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을 넘어 2주년으로

1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버서커라는 새로운 클래스를 선보이며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냈던 게임, PC로 플레이 가능한 킹덤 전쟁의불씨가 벌써 2주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2022년 5월 13일부로 서비스 2주년이 되는 킹덤 전쟁의불씨가 유저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사전예약을 시작했고, 게임 내에서도 추가로 보상을 지급해주고 있다는 소식을 먼저 전해드려볼까 해요. 2주년 업데이트가 적용된 뒤 받을 수 있는 혜택에 앞서 말이죠.

2주년 사전예약

킹덤 전쟁의불씨를 PC에서 플레이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유저들과 아직 킹덤 전쟁의불씨의 재미를 제대로 느껴보지 못한 유저들, 모든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2주년 FESTA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5월 2일부터 5월 10일까지 아주 짧은 기간 동안만 진행되는 사전예약이지만 보상은 확실해요.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신화 변신 선택 상자’, ‘신화 펫 선택 상자’를 포함, 킹덤 전쟁의불씨를 즐기는 데에 있어서 굉장히 큰 도움을 주는 아이템들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 또는 복귀 유저들은 더욱 강력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인게임 이벤트도 챙겨봐요

킹덤 전쟁의불씨를 아직 시작하지 않은 유저들은 받을 수 없는 혜택, 인게임 보상이 유저들에게 지급되고 있습니다. 이벤트 탭으로 넘어가면 하루에 한 번씩 보상 상자를 지급해주는 출석 체크를 확인할 수 있고, 유저들은 이 보상을 통해 변신 카드 소환과 펫 카드 소환 주문서를 다수 획득할 수 있어요. 운만 좋다면 사전예약 보상에 들어있는 신화 선택 소환권을 사용하기 전 신화 등급의 펫과 변신을 만나볼 수도 있는 만큼 이쪽에 주어진 기회를 제대로 이용해보는 게 좋습니다. 특히 변신과 펫의 경우 뽑아놓으면 놓을수록 도감을 완성해 전투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수단이기도 하니까요.

2주년 맞이 월드 데일리

이벤트 탭과 함께 월드 탭에서도 또 하나의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5월 4일부터 5월 10일까지, 2주년 사전예약이 진행되는 기간과 동일한 기간 하루에 한 번 2주년 맞이 보상 상자를 수령할 수 있고 여기에서도 펫과 변신 소환을 포함하는 묵직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말은 곧 2주년 업데이트를 기대하는 신규 유저라면 지금 시작해 이런 혜택들까지 누려줄 경우 더욱 가파른 성장이 가능하다는 뜻이죠. 컴퓨터로 만나는 킹덤 전쟁의불씨를 내가 즐길 새로운 MMORPG로 결정했다면 오늘 바로 시작하는 걸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많은 혜택이 주어지고 있는 중이니까 말이죠.

5월 11일 이벤트 폭탄 드랍 예정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와 사전예약만으로도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5월 10일 사전예약이 마무리 된 뒤 5월 11일부터 본격적으로 2주년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에요. ‘정식오픈 2주년 기념 특별 쿠폰 이벤트’, ‘2주년 기념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와 함께 아직 정확한 내용이 공개되지 않은 이벤트 3종이 같은 날 시작을 앞두고 있으니 꼭 이런 이벤트들이 시작되기 전에 혹시 있을 수도 있는 참여 조건을 만족하기 위해 캐릭터를 어느 정도 성장시켜놓는 과정을 밟아두도록 합시다. 레벨업이 생각보다 빠르기 때문에 만렙을 요구하는 게 아닌 이상 지금부터 PC로 킹덤 전쟁의불씨를 즐겨나간다면 모든 이벤트에 무리 없이 참여할 수 있을 거예요.

변신과 펫

이벤트 보상을 통해 지급된 내용물들을 살펴보면 단순히 희귀나 고급 등급의 펫, 변신을 얻을 수 있는 소환서들부터 시작해 전설 등급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초월이나 신화급은 아니어도 전설 등급 역시 초반부 이야기를 진행하는 치트키로 활용하기에는 충분한 만큼 컴퓨터에서 만나는 킹덤 전쟁의불씨를 꾸준히 즐기고 있는 유저들이 아니어도 초반에 바로 전설 등급 변신을 사용, 쾌속 성장의 재미를 느껴나갈 수 있어요. 킹덤 전쟁의불씨의 핵심 시스템이기도 한 변신에서 곧바로 전설 정도를 활용할 수 있다는 건 정말 큰 혜택이라는 걸 사냥을 어느 정도 진행하다 보면 제대로 알 수 있으니 꼭 최대한 성장을 진행해주도록 합시다.

2주년 킹덤 어워드 진행

킹덤 전쟁의불씨를 즐기며 인상적인 기록을 달성한 유저들은 누가 있는지를 선정해 2022년 4월 19일까지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2주년 킹덤 어워드가 진행되었습니다. 압도적인 성장을 진행한 유저들은 물론 더 많은 수상 내역들이 킹덤 전쟁의불씨 공식 카페에 기록되어 있는데요. 2주년을 넘어 3주년에는 또 어떤 유저들이 킹덤 어워드에 얼굴을 드러낼지 기대해보는 것도 게임을 즐겨나가는 과정에서 꽤 재미있는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실제로 어워드를 수상한 유저들은 물론 그렇지 않은 유저들에게도 목표가 될 수 있는, 꽤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에 컴퓨터로 만나는 삼국블레이드 같은 게임들이 이런 어워드를 진행해주고 있는 거겠죠.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서머너즈 워 같은 게임들처럼 장수 RPG를 향해 쭉쭉 나아가고 있는 킹덤 전쟁의불씨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싶다면 블루스택과 함께하는 게 정답입니다. 1주년 때도 그랬듯 2주년에도 변함없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 중에 있고, 계속 성장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따라오는 반복적인 사냥의 지루함을 블루스택이 대신 맡아줄 수 있거든요. 힘든 구간은 블루스택에게 맡기고 재미있는 컨텐츠들만 내가 직접 즐겨나간다면 훨씬 매력적인 게임이 되어줄 수 있는 킹덤 전쟁의불씨의 2주년, 블루스택과 함께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