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의 재미를 다시 한 번, 삼국지군웅전

나이를 불문하고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역사 컨텐츠, 삼국지를 모르는 분들은 거의 없다고 봐도 좋아요. 그런 만큼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꾸준하게 주제로 가져다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삼국지를 곧 있으면 또 하나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만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파이어피그 리미티드가 제작하고 배급하는 게임이자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라면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삼국지군웅전이 바로 그 게임이에요.

삼국지에 등장하는 무장들을 만나봐요

삼국지군웅전에서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모든 무장들을 다양한 등급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조조, 유비, 관우 같은 큼직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무장들부터 이름을 크게 알리지는 못했지만 삼국지의 등장인물로써 어느 정도의 역할을 맡고 있는 인물들까지, 삼국지에 이름을 올린 캐릭터라면 삼국지군웅전에서 영입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여기에 더해 한 명의 군주로써 내 국가에 속한 백성들의 민심을 다스리는 내정과 그걸 통해 군량과 병력을 확보하고 다른 국가들을 상대할 수 있는 국정을 진행하는 일련의 과정들을 컴퓨터에서 삼국지군웅전을 플레이하는 걸 통해 즐길 수 있어요.

계책을 주고받으며 펼치는 대규모 격전

BlueStacks과 함께라면 PC에서도 만날 수 있는 삼국지군웅전의 컨텐츠는 단순히 무장들을 영입하는 것뿐만이 아닙니다. 불리한 전장의 상황을 뒤집을 수 있는 다양한 계책들을 활용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장이 삼국지군웅전의 기본적인 전투 컨텐츠로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에 더해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메인 컨텐츠, 다른 유저들과의 PvP 컨텐츠인 통일국가를 위한 대규모 격전 컨텐츠도 마련되어 있어 내 강함을 통해 다른 유저들을 압도하며 전투에서 승리를 거두는 걸 선호하는 유저들은 정말 큼직한 재미를 챙길 수 있는 게임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사전예약만으로 하후돈 획득 가능

삼국지군웅전이 6월 29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랜덤 이주 1개’, ‘하후돈’, 그리고 ‘원보 200개’가 기본적으로 지급됩니다. 사전예약에 담겨있는 보상자체는 그렇게 큼직하지 않지만 하후돈이라는 장수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는 건 운용할 수 있는 장수가 모자랄 수 밖에 없는 출시 초기에 굉장히 큰 힘으로 다가올 수 밖에 없고, 항상 의외의 일이 벌어지는 SLG 장르의 게임들에서 은근히 귀한 재화인 ‘랜덤 이주’를 챙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한 만큼 출시일 확정으로 곧 있으면 마무리될 예정인 사전예약에 꼭꼭 참여하고 기본 보상들을 챙겨주도록 합시다. 함께 진행되고 있는 마켓 사전예약을 통해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으니 블루스택으로 삼국지군웅전을 즐길 생각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추가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것도 남보다 더 앞서나가기 위한 좋은 준비가 될 수 있어요.

사전예약과 함께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중에는 사전예약자 수가 일정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추가로 보상을 지급하는 누적 보상 이벤트도 있습니다. 25만명을 돌파하며 이제 마지막 단계인 50만명만을 앞두고 있는 누적 보상 이벤트를 통해 컴퓨터에서 만날 수 있는 삼국지군웅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체력과 식량, 목재, 철광 같은 기본적인 자원들과 ‘고급 지명권’, ‘양은 신발’, ‘양은 투구’ 같은 고급 아이템들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니 마지막 단계인 50만명을 달성해 모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을지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지켜보는 것도 삼국지군웅전을 만나기 전에 챙길 수 있는 소소한 재미 중 하나입니다.

사전예약자 수 달성과 함께 진행되고 있는 또 하나의 누적 보상 이벤트, 삼국지군웅전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자 수 달성을 위해선 아직 20만이라는 큼직한 숫자가 남아있지만 공식카페 가입자 수는 10,000명만 달성해도 마지막 보상인 ‘황색 장수 조각 30개’를 획득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동전과 원보가 준비되어 있고 7,000명 달성에서도 ‘황색 장수 조각 20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니 꼭 가입을 통해 황색 장수 조각 50개를 모아 장수를 합성해 사전예약 보상인 하후돈과 함께 초반 장수 라인업을 든든하게 가져가도록 합시다.

삼국지군웅전, 출시일은?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이제 막 10일 정도가 지난 시점이라 유저들은 삼국지군웅전을 만나기까지는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까라는 의견을 보내기도 했지만 이미 게임은 거의 완성된 상태였는지 삼국지군웅전은 7월 13일로 출시일을 확정 지었습니다.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즐기고 있는 많은 유저들이 선택하는 블루스택에서도 출시 당일부터 컴퓨터에서 삼국지군웅전을 만날 수 있어요. 이제 만날 수 있기까지 4일 밖에 남지 않았다는 건 사전예약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간이 3일 남았다는 뜻이기도 하니 꼭 그 전에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모든 보상을 제대로 챙겨주도록 하자구요.

출시까지 D-4, SLG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또 하나의 새로운 선택지가 되어줄 삼국지군웅전을 PC에서도 만나고 싶다면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5와 함께해보세요. 모바일에서는 느낄 수 없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동시에 여러 계정을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인스턴스, 다른 작업을 진행하는 도중에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까지 정말 많은 장점들을 통해 유저들이 한 서버의 꼭대기에 올라서는 길을 훌륭하게 보조해주는 앱플레이어가 바로 블루스택이니까 말이죠. PC에서 삼국지군웅전을 만나고 싶다면 답은 블루스택, 꼭 기억해주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