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 사전예약자 수 60만 돌파

7월 14일부터 시작한 사전예약에 8월 1일부로 60만명이 넘는 유저들이 몰리며 흥행 시그널을 강하게 보내고 있는 빌리빌리의 피규어 수집형 RPG,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이 바로 오늘 8월 10일 화요일부터 13일 금요일까지 딱 4일 동안만 클로즈베타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렸고, 현재 안드로이드 기기 유저들을 대상으로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공식 페이지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접하기 보다는 직접 게임을 즐기며 정보를 얻는 걸 선호하는 분들이 이미 PC에서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플레이하며 클로즈베타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 클로즈베타 실시, 확인할 수 있는 부분들은?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PC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은 굉장히 쉽습니다. 현재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는 CBT 일정 글에 존재하는 다운로드 안내 페이지 링크를 타고 넘어가 APK 파일을 다운로드,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에 존재하는 기능 중 하나인 APK 파일 설치 기능을 사용해 바로 설치를 진행하면 클로즈베타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문제는 선착순 2,000명까지만 즐길 수 있다는 점으로 빠르게 참여하지 않는다면 차를 놓칠 수도 있으니 늦기 전에 빠르게 다운로드를 진행하고 블루스택5에서 CBT를 시작해보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일단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은 한국어 보이스가 이미 준비되어 있다는 점으로, 덕분에 CBT에 참여한 유저들은 한국어 더빙을 선택하고 미리 더빙의 퀄리티를 맛볼 수 있어요.

3D 피규어들이 펼치는 모험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은 피규어 수집형 RPG라는 장르명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내가 수집한 피규어들을 파티에 편성하고 해당 파티를 통해 에피소드를 진행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당연히 각 피규어들에게는 고유의 등급이 존재하고, 당연히 더 높은 등급의 피규어가 더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만큼 유저들은 최고 등급의 피규어를 획득하기 위해 계속해서 소환을 진행할 수밖에 없는데요. 뛰어난 성능을 가진 피규어를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의 전투에서는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한 요소들이 다수 존재합니다.

배치에 따라 확 달라지는 전투 양상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전투 준비 화면에서 위 아래 3칸, 중간 4칸으로 이루어진 타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단순히 캐릭터의 배치를 간편하게 진행하기 위해 구현되어 있는 타일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미니어스에 등장하는 피규어들 중 일부는 배치를 어떻게 진행하느냐에 따라 전투에서의 영향력이 확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기 때문에 내가 갖고 있는 피규어들의 특성을 얼마나 잘 이용하느냐가 자칫 불리할 수 있는 전투에서 승리를 챙길 수 있는 부분이 될 수 있어요. 이런 전략적인 배치부터가 미니어스 : 작지만 놀라운 모험의 재미 요소가 되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브랜드 영향력을 고려해 파티를 구성해봐요

전투에서 고려해야 할 요소는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PC에서 플레이하며 만날 수 있는 피규어들에게는 각각 다른 브랜드가 존재하고, 이런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 또한 중요한데요. 동일 브랜드 피규어를 3명 이상 출전시킬 시 공격력과 체력에서 보너스 스탯을 챙길 수 있고, 장인 브랜드에 속한 피규어를 출전시키면 출전한 장인 브랜드 피규어 하나당 아군 전체 피규어의 기본 SP를 +3씩 증가시켜주는 달달한 버프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런 브랜드 영향력을 적절하게 고려해 파티를 구성하는 것 또한 미니어스의 재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미리 확인해보는 이벤트

미니어스 : 작지만 놀라운 모험이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고 나면 어떤 이벤트들을 처음 만날 수 있을지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제공되는 혜택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7일차에 브랜드 샵에서 특정 브랜드의 피규어 박스를 열어볼 수 있는 소원의 별을 10개 획득할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와 함께 하루에 한 번씩 선물을 제공하는 초보자 선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클로즈베타 기간에도 보상을 획득할 수는 있지만 마지막 7일차 보상을 얻기에는 클로즈베타 기간이 딱 4일 밖에 되지 않는 만큼 정식 서비스가 시작한 후 보상을 본격적으로 노려보도록 하자구요.

설문조사 참여시 CBT 한정 프레임 획득 가능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컴퓨터에서 플레이하며 4일 동안 성실하게 클로즈베타를 진행했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유저들도 일단은 참여할 수 있는 CBT 설문조사가 게임내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런칭 후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보상인 ‘다이아 500개’, ‘럭키 코인 50K’, 그리고 ‘CBT 한정 프레임’이 지급될 예정인 만큼 정식 런칭 후 남들 보다 더 많은 보상을 챙긴 채 시작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도록 합시다. 설문조사 자체도 그렇게 긴 내용이 담겨 있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참여하고 나머지 모험을 계속 진행해나간다면 충분히 다양한 콘텐츠들을 즐겨볼 수 있을 거에요.

추첨을 통해 테스터를 선정한 게 아니라 다운로드만 해놓으면 선착순 2,000명 안에 들 경우 누구라도 클로즈베타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개적으로 진행되는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PC에서 즐겨보고 싶다면 블루스택5와 함께해보세요. BlueStacks이 가지고 있는 쾌적한 환경을 통해 초고화질로 선택해도 무리 없이 게임 진행이 가능한 건 물론 클로즈베타이기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버그들에도 조금 더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만큼 PC에서 플레이한다면 훨씬 효율적으로 클로즈베타를 진행해나갈 수 있습니다.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기 전 PC로 즐기는 느낌을 미리 받아볼 수도 있고 말이죠!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