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국지 전략판’, 삼전 아트 창작 공모전 여름 프로모션 실시
  • 작가와 화가 2개 부문으로 나누어 게임 관련 창작 이벤트 진행
  • 입상자에 아이패드 에어, 굿즈 패키지, 구글 기프트 카드 등 제공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삼전 동인 창작 프로모션 ‘삼전 아트 창작 대작전’을 실시합니다.

‘삼국지 전략판’을 아끼고 사랑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잇는 ‘삼전 아트 창작 대작전’은 작가와 화가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개인, 동맹 출정, 장수 콩트 등의 작가 부문, N컷 만화, 단편 삽화, 이모티콘, 프로필 등의 화가 부문에 게임 관련 창작물을 만들어 참여할 수 있으며, 입상자에게는 풍성한 선물이 제공됩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 ‘삼국지 전략판’ 공식 웹툰으로 제작되거나 게임 운영팀과 협업의 기회까지 가질 수 있습니다.

화가 부문에서는 1등 입상자에 아이패드 에어, 애플 펜슬, 2000 금화, [삼전 아티스트] 굿즈 패키지를, 2등 입상자에 상금 50만원, 2000 금화, [삼전 아티스트] 굿즈 패키지를, 3등 입상자에 상금 30만원, 2000금화, [삼전 아티스트] 굿즈 패키지를 지급하고, 우수상 5명에게도 소정의 선물도 제공합니다.

작가 부문에서는 1등 입상자에 아이패드 에어, 2000 금화, [삼전 아티스트] 굿즈 패키지를, 2등 입상자에 상금 40만원, 2000 금화, [삼전 아티스트] 굿즈 패키지를, 3등 입상자에 상금 25만원, 2000 금화, [삼전 아티스트] 굿즈 패키지를, 우수상 5명에게도 역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대중 투표로 인기상 1등~10등 순위권에 오른 참가자와 추첨으로 뽑은 총 30명의 참가자에게도 행운상으로 인게임 아이템을 비롯한 보상을 지급합니다.

참여를 원할 경우 오는 8월 8일까지 자신의 창작물을 업로드해 접수할 수 있으며, 8월 12일~18일 게임사 선정 및 이용자 투표 이후 8월 25일 최종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국지 전략판’은 삼국지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시즌제 삼국 SLG입니다. 사실적으로 구현된 지형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전략을 구사하며 대규모 동맹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시즌을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특유의 시즌제 운영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출시 500일을 돌파하는 장수 게임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