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5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들 중 약간 독특한 방식을 가진 게임들을 꼽으라고 하면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백야극광 같은 게임들과 함께 절대 빠지지 않을 게임, 디펜스와 RPG, 그리고 수집형 요소를 결합해 유저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어주고 있는 명일방주가 7월 29일 업데이트를 진행, 신규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이번에 시작된 ‘장진주’를 통해 다양한 보상과 임무에 담겨 있는 스토리의 재미를 챙길 수 있게 되었고 이외에도 기간 한정 헤드헌팅, 신규 컬렉션 출시 등 다양한 내용이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되어 있어 명일방주의 재미를 한 층 더 키워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블루스택에서 즐기고 있는 분들을 위해 업데이트 내용들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삼산기문

PC에서 명일방주를 플레이하며 만날 수 있는 장진주는 8월 1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입니다. 그에 따라 기간 중에 최대한 많은 혜택을 뽑아내야 한다고 할 수 있고 현재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첫 번째 임무 ‘삼산기문’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삼산기문에서는 장진주에 담겨있는 스토리를 따라갈 수 있는 건 물론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보상으로 ‘캔 정오차’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걸 통해 유저들은 장진주에 담겨있는 다양한 보상들을 얻어나갈 수 있는 거죠. 두 번째 이벤트 임무 일십팔봉는 8월5일부터 오픈될 예정이니 일십팔봉이 열리고 난 뒤 삼산기문과 함께 챙겨준다면 스토리의 재미와 보상을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표행 임무

IW-1 클리어부터 시작해 삼산기문에 준비되어 있는 스테이지를 하나씩 돌파할 때마다 유저들은 ‘표행 임무’에서 묵직한 양의 캔 정오차, 그리고 다양한 가구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IW-5 클리어 시 보상으로 5성 오퍼레이터 ‘크루스 더 킨 글린트’를 챙길 수 있어요. 장진주 업데이트와 함께 등장한 4명의 오퍼레이터 중 크루스 더 킨 글린트는 표행 임무에서만 획득할 수 있으니 다른 건 몰라도 꼭 신규 스나이퍼 오퍼레이터를 얻을 수 있는 IW-5까지는 어떻게든 진행해주는 게 좋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고 나면 컴퓨터로 명일방주를 플레이하며 또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지 모르니까 말이죠.

행유객잔

표행 임무와 삼산기문을 통해 차곡차곡 쌓아놓은 캔 정오차는 ‘행유객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32강, 정제된 용제, 열합금 팩 같은 귀중한 재화들부터 용문폐와 고급작전기록, 스킬개론 제3권 같은 성장에 사용되는 재화들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행유객잔 내에 준비되어 있고 크루스 더 킨 글리트의 증표, 헤드헌팅 허가증 같은 재화들도 구입할 수 있는데요. 특히 크루스 더 킨 글리트의 증표는 정예화를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이니 행유객잔의 상품 중 가장 먼저 구입해주는 게 좋습니다. 헤드헌팅 허가증, 그리고 증표를 확보해놓은 뒤 나머지 상품들을 살펴보고 내가 지금 PC에서 명일방주를 플레이하는 과정 중 필요한 아이템이 뭔지 파악, 구매해 효율을 조금 더 끌어올리도록 하자구요.

탁한 술, 맑은 마음

크루스 더 킨 글리트를 제외한 나머지 신규 오퍼레이터 셋을 만날 수 있는 기간 한정 헤드헌팅 ‘탁한 술, 맑은 마음’도 시작되었어요. 특히 6성 오퍼레이터 ‘링’의 경우 명일방주를 컴퓨터로 즐기고 있는 많은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려왔던 매력적인 오퍼레이터로써 지금까지 모아놓았던 합성옥을 열심히 투자해주고 있는 유저들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신규 6성 오퍼레이터 리, 5성 오퍼레이터 블랙나이트에 더해 니엔과 시까지 높은 확률로 영입할 수 있고 특히 링은 이번 헤드헌팅이 끝나면 다시 복각되기 전까지는 만날 수 없으니 꼭 합성옥을 최대한 끌어와 진행해주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루에 한 번씩 무료로 헤드헌팅의 기회가 주어지지만 이걸로 링을 만나기에는 확실히 부족한 느낌이 있으니까 말이죠.

신규 컬렉션 출시

PC에서 즐길 수 있는 명일방주에서 유저들이 내 오퍼레이터들에 대한 애정을 보여줄 수 있는 수단, 컬렉션에 새로운 상품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속세의 연기 시, 페일 라이징 문 우요우, 구어메이  에프이터가 포함되어 있는 0011 시리즈의 신상이 발매되어 오퍼레이터의 매력을 다른 느낌으로 챙길 수 있게 되었고 기존에 판매되었었던 언페터드 프리덤 니엔, 닥터 오브 페이스 아, 저스트 어 드라이버 훔 컬렉션 재판매도 시작되었으니 내가 원하는 컬렉션이 있다면 지금 바로 구입해주도록 합시다. 오퍼레이터들을 영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컬렉션들을 통해 오퍼레이터들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려주는 과정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니까요.

용문 복권방

탁한 술, 맑은 마음의 10회 헤드헌팅을 1회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특별 접속 이벤트에 더해 용문 복권방도 함께 시작되었어요.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접속 시 하루에 2번씩 추첨 기회를 획득할 수 있고, 추첨 가능 수를 소모해 복권의 행운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당일 선택한 행운 티켓 중 가장 많은 합성옥을 담고 있는 티켓의 보상을 그날 최종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니 추첨 가능 수를 최대한 쌓아 안정적으로 묵직한 합성옥을 챙기는 것, 또는 내 운을 믿고 매일매일 도전해보는 것 두 개의 방법으로 용문 복권방에서 합성옥을 수급해봅시다.

최근 국내 서비스 2.5주년을 맞이하며 곧 뭔가 묵직한 이벤트가 일어날 것이라는 느낌을 유저들에게 풀풀 풍기고 있는 명일방주를 PC에서 만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블루스택에서 시작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디펜스 게임이 보통 그런 것처럼 명일방주 역시 실시간으로 어떤 블록에 어떤 유형의 오퍼레이터를 어떤 방향으로 올려놓을지를 전략적으로 선택해야 하고, 그 과정에서 실수가 발생한다면 스테이지를 재시작해야 하는 상황도 맞을 수 있기에 섬세한 컨트롤이 필요한데요. 그 과정을 바로 블루스택5에서 즐기는 걸 통해 안정적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새로운 한정 이벤트 장진주의 이벤트 스테이지를 포함, 다양한 내용들을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게 만들어주는 블루스택에서 디펜스 RPG의 재미를 제대로 챙겨보자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