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4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시즌제 삼국지 소재 모바일 SLG ‘삼국지 전략판’ 브랜드 영화 ‘천류’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국내에서 공개를 앞둔 ‘천류’는 홍콩 느와르의 거장이자, 삼국지 소재 영화 ‘적벽대전’을 선보이기도 한 오우삼 감독이 제작을 맡았습니다.

오우삼 감독과 함께 브랜드 영화 ‘천류’를 준비하고 있는 ‘삼국지 전략판’은 지난달 초 시즌4: PK시즌 군웅할거에 돌입한 바 있다. 시즌4에서는 각각 고유의 특성을 가진 6대 세력 중 한 곳을 택해 시작할 수 있으며, 기존과는 달리 연맹이 아닌 세력 단위로 시즌 결산이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큰 규모의 세력이라는 틀 안에서 훨씬 많은 이용자와 함께 결속력을 다지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또한, 더욱 생생한 국가 경영을 체험하게 하는 민심 시스템, 훨씬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구사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사건 전법, 원술, 순유, 육항 등 실제 삼국지 역사 활약한 신규 장수와 장수 배치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지금 바로 삼국지 전략판을 플레이해보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