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나르샤 출시일 확정

유연석을 광고모델로 기용하며 주목 받았던 MMORPG, 이유게임의 천상나르샤가 드디어 사전예약의 마무리가 언제일지 공개했습니다. 6월 16일부터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고 바로 하루 전인 15일에는 사전 다운로드에 돌입한다는 소식에 많은 유저들이 드디어 ‘예측불가 신세계’에 진입할 수 있게 되었다는 반응을 보내주고 있는 중입니다.

신, 그리고 경공이라는 단어에서 느낄 수 있는 것처럼 천상나르샤는 무협을 주제로 다루는 MMORPG입니다. 다른 유저들보다 조금이라도 더 많은 전투력을 쌓아 경쟁 컨텐츠에서 앞서 나가는 재미와 협동 컨텐츠에서 캐리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게임으로 등장을 앞두고 있어요.

천상나르샤에서 유저는 한 명의 영웅이 되어 대륙을 탐험하게 됩니다. 신의 경계를 넘나드는 건 물론 아예 초월해버리는 것도 가능하고 그 힘을 가지고 악을 상대하며 점점 게임에 깊게 몰입하게 되는데요. 그 과정에 앞서 유저는 내가 어떤 형태의 힘을 가지고 모험을 진행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4개의 직업

민첩한 움직임으로 적을 상대하는 이가, 압도적인 힘으로 찍어누르는 창궁에 더해 악기인 ‘금’을 무기로 사용하는 파군과 천금까지 천상나르샤에서는 4개의 직업을 만날 수 있어요. 어떤 직업을 고를지는 온전히 유저의 선택에 달려있지만 어떤 선택을 했더라도 게임을 즐기는데 큰 지장을 주지는 않도록 스킬을 구성해놓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레벨을 올리고 성장해나가는 과정에서 유저들은 다양한 보스들을 만날 수 있어요. 쉽게 상대할 수는 없는 스펙을 가지고 있지만 대신 공략에 성공하면 큼직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보스들이 굉장히 많이 존재하기 때문에 천상나르샤에서는 일반 몬스터들을 상대하며 경험치를 쌓아나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끊임 없는 보스 사냥을 통해 빠르게 장비를 맞춰나가는 게 중요한 게임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천상나르샤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2레벨 보석, 날개진급선물, 귀속선옥 같은 게임 내에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재화들과 사전예약 보상으로만 얻을 수 있는 ‘멋진 할리탈것’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다른 보상도 보상이지만 탈것의 경우 성능 이전에 비주얼만 봐도 꼭 가져야 할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만큼 꼭 사전예약에 참여하도록 하자구요.

사전예약 마감까지 남은 기간, 단 하루!

오늘 15일부터 천상나르샤의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되었습니다. 출시를 24시간 앞두고 시작된 이번 사전 다운로드 기간 중에도 여전히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는 있지만 반대로 말하면 이제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이 24시간도 채 남지 않았다는 뜻인 만큼 늦기 전에 꼭 천상나르샤의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지급될 보상들을 꼭 챙겨놓는걸 추천드립니다.

천상나르샤가 유저들에게 보여줄 몽환적인 동양 판타지 세계를 제대로 탐험하길 원한다면 안드로이드 게임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하는걸 적극 권장합니다. 블루스택5 업데이트를 통해 향상된 성능으로 유저들의 쾌적한 보스사냥까지 제대로 보조해줄 수 있는 BlueStacks, 블택과 함께라면 천상나르샤의 랭커도 꿈은 아닐거에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