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2을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미르의전설2 사북쟁탈, 미르의전설2 리부트 같은 게임들을 통해 이미 적지 않은 유저들이 장수 온라인 게임 미르의 전설 2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블루스택 X을 활용해 PC에서도 챙기고 있는 중입니다. 물론 PC MMORPG인 원작은 물론 여러 게임들이 아직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지만 이번에 다시 한번 미르의 전설2 IP를 활용한 게임이 등장할 예정이라고 해요. 바로 아이스버드 게임즈가 준비하고 있는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가 바로 그 게임입니다.

PC의 감동을 그대로

2001년 3월 정식으로 출시되어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았던 게임, 미르의전설2를 PC로 만나는 리니지M처럼 모바일로 옮겨온 게임 중 하나,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는 다른 어떤 부분보다 유저들이 PC에서 느꼈던 미르2의 재미를 그대로 느껴볼 수 있도록 원작을 재현하는 데에 집중한 게임입니다. 우면귀왕, 촉룡신, 주마왕 같은 보스들을 만날 수 있는 건 물론 인터페이스와 보스를 제외한 몬스터들 역시 원작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모습 그대로 등장할 예정인데요. 물론 2021년 12월이라는 출시 시기에 맞는 그래픽이 적용되어 그런 원작 속의 이미지를 다듬어진 그래픽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필드 PK, 공성전까지

미르의 전설2를 비롯한 2000년대초 MMORPG들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초보자 필드를 넘어서면 바로 시작되는 무제한 PvP, PK에 있었습니다. 레벨과 장비가 곧 법이라는 철저한 힘의 논리로 움직이는 게임의 흐름에 유저들은 조금이라도 더 성장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게임과 내 캐릭터에 애정을 가지게 되었고, 그 덕분에 최근에 모바일로 등장했지만 PC로 플레이 가능한 파천일검 모바일처럼 장수 온라인 게임을 원작으로 둔 게임이 신작으로 등장하면 많은 관심을 보이는 유저들이 많아요. 그런 고전 MMORPG의 감성을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 역시 무시할 수 없는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클래식한 3개의 직업

미르의전설2에서는 현재 총 5개의 직업을 만날 수 있습니다. 궁수와 도사, 술사, 자객, 그리고 전사까지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 다섯 직업 중 내가 원하는 직업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PC로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를 플레이하는 분들은 일단 다섯이 아닌 세 직업을 만날 수 있어요. 전사와 법사, 도사 중 하나를 고를 수 있고 다행히 각 직업마다 성별이 존재하기 때문에 일단 단순히 숫자로만 본다면 6개의 직업이 준비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술사가 법사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볼 수 있으니 이후 자객과 궁수가 추가로 등장하지 않을까 싶어요.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를 컴퓨터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한 유저들은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가 담고 있는 원작을 제대로 구현한 그래픽과 시대에 맞는 편의성을 함께 챙길 수 있습니다. 자동 사냥을 지원하기 때문에 하루 종일 게임을 붙잡고 있을 필요 없이 블루스택 X에서 자동으로 사냥을 진행하면 파밍의 재미는 챙기며 귀찮을 수 있는 컨트롤은 내 캐릭터에게 맡겨버릴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펫 같은 새로운 시스템들도 준비되어 있어 익숙함과 신선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등장하기 위해 마무리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참여로 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

PC에서 만나는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가 12월 7일로 출시일을 확정지으며 이제 5일 뒤면 더 이상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없어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는 ‘보물찾기 열쇠 5개’, ‘사전예약 전용 호칭’, ‘대금괴(100만) 8개’, ‘2000원보 5개’가 지급될 예정이니 아직 참여하지 않았다면 꼭 참여해주도록 합시다. 여기에 더해 각 마켓에서 진행되고 있는 추가 사전예약까지 완료한 분들은 ‘고급 룬 상자’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X로 즐길 예정이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선택하는 걸 추천 드려요. 이후 다른 스토어로 다시 설치해 넘어갈 수 있기는 하지만 출시와 동시에 가장 간편하게 만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이니까 말이죠.

친구 초대 이벤트

컴퓨터로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를 즐길 예정인 분들이 게임을 함께 즐길 친구들을 초대하고, 초대한 인원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습니다. 단 한 명만 초대해도 ‘1인 초대 선물’을 획득할 수 있고 인원이 차곡차곡 쌓여 혹시 내가 가장 많은 초대를 한 사람이 된다면 ‘6레벨 혼석 패키지’, ‘신의 장신구 조각 50개’, ‘중급 구마령 8개’, ‘고급 영예 영패 10개’까지 정말 엄청난 보상을 챙길 수 있어요. 1위뿐만 아니라 2위와 3위까지도 사전예약 이벤트라고 생각할 수 없는 묵직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혹시 함께 즐길 친구들을 찾고 있다면 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주도록 합시다.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 출시일인 12월 7일이 되면 곧바로 PC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바로 블루스택 X와 함께라면 말이죠. 안정적으로 유저들이 추억을 다시 되살릴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주는 건 물론 자동 전투에서도 확실한 이득을 챙겨갈 수 있어요. 미르의전설2에 좋은 기억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에야 말로 진정한 원작 재현을 이뤄내기 위해 개발을 마무리하고 있는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를 한번 선택해보도록 합시다. 의외로 더 큰 재미를 챙길 수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