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왔습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블루스택 X와 함께라면 PC에서 만날 수 있는 세븐나이츠2,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되어 유저들에게 콘솔로도 세븐나이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걸 보여주었던 세븐나이츠 타임원더러와 함께 세븐나이츠를 원작으로 둔 세 개의 후속작 중 하나로 공개되었던 마지막 퍼즐,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드디어 사전등록을 시작했습니다. 12월 8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사전등록 소식도 충분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지만 세나 레볼루션을 기다리고 있던 분들에게는 이제 출시가 임박했다는 신호탄의 느낌을 이번 사전등록이 제공해주고 있어요.

영웅이 되어볼 수 있는 게임

PC로 플레이 가능한 세븐나이츠의 시점에서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시점을 다루는 세븐나이츠2가 원작의 영웅들을 그대로 만날 수 있는 게임이었다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거기에서 살짝 방향을 비틀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맛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 중인 게임입니다. 그랑사가의 메인 컨텐츠인 그랑웨폰이 각 캐릭터에게 빙의해 색다른 능력을 제공해주는 것처럼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는 유저가 원하는 영웅들로 직접 파티를 구성하는 게 아니라 유저가 해당 영웅으로 변신해 전투를 풀어나가게 되는데요. 이걸 통해 각 영웅들의 능력들을 조금 더 깊게 만날 수 있게 된다는 게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첫 번째 특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알차게 준비되어 있는 컨텐츠

PC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즐기기 위해 이미 사전등록을 마친 유저들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면 곧바로 다양한 컨텐츠들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기본 중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오픈필드를 돌아다니며 레벨업을 진행하는 것부터 시작해 다른 유저들과의 짜릿한 PvP 컨텐츠, 반대로 협동을 통해 하나의 거대한 적을 상대하는 PvE까지 RPG에 있어야 할 요소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웅들을 조합해 펼치는 화려한 전투를 보여줄 예정이라는 점 역시 유저들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사전등록에 홀린 듯 참여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세븐나이츠의 아이덴티티, 영웅

최근 세븐나이츠2에 얼굴을 비춘 태오를 포함, 세븐나이츠를 계속해서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이유는 게임 내에 등장하는 영웅들에 대한 애정 때문이라고 할 수 있죠. 루디, 레이첼 같은 세븐나이츠들부터 린, 카린 같은 스토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영웅들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PC로 플레이하는 걸 통해서 다시 한번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쩌면 세븐나이츠2보다 더욱 세븐나이츠의 후속작에 가까운 그래픽을 보여줄 예정인 관계로 처음 출시 소식이 들려왔을 때부터 세븐나이츠2보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기대하는 분들이 많기도 했는데요. 이제 곧 있으면 세나의 진정한 후속작을 만날 수 있을 예정입니다.

그래픽, 액션, 그리고 하늘항로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도 물론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부분은 세븐나이츠를 3D로 옮겨온다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 하는 걸 그대로 구현한 하이엔드 그래픽, 그리고 프리클래스를 통해 얼마든지 영웅들을 바꿔가며 각 영웅들의 액션을 경험해볼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여기에 더해 다양한 지역을 비공정을 타고 비행하며 돌아다닐 수 있는 ‘하늘항로’가 준비되어 있어 게임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줄 에정이라는 점도 유저들이 세나 레볼루션에 더욱 기대를 걸게 만드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어요.

사전등록 참여시 코스튬 획득 가능

PC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즐기기 위해 12월 8일부터 시작된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그랑시드 항구 코스튬’이 기본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재화가 지급되지 않는다는 걸 살짝 아쉬워하는 유저들도 있을 수 있지만 대신 그런 유저들을 위해 마켓 사전등록에 추가로 참여하면 보상으로 ‘레이첼 영웅카드’, 그리고 ‘강화재료팩’을 지급해주는 추가 사전등록이 진행 중에 있어요. 공식 페이지 사전등록과 마켓 사전등록을 모두 진행한다면 꽤 쏠쏠한 보상을 챙길 수 있으니 꼭 두 개의 사전등록을 모두 챙겨주도록 합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일은 언제?

이후에도 세븐나이츠 IP를 활용한 타이틀이 꾸준히 등장할 수 있겠지만 일단은 넷마블이 약속했던 세 개의 타이틀 중 마지막 자리를 장식하기 위해 사전등록에 돌입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출시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는 건 늦어도 약 3달 정도면 유저들에게 공개할 수준의 게임을 내놓을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한만큼 유저들은 21년이 지나기 전 만나는 걸 기다리고 있지만 늦어도 22년 1분기에는 세나 레볼루션을 PC로 플레이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이런 출시일에 대한 정보는 모두 추측일 뿐 확실한 건 넷마블의 오피셜이 나와봐야 알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 영웅들이 사라진 뒤 혼돈의 세상을 구하기 위해 유저들이 나선다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면 당연히 넷마블의 다른 모바일 게임들처럼 블루스택 X에서 즐길 수 있을 예정이에요. 압도적인 연출, 디테일한 그래픽, 수려한 배경 등 이런 수식어들을 붙일 수 있는 게임들은 해상도가 높으면 높을수록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건 이미 수없이 검증되어 온 부분인 만큼 블루스택 X을 통해 컴퓨터로 세나 레볼루션을 플레이한다면 눈이 즐겁다는 게 무슨 소리인지 제대로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방금 사전등록을 시작한 따끈한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정식 출시를 블루스택 X와 함께해 보자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