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Play Noah’s Heart on PC With BlueStacks

성공적인 모바일 MMORPG 드래곤 라자의 제작자인 Archosaur Games가 이번에는 노아의심장으로 완전히 새로운 창조물의 모바일 게임계에 뛰어들었습니다. 이번 7월 21일 여러 나라에서 출시될 예정인 이 모바일 MMORPG는 우리를 노아 행성에서 기억 상실 모험가의 역할로 안내합니다. 클로즈 베타에서 보여진 것만으로는 이야기 자체가 아직 잘 정립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노아의 세계가 방대 하며 이는 플레이어가 행성 전체를 자유롭게 탐험하도록 설정되어있다는 것이 주요 플레이 포인트 입니다.

How to Play Noah’s Heart on PC With BlueStacks

목표에 관한 한, 노아의심장은 플레이 가능한 영역이 정말 큰 “개방형” 플레이에 초첨을 맞춘 정형적인 오픈월드 MMORPG입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무기, 스킬, 통계 및 전투 스타일을 여러 클래스에서 선택할 수 있어 게임 플레이가 매우 다양해 질 수 있습니다. 전투 자체도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특히 자동 전투가 없다는 점은 모든 플레이어가 모두 수동으로 콤보를 연결하고 적의 공격을 피해야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하지요. 

노아를 가로지르는 여정을 통해 다양한 장소를 보고 수많은 재미있는 캐릭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전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소유”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를 얻는 주요 방법은 소환을 통해서이기 때문에 가챠가 등장합니다. 그리고 캐릭터는 강렬한 액션 전투와 함께 노아의심장에 다양하고 상쾌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는 UI와 2D 캐릭터 아트, 3D 모델과 전투 애니메이션 모두에서 품질과 광택면에서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원신과 매우 유사해 보이는 그래픽과 미학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How to Play Noah’s Heart on PC With BlueStacks

캐릭터와 무기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고는 하나, 플레이어가 성공하려면 개인의 스킬과 전투 숙달에 달려있으며 승리를 위해서는 최고의 컨트롤과 성능도 필요로합니다. 결국, 열악한 하드웨어로 인해 게임이 지속적으로 지연되는 경우 수동으로 세세하게 공격하고 피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러한 환경적요인을 피하고 이 게임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PC에서 블루스택을 사용하여 노아의심장을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는 최고의 비주얼과 프레임 속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 멋진 액션 MMORPG를 대형 컴퓨터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컴퓨터 모니터와 마우스 및 키보드 지원으로 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드립니다.

PC에 노아의심장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이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컴퓨터에 설치하려면 하단의 설명대로만 실행해주세요.

  1. BlueStacks 웹사이트에서 “노아의심장”을 검색하고 결과에 나온 게임을 클릭합니다.
  2. 왼쪽 상단의 “노아의심장 PC에서 즐겨보세요” 버튼을 클릭합니다.
  3. PC에 BlueStacks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4. 앱플레이어 하단에 있는 “노아의심장”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5. Google 로그인을 완료하여 게임을 설치하세요.
  6. 홈 화면에서 “노아의 심장” 아이콘을 클릭하여 플레이를 시작하세요.

단 몇 분 만에 PC용 노아의심장에서 최고의 경험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액션 MMORPG의 세계에 완전히 빠져들고 싶다면 확실히 가야 할 길입니다.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