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과 함께할 수 있다는 걸 전면에 내세우며 유저들에게 사전예약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냈던 게임, PC에서 만날 수 있는 이모탈 소울이 드디어 1월 26일부로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습니다. 이미 서버의 꼭대기를 노리는 분들이 문이 열리자마자 바로 달리기 시작했지만 서비스 2일차인 지금도 충분히 랭킹에 도전할 수 있을만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고, 굳이 꼭대기를 바라보지 않아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에 많은 분들이 이모탈 소울을 다운로드, 모험을 떠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모탈 소울에서 어떤 재미를 챙길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구요.

5개의 직업

이모탈 소울에서 유저들은 용족과 마족, 그리고 오공과 요정, 구미호까지 5개의 직업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직업 체계가 다른 게임들과 달리 독특하게 잡혀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이게 뭔가 싶을 수 있지만 각자 사용하는 무기가 다르기도 하고 전투의 형태 역시 다르기 때문에 내 취향에 맞는 캐릭터만 선택한다고 생각하면 편안하게 직업 선택을 완료할 수 있어요. 어떤 MMORPG에서도 흔하게 만날 수 있는 직업을 원한다면 용족이나 마족을, 이모탈 소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직업을 원한다면 오공이나 구미호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깔끔한 그래픽

어떤 직업을 선택할지 결정하고 닉네임을 정했다면 곧바로 이모탈 소울의 세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가장 먼저 마주할 수 있는 건 바로 편안한 느낌을 주는 그래픽인데요.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이모탈 소울의 사전예약 단계에서 뭔가 빛과 어둠이 대립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었기에 어두운 느낌의 게임이 아닐까라는 추측이 있기도 했지만 정식 출시 후 이모탈 소울이 보여주고 있는 건 포근한 느낌을 가진 선계, 신선들의 세상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별다른 스킬이 없기 때문에 단순한 전투만 풀어나가게 되지만 이후 레벨을 올리면 빠르게 새로운 스킬들이 하나씩 늘어나는 만큼 각 직업들의 개성을 살린 전투도 빠르게 맛볼 수 있어요.

특색 있는 전투

이모탈 소울을 컴퓨터로 즐기는 과정에서 내가 어떤 직업을 선택했느냐는 생각보다 중요한 요소입니다. 캐릭터들마다 가지고 있는 무기를 활용해 서로 다른 양상의 전투를 보여주거든요. 예를 들어 구미호의 경우 우산을 무기로 사용하기 때문에 보유하고 있는 스킬 역시 우산이 날아간다던가 우산을 던진다던가 같은 형태의 스킬들이 많습니다. 꽤 많은 스킬들을 전투에서 활용하게 되는 게임이기도 하니 내가 좋아하는 무기를 사용하는 직업을 선택하는 건 이후에 이모탈 소울의 콘텐츠들을 즐겨나가는 과정에서 얼마나 더 몰입할 수 있느냐를 결정하는 부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직업 선택을 조금 더 신중하게 가져가야겠다는 생각을 갖고 5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진지하게 고민해보자구요.

슈퍼패키지 제공

무야강호 같은 게임들처럼 이모탈 소울 역시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겨보려는 유저들을 위해 최대 10억 다이아까지 획득할 수 있는 ‘슈퍼패키지’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슈퍼패키지는 이모탈 소울의 왼쪽 상단 메뉴에 존재하는 ‘혜택’ 탭으로 넘어가 패키지 교환을 선택한 뒤 수령할 수 있는데요. 각각 ‘sssvip333’, ‘sssvip444’, ‘sssvip555’ 세 개의 교환 코드로 이루어진 코드를 하나씩 입력하는 걸 통해 3억, 3억, 4억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코드를 사용하고 난 뒤 다음 코드를 사용하기 위해 약간의 대기 시간이 존재하니 레벨업을 진행하며 시간이 될 때마다 바로바로 입력해 10억 다이아를 빠르게 확보해주는 걸 추천드려요.

다이아 상점

다이아 상점은 내가 갖고 있는 VIP 등급에 따라 추가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VIP 10에 도달할 수는 없기에 일단은 ‘의사’ 단계에 준비되어 있는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탈것 승급단부터 출발해 암기 정수, 날개 정수, 2레벨 보석주머니, 거기에 100귀속원보 같은 다양한 재화들이 내가 교환 코드를 입력하고 챙긴 다이아로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 날개 정수나 탈것 승급단, 소울석 같은 경우 전투력을 올릴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이 되어줄 수 있으니 빠르게 구입해주는 게 좋아요. 다이아 상점은 일주일 단위로 갱신되니 내가 지속적으로 획득하고 싶은 상품이 있다면 다이아를 아껴놓고 일주일마다 구입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소울 던전

일정 레벨에 도달하고 나면 유저들에게 해금되는 콘텐츠 중 하나가 바로 ‘소울 던전’입니다. PC에서 즐기는 이모탈 소울의 메인 콘텐츠이기도 한 소울을 획득할 수 있는 중요한 수급처이자 빠르게 레벨을 올려나갈 수 있는 성장 콘텐츠인 만큼 내 전투력이 허락하는 선에서 최대한 많은 스테이지를 완료해주는 게 중요해요. 소울 던전의 마지막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데 성공하면 보상으로 소울을 챙길 수 있으니 하나라도 더 많은 소울들을 영입해나가기 위해서라도 소울 던전을 가장 높은 순위로 올려놓고 이모탈 소울을 플레이해주는 걸 추천드립니다.

담백한 그래픽을 갖고 있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장 먼저 느낄 수 있고 이후 다양한 소울들을 수집해나가는 수집의 재미도 챙길 수 있는 게임이 바로 이모탈 소울이라고 할 수 있어요. 블루스택에서 만날 수 있는 다른 게임들처럼 쾌속 성장, 수집의 매력을 동시에 갖고 있는 이모탈 소울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확실한 방법은 바로 블루스택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블루스택이 제공하는 안정적인 환경과 혹시 필요할 수 있는 수동 전투에서 활용 가능한 컨트롤 기능 등 다양한 요소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준다면 이모탈 소울에서 내 캐릭터의 강력함을 조금 더 쉽게 끌어낼 수 있을 거예요. 이제 막 서비스를 시작했지만 곧바로 블루스택에서 만날 수 있는 이모탈 소울을 지금 시작해보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