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만날 수 있는 MMOARPG 히어로즈 테일즈

384

‘스며드는 판타지 어드벤처’라는 설명과 함께 MMORPG가 아닌 MMOARPG라는 장르명을 들고 나온 심상치 않은 게임, 히어로즈 테일즈가 유저분들을 정식으로 만나기에 앞서 6월 10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사전예약보다 먼저 테스트서버에서 진행된 클로즈베타를 통해 히어로즈 테일즈가 어떤 게임인지는 어느 정도 유저들에게 알려져 있는 상태인데요.

히어로즈 테일즈는 애틀랜이라 불리는 광활한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리는 게임으로 MMO라는 단어가 장르명에 붙은 것처럼 그 과정에서 다른 유저들과 협력하거나 때로는 대결을 펼치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기는 걸 통해 상당한 재미를 챙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눈을 편하게 해주는 부드러운 그래픽 또한 중요한 장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구요.

실사와 카툰렌더링을 적절하게 섞어 넣은듯한 부드러운 그래픽을 바탕으로 두고 각 직업들이 보유하고 있는 스킬들의 화려한 연출을 통해 시원한 사냥의 재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코스튬이 존재해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코디의 재미도 함께 얻을 수 있어 직업을 선택한 이후에도 나만의 개성을 충분히 뿜어낼 수 있어요.

펫, 그리고 동료와 함께하는 모험

테일즈라는 단어가 타이틀에 붙은 것처럼 히어로즈 테일즈는 유저들이 겪는 모험에서 터지는 스토리들이 중심이 되는 게임입니다. 그런 모험을 내 캐릭터뿐만 아니라 귀여운 펫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점 역시 히어로즈 테일즈의 매력 중 하나인데요. 여기에 더해 다른 유저들과 함께 힘을 합쳐 전략적으로 던전을 공략해나가는 등 판타지 세계의 느낌을 여러 부분에서 제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선택하는 4개의 직업

히어로즈 테일즈에서는 방랑자, 잠입자, 몽상가, 수호자 이렇게 네 개의 직업을 만날 수 있습니다. 몽상가와 방랑자의 경우 한 번에 어떤 직업인지 감이 살짝 덜 올 수도 있지만 방랑자는 레인저, 몽상가는 프리스트 이렇게 보통의 MMORPG들에서는 어떤 느낌의 직업들인지 잘 적어놓았기에 내가 평소에 어떤 직업을 선호하느냐, 아니면 히어로즈 테일즈에서는 다른 직업을 해볼 것이냐에 대한 고민만 살짝 해보면 될 듯 싶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의 사전예약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병아리 이어폰’과 ‘학생 책가방’이 모두에게 지급됩니다. 여기에 더해 스토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추가로 랜덤 펫 상자 한 개와 탈 것 웰시코기를 얻을 수 있는데요. 블루스택에서 히어로즈 테일즈를 즐길 예정인 분들은 꼭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사전예약을 진행해야한다는 점 꼭 잊지 말아주세요.

히어로즈 테일즈의 출시일은?

15일까지 진행되었던 클로즈베타가 이제 막 끝난 만큼 출시까지는 조금 더 기다려야 하지 않을까 예상하는 분들도 있을 수 있지만 이미 히어로즈 테일즈의 출시일은 ‘7월 1일’로 확정된 상태입니다. 이제 약 2주 뒤면 MMOARPG라는 장르명을 왜 사용했는지에 대한 답을 알 수 있게 될 예정이에요. 아마도 액션을 중시한 MMORPG라는 뜻일 것 같은데, 직접 즐겨보면 빠르게 알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곧 만날 수 있게 될 ‘스며드는 판타지 어드벤처’ 히어로즈 테일즈 역시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라면 PC에서도 얼마든지 만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5이 유저들에게 보여주는 압도적인 성능을 통해 히어로즈 테일즈의 그래픽과 연출을 제대로 맛 볼 수 있는 만큼 BlueStacks, 블택과 함께 히어로즈 테일즈로 모험을 떠날 준비를 빠르게 마쳐보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