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의 신작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

파이널기어를 통해 유저들에게 배급사로써도 충분한 역량을 갖추고 있다는 걸 보여준 빌리빌리가 이번에는 또 다른 컨셉의 수집형 RPG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게임보다 앞서 수집의 재미를 보여주었던 컨텐츠인 피규어를 게임으로 녹여낸 피규어RPG, PC에서 만날 수 있는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이 바로 그 게임인데요. 피규어들이 살아 움직인다는 설정과 수집형RPG 특유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을 통해 아직 사전예약 기간이지만 이미 국내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고 있는 상태입니다.

마치 토이스토리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

컴퓨터로 즐기는 미니어스작지만 놀라운 모험에서는 수집형 RPG로써 보여주어야 할 요소들, 이를테면 다양한 캐릭터들을 수집한 뒤 파티의 컨셉을 정하고 전략적으로 조합을 구성해 스테이지를 진행해나가는 것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피규어를 주제로 다루는 게임답게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내가 획득한 피규어들을 나만의 진열장에 진열하는 컨텐츠와 마치 토이스토리처럼 내가 없을 땐 피규어들이 알아서 움직이며 재화를 벌어온다는 컨셉을 통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보여줄 예정이에요.

작지만 놀라운 피규어들의 세상

미니어스 : 작지만 놀라운 모험은 우리는 보지 못하지만 사실은 피규어들이 비밀을 간직한 채 살아가고 있는 ‘작지만 놀라운 세상’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게임입니다. 평화롭던 세상에 ‘천계’라는 이름을 가진 악의 조직이 등장해 수많은 피규어들이 실종되거나 사랑하는 주인과 강제로 이별하는 과정을 겪게되며 혼란에 빠진 와중 주연급 피규어인 ‘유키’가 숨겨진 비밀을 발견한 뒤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된다는 게 PC로 플레이할 수 있는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의 전체적인 스토리라고 할 수 있어요.

3D피규어와 일러스트 두 가지로 만나는 피규어들

PC에서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플레이하는 걸 통해 유저들은 정말 많은 피규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조사에 따라 분류되는 각 피규어들, ‘헌터’, ‘유키’, ‘사쿠라’, ‘카스미 요코’ 같은 피규어들을 하나하나 수집하며 게임을 즐겨나갈 수 있고 각 피규어들은 3D피규어 형태와 일러스트 두 가지 모습으로 감상할 수 있기에 유저들의 수집욕을 더욱 자극해주는 부분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당연히 각 캐릭터들은 각자 다른 역할을 가지고 있고 스킬 역시 다르기 때문에 이런 피규어들의 조합을 어떻게 가져가느냐가 미니어스 : 작지만 놀라운 모험 공략의 첫 걸음이 아닐까 싶습니다.

미니어스 사전예약, 꼭 안드로이드로 참여해요!

컴퓨터에서 만나는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은 이미 대만과 일본 등 전세계에서 긍정적인 성적을 거두고 있는 수집형 RPG입니다. 이제 곧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될 미니어스의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두 스토어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PC에서 게임을 즐길 예정이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사전예약을 진행해야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블루스택 5에서 미니어스 :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플레이할 수 는 있지만 사전예약 보상을 받지 못하게 될 수도 있으니 꼭 ‘안드로이드’를 체크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하도록 하자구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것 자체만으로는 별다른 보상을 지급하지 않지만 함께 진행되고 있는 사전예약자 누적 달성 이벤트를 통해서 유저들에게 많은 보상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10만 달성 보상인 ‘럭키코인 20,000개’부터 시작해 ‘다이아 100개’, ‘고급 피규어 박스 조각 60개’, ‘SSR앨릭시아’까지 정말 많은 보상들을 사전예약자 수 달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만큼 PC에서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플레이해 볼 생각이 들었다면 꼭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이런 보상을 조금이라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걸 추천드립니다.

수집계의 조상님, 피규어를 게임으로 만나요

수집형 RPG라는 장르 자체는 이제 어떻게 진행될지 어느 정도 많은 유저들이 쉽게 예측할 수 있는 장르가 되었지만 실제로 수집을 진행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피규어를 게임으로 끌고 온 건 굉장히 오랜만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런 만큼 컴퓨터로 만나는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에게 유저들이 거는 기대는 생각보다 더 큰 상태입니다. 사전예약과 함께 공개된 피규어들에 더 해 얼마나 더 많은 피규어를 만날 수 있느냐가 미니어스를 즐길 준비를 진행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꽤 중요한 부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마 생각보다도 더 많은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앞서 말했던 것처럼 안드로이드로 사전예약을 진행한 뒤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고 나면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에서 설치하면 바로 즐길 수 있어요. 수집형 RPG에서 필수적으로 동반되는 반복적인 작업을 BlueStacks이 훌륭하게 소화해줄 수 있는 만큼 미니어스에서 높은 순위에 오르고 싶은 유저라면 블루스택 5로 미니어스를 공략해나가보세요. 그런 과정을 블루스택이 확실하게 보조해 드릴 테니까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