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의 미소녀 RPG, 소녀X헌터

지난 4월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해 사전예약자 수 50만 돌파, 공식카페 가입자 수 3만명을 돌파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2021년 상반기를 노리는 의외의 복병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는 게임, 소녀X헌터가 드디어 출시일을 확정 지었습니다. 5월 17일, 얼마 뒤면 바로 소녀X헌터를 만날 수 있게 될 예정이에요. 당연히 소녀X헌터 PC 앱플레이어로 활용할 수 있는 블루스택5 베타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세계를 위협하는 거룡으로부터 인류를 지키기 위해 등장한 소녀들, 헌터들이 그리는 이야기를 다루는 게임 소녀X헌터는 역사와 신화 속에서 등장하는 인물들을 미소녀 캐릭터로 만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는 RPG입니다. 생김새는 다르지만 어디선가 들어본 캐릭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왜인지 모를 친숙함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해요.

LIVE 2D 지원을 통해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수집의 재미 

소녀X헌터에서 만날 수 있는 캐릭터들에게 모두 LIVE 2D가 지원되고, 그걸 통해 더욱 실감나는 만남을 가질 수 있다는 것 또한 이 게임의 중요한 매력 중 하나입니다. 단순히 수집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각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비밀 스토리를 하나씩 풀어나갈 수 있다는 점이 여기에 더해지며 소녀X헌터는 제대로 된 수집형 RPG로써 근본적인 재미를 유저들에게 선사해줄 예정입니다.

역사에 관심이 있다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이름들인 사마의, 리처드 1세 같은 캐릭터들부터 신화 속에 등장하는 여신 아르테미스, 삼국지를 주제로 다루는 서브컬쳐물들을 접한 분들에겐 어지간한 인물들보다 잘 알려져 있을 대교&소교까지, 정말 다양한 장르 속의 캐릭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각기 가지고 있는 속성이 다르기 때문에 이런 속성들을 바탕으로 파티를 전략적으로 구성하는 재미도 함께 뽑아낼 수 있어요.

17일 출시 확정, 사전등록 막차에 탑승하세요! 

소녀X헌터는 5월 17일로 출시일을 확정 지은 상태입니다. 그런 만큼 이제 사전등록 보상인 ‘SSR 모차르트’를 확보할 수 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SSR 캐릭터를 얼마나 많이 가지고 있느냐가 초반부 스테이지 공략에 큰 영향을 준다는 건 이미 앞서 등장한 많은 게임들이 증명해주었던 만큼 챙길 수 있는 보상들은 확실하게 챙겨주도록 합시다.

소녀X헌터 사전등록 페이지에선 사전등록과 함께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은 물론 홍보를 위해 진행한 코스프레와 만화도 감상할 수 있어요. 특히 만화의 경우 의외의 재미를 보여주고 있기에 사전등록을 완료하고 난 뒤에 한 번쯤 읽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런 컨텐츠들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보통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만큼 어떤 캐릭터를 먼저 수집해야 할지 결정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가 되어줄 수도 있어요.

약 한달 간의 짧은 사전등록 기간을 가졌지만 여기에 50만이 넘는 유저들이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소녀X헌터의 서버는 출시와 동시에 많은 유저들로 붐비지 않을까 싶어요. 출시 당일 조금이라도 더 쾌적하게 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겐 소녀X헌터 앱플레이어로 활용 가능한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로 PC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수집하는 데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추가로 성장시켜 활용하는 것까지가 수집형 RPG의 재미인 만큼 그런 재미를 충분히 느끼기 위해선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BlueStacks, 블택과 함께하는 게 유리해요. 소녀X헌터 PC 버전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의 최적화를 자랑하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5 베타로 소녀 헌터들을 바로 만나보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