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최강 히어로

2021년 4월 27일 본격적으로 사전예약을 시작한 뒤 6월에 진행했던 클로즈베타를 통해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에게 어떤 방식의 게임인지 간단하게 알려주었던 게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최강 히어로가 7월달에도 여전히 사전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원작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스토리가 정점을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나히아를 만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라는 점 덕분에 꾸준히 유저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며 최종 목표인 100만명 달성을 향해 오늘도 나아가고 있어요. PC에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를 플레이하려는 분들은 미리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설치하며 기다리고 있구요.

인기 만화이자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최강 히어로의 원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2014년 7월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를 시작하며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나루토 이후 새로운 원나블의 자리를 차지했다는 평가를 받아낸 바 있는 만화입니다. 이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본격적으로 인기를 폭발시킨 뒤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슈퍼히어로 만화이자 애니메이션으로써 큼직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데요. 인구의 8할이 ‘개성’이라는 이름의 초능력을 가진 세계에서 개성을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원 포 올이라는 최강의 개성을 물려받아 히어로가 된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가 겪는 이야기를 PC에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를 즐기는 걸 통해 따라가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나히아의 재미를 그대로 구현한 RPG

컴퓨터로 플레이할 수 있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는 먼저 중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뒤 일본과 유럽, 그리고 미국에서 차근차근 서비스를 추가로 진행한 게임입니다. 곧 한국에서도 정식으로 만날 수 있게 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최강 히어로에선 원작 그대로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건 물론 애니메이션이 보여주었던 통렬한 타격감과 연출 역시 제대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인데요. 여기에 더해 오픈월드로 구현된 세계를 돌아다니며 마치 만화 속의 세계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챙길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히로아카의 매력적인 캐릭터들 역시 그대로

주인공인 미도리야 이즈쿠부터 시작해 미도리야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릭터 ‘바쿠고 카츠키’, ‘토도로키 쇼토’, ‘우라라카 오챠코’ 같은 나히아 속의 등장인물들을 PC에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를 플레이하는 걸 통해 그대로 만날 수 있습니다. 주연급 캐릭터들 뿐만 아니라 학원에서 미도리야의 친구들로 등장하는 대부분의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라 조연급 캐릭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해당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써 독보적인 인기를 누릴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해당 캐릭터들의 개성을 통한 화끈한 연출을 그대로 볼 수 있는 게임이니까 말이죠.

사전예약에 서둘러 참여해봐요

컴퓨터에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를 본격적으로 플레이하기에 앞서, 일단 진행되고 있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게 먼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는 ‘드론 10대’, ‘사탕 10개’, 그리고 ‘히어로 코인 300개’가 기본적으로 지급될 예정이고, 사소할 수도 있지만 이런 재화들을 챙겨주느냐 마느냐가 초반에 게임을 진행하는 속도를 결정하기도 하는 만큼 사전예약에 꼭 참여해놓는 걸 추천드려요. 블루스택 5에서 게임을 즐길 예정이라면 꼭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선택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주시구요!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의 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예약자 수 누적 달성 이벤트’가 사전예약과 함께 진행 중에 있습니다. 5만명부터 시작해 최대 100만명까지 달성해나가는 과정을 통해  ‘히어로 모집 티켓 10개’, ‘미도리야 이즈쿠 전용 서브 카드’, ‘20레벨 전설 장비’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요. 4월 27일부터 사전예약 종료까지 진행되는 이번 누적 달성 이벤트 보상을 모두 획득하기 위해서라도 꼭 사전예약에 참여해주는 게 좋습니다. 컴퓨터에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를 플레이할 유저라면 더욱이요.

이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게임인 관계로 기다림을 참지 못한 선발대들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최강 히어로의 해외 서버로 넘어가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그런 유저들의 반응은 대체로 원작의 요소들을 제대로 구현해내며 자동이 아니라 수동으로 플레이하게 만드는 게임이라는 긍정적인 반응이 대부분이었던 만큼 PC에서 즐길 수 있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에 대한 기대감은 꾸준히 커져가고 있는데요. 워낙 굵직한 IP를 원작으로 두고 있는 만큼 어느 정도 완성도가 보장되어 있다고 봐도 좋은 게임이니 나히아를 아직 잘 모르는 분들도 쉽게 즐길 수 있을 거에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최강 히어로, 블루스택으로 만나요!

컴퓨터에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를 플레이하고 싶은 유저들이라면 블루스택 5와 함께하는 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오픈월드로 구현되어 있는 필드를 렉 없이 돌아다니기 위해, 게임이 담고 있는 연출과 조작의 재미를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는 PC에서 즐기는 게 더 좋을 수 밖에 없어요. BlueStacks이 보여주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최강 히어로를 공략해나간다면 다른 유저들보다 조금 더 앞서나가는 건 물론 내가 영입한 캐릭터들의 성장 역시 효율적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최강 히어로를 PC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답은 블루스택! 꼭 기억해주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