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홍보모델 안재홍X돌고래유괴단 TVC 트레일러 영상 공개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구성 연출과 궁금증을 자아내는 장면으로 기대감 고조

1월 15일 새로운 PK시즌 ‘적벽대전’ 적용 계획…수중전과 화공, 신규 장수 및 전법 등장

안녕하세요!

MMORPG에 최적화된 모바일 게이밍 플랫폼 블루스택입니다.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홍보모델 안재홍과 돌고래유괴단이 함께한 TVC 트레일러 영상을 12일 공개하였습니다.

새로운 PK시즌 ‘적벽대전’ 돌입을 앞둔 ‘삼국지 전략판’은 새로운 얼굴로 배우 안재홍을 홍보모델로 선정하는 한편, 국내에서 가장 주목받는 광고 제작사 ‘돌고래유괴단’과의 협업을 예고한 바 있습니다. 또한, 오는 17일에는 두 번째 홍보 모델을 공개할 예정입니.

이번에 공개된 영상(URL)에서는 기존의 틀을 부수는 광고로 화제를 모은 ‘돌고래유괴단’인 만큼,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구성 연출과 궁금증을 자아내는 다양한 장면, 믿고 보는 배우 ‘안재홍’의 연기 삼박자가 맞아떨어져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본편 영상은 ‘삼국지 전략판’ 유튜브 채널에서 오는 14일 저녁 9시에 공개됩니다.

시즌제 운영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는 ‘삼국지 전략판’은 오는 15일, 또 한 번의 전략전투의 판도를 뒤엎을 새로운 시즌 ‘적벽대전’을 적용할 계획입니다. ‘적벽대전’에서는 전략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수중전과 바람을 고려한 화공, 실제 적벽대전에서 활약한 장수 및 전법 등이 등장할 계획입니다.

이에 따라 이용자는 ‘적벽대전’ 시즌에서 대형 항구를 점령하여 자유롭게 항해하거나, 함선을 건조해 전투를 벌일 수도 있게 됩니다. 또한, 불을 쉽게 확산시키는 토지 혹은 불을 지르지 못하는 병종 등을 고려하게 하는 화공 콘텐츠로 더욱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칠 수도 있게 됩니다.

지금 블루스택에서 삼국지 전략판을 플레이해 보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