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 조조, 손권 세 군주와 함께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정말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컨텐츠가 바로 삼국지입니다. 세 진영으로 나뉘어 힘을 겨룰 수 있다는 점 덕분에 특히 SLG 장르의 게임들이 정말 자주 주제로 선택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도 한 삼국지를 조만간 새로운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인데요. 바로 37게임즈의 삼국지 각성을 통해서 접해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국가전

역사 속의 다양한 인물들을 만날 수 있는 것과 함께 전술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전략의 재미 같은 많은 매력들이 삼국지 각성 내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삼국지 각성의 메인 컨텐츠는 바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국가전’입니다. 유저들은 선택한 진영에 소속되어 동료들과 함께 대규모 국가전을 펼치는 데에서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예정이에요.

‘시작은 미미하지만 끝은 창대하리라’라는 말처럼 삼국지 각성은 막 시작했을 때는 별다른 힘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로 시작하지만 이후 꾸준히 게임을 진행하며 영토를 확장해나가고 세력을 키워나감에 따라 점점 묵직한 전투력을 보유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바로 그게 SLG 장르에서 느낄 수 있는 중요한 매력인 만큼 SLG의 근본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을 찾는다면 삼국지 각성이 정답이 될 수 있어요.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전략을 짜는 재미

삼국지 각성의 전투는 기본적으로 상대방과 내 부대의 힘싸움으로 진행되지만 여기에 예측할 수 없는 변수인 날씨, 미리 고려할 수 있는 지형이 섞여들어 날씨와 지형에 맞는 전략을 펼쳐야 더 높은 확률로 전투에서 승리를 챙겨갈 수 있어요. 여기에 적의 뒤통수를 치는 기습 같은 요소들도 제대로 구현되어 있기에 원하는 전략을 제대로 구사할 수 있는 게임이 바로 삼국지 각성입니다.

20일부터 사전예약 진행 중

삼국지 각성은 5월 20일, 바로 며칠 전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따끈따끈한 신작 게임입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은화, 급속행군, 금낭, 군령 같은 게임을 풀어나가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아이템들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물론 이것만 준다면 요즘 등장하는 게임치고 보상이 박하다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더 많은 보상이 이벤트를 통해 준비되어 있어요.

사전예약 인원 달성 시 강유 획득 가능

삼국지 각성의 사전예약에 참여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유저들이 모였느냐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예약자 누적 달성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지막 보상인 사전예약자 수 50만 돌파 보상엔 ‘강유 조각 10개’가 포함되어 있어 사전예약자 수가 50만을 넘었을 시 일단 강유를 보유한 채로 삼국지의 세계에 뛰어들 수 있어요.

사전예약 보상으로 지급하는 강유 뿐만 아니라 출석체크, 또는 오픈 이벤트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장수 중 한 명인 황충이 추가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황충과 강유 두 장수를 확보하고 시작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상태에서 시작하는 건 차이가 꽤 심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삼국지 각성을 즐길 예정이라면 꼭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보상을 노려보도록 해요.

SLG 장르의 게임인 만큼 삼국지 각성은 PC에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 할 때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블루스택5 출시로 더욱더 깔끔한 전투 환경을 제공해주는 BlueStacks, 블택과 함께 위, 촉, 오 중 원하는 진영에 합류해 다른 진영들과 전투를 치뤄나가며 중원통일의 꿈을 공략해 나가보는 건 어떨까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