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만날 수 있는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그리고 그 원작이 되는 데스티니 차일드를 서비스하며 유저들에게 이제는 친숙한 느낌을 주고 있는 게임들을 제작한 회사, 시프트업이 새로운 게임을 제작하고 있다는 소식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사실입니다. 바로 그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정식 출시일을 확정 짓고 사전예약에 아직 참여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막바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어요. 아직 승리의 여신 니케가 무슨 게임인지 모르는 분들, 또는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곧 있으면 만날 수 있게 될 따끈한 신작 건슈팅 액션 게임이 어떤 내용들을 담고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놓고는 아니어도 충분한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이니까 말이죠.

승리의 여신 니케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상을 빼앗긴 인류가 역전을 노리기 위해 만들어진 일종의 전술인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서는 PC에서 즐길 수 있는 소녀전선 같은 게임들이 생각나기도 하지만 비슷한 컨셉을 가진 게임들은 정말 많은 만큼 인간 대신 움직인다는 점에만 주목한다면 편안하게 게임의 스토리에 몰입해나갈 수 있어요. 인간의 말에 절대복종, 인간에게 위해를 가할 수 없다는 안전장치 역시 준비되어 있지만 이런 내용 규칙이 달려있다면 보통 규칙을 깨는 사례가 당연히 등장하고는 하는 만큼 일단 이야기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몰입해 어떤 사건들이 펼쳐질지 밟아나가 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개성의 니케들을 만나봐요

컴퓨터로 승리의 여신 니케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주인공 일행 중 한 명인 ‘라피’부터 시작해 인피니티 레일의 리더 ‘디젤’을 포함하는 정말 다양한 개성을 가진 니케들을 만날 수 있어요. ‘앨리스’, ‘마리안’, ‘볼륨’ 등 수많은 니케들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고 당연히 각 니케들마다 서로 다른 생김새, 그리고 능력을 가지고 있어 니케를 수집하고 성장시켜나가는 과정에서 수집형 RPG의 재미를 챙길 수 있습니다. 건슈팅 액션 게임이라는 장르의 특징에 맞게 캐릭터마다 다른 형태로 전투를 펼쳐나간다는 것 또한 승리의 여신 니케를 즐기며 챙길 수 있는 재미 요소 중 하나가 될 수 있구요.

세로로 진행되는 건슈팅

‘원 핸드 건슈팅’이라는 장르명을 사용하고 있는 데에서 알 수 있듯 승리의 여신 니케는 기적의검을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처럼 세로 인터페이스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가로가 아니라 세로라는 점에서 새로운 느낌의 슈팅 게임을 만날 수 있는 건 물론 어떤 각도에서 전투가 펼쳐져도 제대로 일러스트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묵직한 생동감, 단순히 모션을 복사, 붙여넣기하는 게 아닌 각 니케들의 개성을 확실히 살려놓은 부분 등 캐릭터의 매력이 중요한 게임으로써 갖추고 있어야 할 부분들을 빠짐없이 보여줄 예정이에요.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건슈팅 게임이 목표인 만큼 정식 출시 후 이런 요소들이 제대로 살아있는지 한 번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이야기와 콘텐츠의 재미

PC에서 명일방주를 플레이하는 분들이 단순히 디펜스 장르와 RPG 장르의 결합에서 오는 재미만으로 게임을 즐겨나가고 있는 게 아니듯 승리의 여신 니케의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고 난 뒤 시작할 예정인 분들도 ‘이야기’에서 오는 재미를 기대하고 있어요. 니케와 함께하며 서로 연대를 쌓는 과정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스토리와 탐색, 기지 건설, 협력전, 챌린지 같은 다양한 콘텐츠들을 수행하며 자연스럽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고 그 과정들을 통해 이야기가 진행되는 메인 스토리를 밟아나갈 수 있는 거죠. 단순한 수집형 RPG를 넘어 하나의 이야기가 진행되는 기승전결을 그대로 따라가볼 수 있다는 건 승리의 여신 니케의 확실한 매력 중 하나입니다.

사전예약자 300만 돌파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의 수가 300만을 돌파했다는 소식이 최근 들려왔습니다. 물론 국내 한정이 아닌 글로벌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어 전세계의 유저들이 참여한 숫자지만 그럼에도 300만이라는 숫자는 충분히 대단하다고 볼 수 있어요. 50만, 100만 이렇게 50만 단위로 예약자 수가 달성될 때마다 누적 보상을 지급, 마지막 300만 보상으로 SSR 등급의 니케 ‘디젤’을 제공하는 누적 보상 달성 이벤트의 모든 단계가 완료되어 지금 사전예약에 참여한다면 보상을 전부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사전예약뿐만 아니라 마켓 사전등록도 진행 중에 있으니 모든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충분한 보상을 확보해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면 곧바로 성장을 시작해 보자구요.

정식 출시일 확정

바로 오늘 서비스를 시작한 컴퓨터로 만나는 겟앰프드 파이터즈처럼 승리의 여신 니케 역시 곧 있으면 만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정식 출시일을 11월 4일로 확정, 이제 다음주 금요일이면 제한적으로 진행되었던 CBT가 아닌 정식 서비스로 개성있는 니케들을 마주할 수 있어요.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만날 수 있었던 시프트업 특유의 일러스트를 건슈팅 액션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게임으로써 비슷한 느낌의 일러스트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충분히 매력적인 게임이 될 수밖에 없는 승리의 여신 니케를 PC로 즐길 수 있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블루스택이라는 든든한 친구가 말이죠.

11월 3일 사전 다운로드를 개시, 11월 4일 본격적으로 만날 수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의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면 블루스택에서 곧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전 다운로드 단계 역시 미리 블루스택에서 내가 사용하고 있는 인스턴스에서 진행, 설치를 완료해놓을 수 있고 문이 열리자마자 바로 니케들이 고군분투하는 세계로 진입할 수 있어요. 블루스택과 함께라면 다른 작업을 진행하는 동시에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의 성장도 밟아나갈 수 있으니 압도적인 편의성을 통해 효율적으로 승리의 여신 니케를 플레이해봅시다. 성장에 필요한 작업은 블루스택이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릴 테니까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