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로 플레이 가능한 아키에이지 워는 카카오게임즈에서 출시예정인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전작인 아키에이지를 개발했던 제작사 엑스엘게임즈가 모바일 버전으로 직접 개발하고 있습니다. 원작에 비해 전쟁과 전투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심리스 오픈월드를 구현하여 광활한 대지에서 펼쳐지는 필드전, 공성전은 물론 바다에서 이뤄지는 해상전까지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합니다. 아키에이지 워는 초승달 왕좌, 아즈나 왕가, 마리아노플, 안델프 공화국 등 4곳의 세력을 중심으로 누이아 대륙의 패권을 둘러싼 2차 전쟁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에는 엘프, 워본, 드워프 등의 종족과 전사, 검사, 궁수 등 5개의 직업이 있으며 직업에 따라 다양한 무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아키에이지 워에서 강조되는 특징은 바로 속도감과 액션이 살아있는 전투라고 하니 게임의 손 맛을 중시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겠죠.

언리얼 엔진 4로 구현되는 아키에이지 워의 그래픽도 기대되는 부분중 하나입니다. 하이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이뤄진 중세시대 배경과 그 안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성전과 해상전은 물론 화려한 이팩트로 무장해 생동감있는 전투를 보여줄 캐릭터들까지, 플레이 하는 상상만으로도 벌써부터 기대가 커집니다.

아키에이지 워 세계관

384

모바일 MMORPG 아키에이지 워를 플레이 하는 플레이어라면 아키에이지 워의 세계관에도 흥미가 있을텐데요. 아키에이지 워는 유명한 판타지 소설 작가인 전민희씨가 만든 시나리오의 세게관을 바탕으로 한 전작 PC 버전의 방대한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하고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는 4개 세력의 누이아 대륙의 패권을 둘러싼 2차 전쟁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최후의 전쟁 이후 원대륙이 멸망하고 누이 여신의 희생으로 살아남은 종족들이 누이아 대륙 곳곳에 흩어져 저마다 공동체를 이루고 살아가다 긴 시간이 지나고 누이안 종족 국가인 이즈나 왕가가 탄생합니다. 이즈나 왕가는 대륙의 패권을 쥐고 다른 종종 연합들을 복속시켰으나 멈출 줄 모르는 탐욕은 이즈나 왕가의 폭정으로 귀결되며 드워프의 나라 ‘안델프 공화국’에 전쟁을 선포하기에 이릅니다. 이를 두고 볼 수 없었던 주변 세력들이 이를 저지하기 위해 분연히 일어서며 전쟁이 시작됩니다. 이에 서대륙은 셋으로 나뉘어지게 되고 이즈나 왕가 주변 세력과 이들을 저지하기 위해 나선 ‘초승달왕좌’의 세력까지 합세해 멈출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어떠한 힘에 의해 전쟁은 승패가 가려지지 않은 채 중단되고 오랜 시간 긴장의 시대로 흐릅니다. 이후 이즈나 왕가가 2차 전쟁을 시작하려 하면서, 현 대륙에 세워진 최초의 국가이자 시험을 통한 자 만이 왕위에 등극하며 누이안 정신 문화의 중심지인 ‘초승달 왕좌’, 앙숙이었지만 이즈나 왕가에 맞서 단합한 세 가문의 세력인 ‘마리아노플’,  ‘신중하고 충성심 강한 이들의 국가인 ‘안델프 공화국’ 등의 세력이 부딪치는 본격적인 4개 세력의 2차 전쟁이 시작됩니다.

아키에이지 워 캐릭터와 직업

아키에이지 워를 PC에서 플레이 한다면 어떤 캐릭터를 고를지 고민이 될텐데요. 플레이어는 엘프, 워본, 누이안, 히라하란, 드워프 등 총 5가지 종족 중에서 플레이 할 종족을 선택할 수 있고, 5가지 직업 중에 골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직업은 한손검을 사용하는 전사, 양손검을 사용하는 검사, 활을 사용하는 궁수, 단검을 사용하는 도적, 지팡이를 쓰는 마법사로 이뤄져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에는 등장인물마다 각자의 스토리가 있어 플레이어의 몰입감을 높여 줍니다. 위대한 왕을 잃고 분노의 투사가 되었다는 설정의 엘프종족은 전사 로무스 하르마, 검사 로무스 자마, 궁수 잔 라이아, 도적 이지스, 마법사 아란제비아 등의 캐릭터가 있고 각각의 서사가 있습니다. 워본 종족은 과거 악마의 하수인이 되어 잔인한 학살은 저질렀다는 설정이 있는 것으로 보아 높은 공격력과 체력을 보유한 종족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사 아만토스, 검사 다로 팔로스, 마법사 다로스 등이 있습니다. 누이안 종족은 초승달 왕좌와 이즈나 왕가를 대표하는 종족으로 직업에 다라 성별이 결정된다고 하네요. 전사 이렌 위어드윈드, 검사 장군 고바논, 도적 후안 트리스테, 궁수 마리안 노르예트, 마법사 집정관 카론 등이 있습니다.  매의 후손이자 불굴의 도전자라는 설정을 가진 히라하란 종족이 있습니다. 전사 진 에버나이트, 도적 멜리사라, 궁수 슈렌카, 마법사 캐시 에스더 등이 이 종족 직업 클래스의 캐릭터 들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사 마그나, 검사 현인 아이단, 궁수 현인 솔로몬 등이 있는 드워프 종족은 모두 남성캐릭터로 이뤄져 있다고 합니다. 서사가 담긴 다양한 종족과 다양한 직업 클래스. 성장시키면 직업 트리가 어떻게 뻗어나갈지도 기대가 되네요.

