들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보상을 획득해주는 게 곧 성장에서 유의미한 이득으로 이어진다는 건 방치형 RPG를 조금이라도 즐겨봤었던 분들은 모두 알고 있는 부분이니 꼭 사전예약 보상을 챙겨주는 걸 추천드려요.

공식 사전 등록 달성 보상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분들의 수가 일정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단계별로 누적되는 보상을 지급해주는 ‘공식 사전 등록 보상’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어요. 최초 10만 보상부터 시작해 30만, 50만, 그리고 100만 보상까지 이미 사전예약자 수가 170만명을 돌파하며 확보를 완료한 상태로, 그렇기에 소녀세계가 정식 출시되면 바로 즐겨볼 생각이라면 더더욱 사전예약에 참여해줘야 합니다. 영입티켓부터 출발해 SSR 세트장비 조각, 손무의 보물 같은 묵직한 보상들이 공식 사전 등록 달성 보상에 준비되어 있으니 전부 챙겨 더 든든하게 소녀세계를 시작해봅시다.

다분히 중의적인 표현인 것 같은 ‘큰 맛’이 뭔지 궁금한 유저들은 이제 곧 있으면 직접 소녀세계를 즐겨나가는 걸 통해 그 큰 맛이 도대체 어떤 맛인지 확인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수집과 방치 요소를 담아낸 RPG들이 보통 그렇듯 소녀세계 역시 블루스택과 함께할 때 더욱 큰 재미를 챙길 수 있는 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다양한 콘텐츠들을 효율적으로 풀어나가는 것부터 시작해 내가 애지중지 키운 영웅들이 활약하는 모습을 더욱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던가 같은 부분들에서 충분한 이득을 챙길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과 함께 지금 소녀세계의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남들보다 조금 더 효율적인 공간에서 소녀세계가 담고 있는 재미를 진하게 느껴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