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3 출시일 확정

웹젠을 대표하는 IP, 뮤 온라인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을 주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PC로 즐길 수 있는 뮤 아크엔젤2 같은 게임들을 말이죠. 모바일에서 뮤를 만날 수 있게 해주는 게임들 중 뮤 아크엔젤 시리즈와 함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 아마 뮤오리진 시리즈가 아닐까 싶습니다. 뮤오리진, 그리고 뮤오리진2로 이어지는 뮤오리진 시리즈에 이제 곧 세 번째 후속작이 등장을 앞두고 있어요. 2월 23일 정식 출시일을 확정지으며 이제 정말 곧 있으면 만날 수 있게 될 뮤오리진3이 바로 그 게임입니다.

홍보 모델로 정상훈 선정

요즘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들, 예를 들어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2X처럼 게임 출시 전, 또는 직후 홍보 모델을 통해 유저들에게 여러 의미로 많은 주목을 받는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는 게임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죠. 하지만 뮤오리진3은 정식 출시 전 이미 홍보 모델을 확정하고 최근 라이브 방송까지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낸 바 있는데요. 뮤오리진3의 홍보 모델은 바로 배우 정상훈으로, 뮤오리진2에서도 모델로 활약한 바 있는 만큼 자연스럽게 기존 유저들이 뮤오리진3에 관심을 갖게 만드는 건 물론 정상훈이라는 모델 자체의 매력도 충분하기 때문에 성공적인 모델 선정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THE PRIME MMORPG

뮤오리진, 그리고 PC로 즐길 수 있는 뮤오리진2로 이어지는 뮤오리진 시리즈를 통해 뮤 온라인의 향수를 모바일에서 느낄 수 있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굉장히 빠른 성장 속도를 보여주며 유저들이 다양한 컨텐츠들을 최대한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었어요. 그런 뮤오리진 시리즈의 영광을 이어 나가기 위해 뮤오리진3 역시 앞서 등장한 두 타이틀 못지않은 성장 속도를 보여줄 예정으로, 유저들은 2022년 상반기에 등장한 MMORPG라면 보여주어야 할 그래픽과 연출을 바탕으로 뮤 IP의 재미를 다시 한번 새로운 환경에서 느낄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자유로운 모험과 다양한 컨텐츠

뮤오리진3을 PC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가장 먼저 자유로운 모험의 재미를 제약없이 느낄 수 있습니다. 지상과 바다, 두 개의 지역은 이미 다른 뮤 IP 시리즈에서도 만날 수 있는 지역이었다면 뮤오리진3은 유저들의 활동 반경을 하늘까지 확장해 지상과 바닷속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더해 뮤 시리즈의 핵심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는 어비스가 더욱 확장되어 다른 서버 유저들과 협동, 또는 대결을 펼치는 재미를 챙겨나갈 수 있고 게임을 즐기는 과정에서 만난 길드원들과 협동해 여러 컨텐츠를 풀어나가는 MMORPG의 근본과도 같은 맛까지 빠짐없이 느낄 수 있을 예정입니다

사전예약 참여로 다양한 혜택을

컴퓨터로 뮤오리진3을 만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작업, 사전예약에 참여한 분들은 보상으로 ‘이벤트 월정액(30일)’, 그리고 마정석 50만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정석의 경우 다른 게임들의 골드에 해당하는 재화로써 스킬을 구입하는 걸 포함 다양한 컨텐츠에 활용할 수 있는 필수 재화, 월정액의 경우 말 그대로 뮤오리진3에서 구입할 수 있는 유료 혜택을 구독 형태로 챙길 수 있는 과금 패키지인데요.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최소한의 과금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는 월정액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만으로도 이번 사전예약을 꼭 완료할 이유는 충분하다고 할 수 있죠.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 등록까지

여기에 더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추가 사전 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은 ‘수호펫 뽑기 스크롤 10장’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들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시스템 중 하나인 수호펫을 단순히 플랫폼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것만으로 획득할 수 있다는 건 굉장히 큰 이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운이 좋다면 바로 졸업급 펫을 획득할 수도 있고 말이죠. 유저가 뮤오리진3의 세계를 PC에서 탐험해나가는 과정을 적절하게 돕는 조력자 펫을 조금이라도 더 많이 획득하기 위해서라도 홈페이지 사전예약, 그리고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 등록까지 빠짐없이 챙겨주도록 합시다.

뮤오리진3에서 만나는 네 번째 직업

뮤 IP를 사용한 게임들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직업, 바로 흑마법사와 흑기사입니다. 요정은 출시 초기에는 등장하지 않았다가 이후에 합류하는 경우도 있는 등 두 직업에 비해 완전히 개근한다고 볼 수는 없는 직업인데요. 뮤오리진3을 컴퓨터로 즐길 예정인 분들은 정식 출시 후 뮤오리진3만의 네 번째 직업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바로 흑마법사의 여성 캐릭터 버전을 말이죠. 파란 갑옷을 입고 냉철한 모습을 보여주는 기존 뮤 시리즈의 흑마법사와는 또 다른 느낌을 여성 흑마법사를 통해 챙길 수 있다는 것 또한 뮤오리진3의 놓칠 수 없는 매력 중 하나입니다. 출시 후 요정과 함께 많은 유저들이 선택하지 않을까 싶은 느낌이 들기도 해요.

23일로 정식 출시일이 확정되었지만 뮤오리진3의 사전예약은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빠르게 홈페이지 사전예약, 그리고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 등록에 참여를 완료한다면 정식 오픈 후 모든 보상을 챙겨 다른 유저들과 같은 선상, 참여하지 않은 유저들보다 빠른 성장을 챙겨나갈 수 있어요. 그보다 더 빠른 속도를 내고 싶다면 블루스택과 함께 PC에서 뮤오리진3을 즐겨나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모바일 MMORPG의 특성 상 쾌적한 환경이 꽤나 중요하고 바로 그런 환경을 압도적인 최적화를 보여주는 블루스택이 챙겨드릴 수 있으니까 말이죠. 뮤오리진, 그리고 뮤오리진2가 그랬듯 뮤오리진3 역시 블루스택과 함께한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거예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