이들 직업 클래스마다 보여 질 화려한 이팩트도 당연히 기대 됩니다. 큰 화면으로 플레이 한다면 그 화려함이 더욱 커지겠죠?

아키에이지 워 만의 강력한 전투시스템

384

컴퓨터에서 아키에이지 워 플레이를 기대하는 유저들은 아키에이지 워만이 갖고 있는 독특한 전투시스템에 관심이 클텐데요. 아키에이지워는 전작에 비해 전투를 강조한 게임임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들 간의 PVP는 물론, 방대한 세계관 속에서 이뤄지는 세력간의 공성전이 특히 압권일 것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해상전을 가장 큰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일반 필드에서 전투를 벌이는 것에 익숙했던 많은 MMORPG 유저들 입장에서 단연 해상전은 기대감을 고취시키는 컨텐츠임에 분명합니다.

해상전은 배를 이용하여 전투를 하게 되는데, 동료와 함께 적을 공격하고 아군을 위해 적군의 어뢰를 방어하거나 이동속도를 순간적으로 끌어 올려 적을 쫓거나 피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전투를 통해 바다에서 성장하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아키에이지 워에는 징조의 틈이란 시스템이 있는데, 특정 시간에 몬스터 웨이브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 때 보스 콘스터를 쓰러뜨리고 유물을 NPC에 반납하는 미션 같은 컨텐츠로 유물을 나르는 대상을 공격하거나 공격하는 대상을 방어해 가며 유물을 반납하는 등 플레이어의 전략이 가미되어 재미를 줄 것으로 보입니다.

아키에이지 워의 뛰어난 그래픽

모바일 MMOPRG 아키에이지 워는 언리얼엔진4를 이용하여 최신의 하이 퀄리티 그래픽과 심리스 오픈월드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키에이지 워의 그래픽도 기대됩니다. 게임은 고풍스러운 중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화려한 그래픽을 선 보이고 있으며, 세계관을 보다 생동감 있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광활한 대지와 다양한 오브젝트들, 멋지게 드러워진 빛과 부드러운 그림자들은 게임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지형과 배경을 더욱 풍부하게 해 줍니다. 동굴, 산, 호수, 강, 숲 등 다양한 지형에 맞게 섬세한 디테일과 광원효과로 게임 세계를 더욱 확실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또한, 아키에이지 워는 다양한 종족과 유닛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의 캐릭터와 유닛은 독특하고 멋진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닛들은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를 장착하고 있으며, 각각의 장비마다 매우 실감나는 움직임과 전투 모션을 보여줍니다. 특히 스킬 이팩트가 너무 기대되는데요, 스킬 이팩트는 다양한 종족과 직업에 따라 또 각기 다른 개성으로 화려하게 펼쳐져 타격감을 더욱 높이고 시각적 만족도를 줄 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엑스엘게임즈가 자랑하는 해상전의 그래픽이 매우 기대가 되는데요, 실제같은 물결이 일렁이는 바다와 그 위에 떠 있는 거대한 배 위에서 펼쳐지는 전투가 얼마나 화려하게 구현될지 발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모바일 MMORPG 아키에이지워는 지금 사전 예약 중!

언리얼엔진4를 이용하여 높은 수준의 그래픽을 자랑하는 모바일 MMORPG 아키에이지 워. 전작에서 이어지는 방대한 세계관, 광활한 대지 위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성전, 넓은 바다 위에서 싸우는 해상전, 플레이어끼리 협력을 하고 전략을 세우며 전투하고 세력을 키워나가는 재미까지 가득한 아키에이지 워에서 성장시킬 자신의 캐릭터를 상상해 보세요. 종족을 선택하고 직업을 갖고 스킬트리를 키워 나가는 모습, 상상만으로도 벌써 게임 안에 들어온 기분입니다. 수많은 플레이어에게 기대감을 주고 있는 모바일 MMORPG 아키에이지 워를 블루스택에서 플레이 한다면 더욱 생동감이 넘칠 것입니다. 이렇게 다양하고 풍부한 컨텐츠로 무장한 아키에이지 워는 현재 사전예약중입니다. 미리 사전예약도 신청하시고, 내 캐릭터를 어떻게 성장시킬지도 미리 그려 보세요. 아키에이지 워는 세력 안에서의 협력이 중요한 만큼, 커뮤니티를 만들어 협동 플레이를 준비해 두는 것도 필요하겠죠? 특히 강점으로 내세우는 해상전에서의 전투를 기대하세요. 높은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한 바다 위에서의 해상전은 대규모 전투의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쏠쏠 할테니까요. 분명 아키에이지 워는 다른 일반적인 MMORPG에서 벗어나 독특한 경험을 하게 해 줄겁니다.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으로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