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일 확정

유저들에게 인기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을 게임으로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선택지로써 기대감을 차곡차곡 쌓아오고 있었던 게임펍의 수집형 RPG,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이 드디어 정식 출시일을 확정 지었습니다. 기다려왔던 게임을 즐겨볼 수 있는 날은 바로 내일, 7월 7일로 이제 단 하루 뒤면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이 담고 있는 게임성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을 예정인데요. 오늘은 본격적으로 만나보기에 앞서 마지막으로 유저들이 출시 전에 누릴 수 있는 혜택들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내용들을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스택으로 즐길 준비를 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말이죠.

간단 요약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대로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은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 IP의 정식 라이선스를 고단샤로부터 구입, 제작한 수집형 RPG입니다. 피오레 왕국에서 펼쳐지는 마도사 길드 페어리테일의 이야기를 게임으로 따라가볼 수 있게 만들어주는 팬 게임이자 다양한 혜택을 통해 빠른 성장을 진행할 수 있는 RPG로써 유저들에게 큰 재미를 보여줄 예정인데요. 피오레 왕국의 최강길드가 되기 위한 위대한 여정을 차근차근 밟아 나가는 데에서 큰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의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는 날은 이제 단 하루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사전예약 막차

원작 애니메이션 그 이상의 거대한 모험을 즐기기 위해 유저들이 가장 먼저 챙겨줘야 하는 부분, PC로 만나는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의 사전예약이 이제 딱 오늘 오후 11시 59분을 기점으로 마감될 예정입니다. 그렇기에 고급소환깃발, 체력보충제, 지구력 보충약, 주얼 같은 알찬 보상을 아직 챙겨 놓지 못한 분들은 이 글을 보는 즉시 빠르게 사전예약을 진행하러 가는 걸 추천 드려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함께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삼성 갤럭시스토어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마켓 사전등록을 추가로 진행하고 있지만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도만 진행해 놓으면 무리 없이 모든 보상을 획득하고 게임 출시와 동시에 열심히 달려나갈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컨텐츠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PC에서 즐겨 나가는 유저들은 성장을 위한 기본적인 메인 에피소드 외에도 다양한 컨텐츠들을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어요. 차근차근 밟아나가며 성장을 위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강자의 길부터 시작해 다른 서버의 유저와 파티를 결성해 전투를 진행하는 마도대결, 내가 보유하고 있는 마도사의 등급을 성장시킬 수 있는 시험 컨텐츠인 마도시험을 포함한 수많은 컨텐츠들을 말이죠. 정말 많은 내용들이 게임 내에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은 꽤 많은 시간을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에 투자해야 하지만 그게 곧 페어리테일을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큰 매력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양한 캐릭터까지

페어리테일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건 탄탄한 이야기의 흐름 때문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굵직한 이유는 만날 수 있는 캐릭터들의 매력이 살아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어요. 컴퓨터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플레이하는 분들은 메르디와 유키노, 루시 같은 원작 속의 등장인물들을 그대로 만날 수 있는 건 물론 성령왕의가호-루시처럼 같은 캐릭터의 다른 버전 역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같은 캐릭터라도 다른 버전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기에 이런 캐릭터들을 꾸준히 영입하는 데에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은 수집형 RPG의 재미를 유저들에게 제대로 챙겨줄 수 있어요.

공식 카페 이벤트

공식 카페에 가입한 뒤 인사를 남기는 가입인사 이벤트를 시작으로 유저들은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의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챙겨나갈 수 있습니다. 내가 사전예약에 참여했다는 소식을 다른 유저들에게 소문 내는 사전예약 소문내기, 그 이전에 게임펍에게도 ‘저 사전예약 했어요!’라고 알리는 정식 사전예약 인증, 광고 영상을 공유하는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까지 꽤 많은 이벤트들이 컴퓨터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플레이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고 이런 이벤트들을 진행해준다면 정말 많은 보상을 든든하게 받아 들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들 역시 오늘까지만 참여할 수 있으니 아직 하지 않았다면 빠르게 완료해주도록 하자구요.

1억 길드 취업 축하금

이런 이벤트들 중에는 정식 출시 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존재합니다. 바로 ‘1억 길드 취업 축하금’이라는 이름부터 심상치 않은 이벤트가 말이죠.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주어지는 200회 무료 뽑기 임무를 모두 완료하는 것만으로 자동으로 이벤트 추첨 대상이 될 수 있고 아이패드 에어, 삼성 갤럭시 탭 S8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들의 행운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유료 재화를 구입할 수 있는 구글 기프트 카드의 경우 정말 많은 수량이 준비되어 있으니 높은 확률로 당첨될 수 있는 이번 1억 길드 취업 축하금 이벤트를 꼭 노려보는 걸 추천 드립니다.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처럼 원작 IP를 좋아하는 매니아들에게는 최애 애니메이션을 게임으로 만날 수 있는 장치가 되어주고, 페어리테일이라는 걸 접해보지 못한 분들에게는 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지를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는 게임이 바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입니다. 정식 출시와 동시에 블루스택에서 피오레 왕국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시작해볼 수 있고, 그냥 모바일로 출발한 분들보다 훨씬 쾌적한 환경을 누리며 내 길드의 성장을 탄탄하게 밟아나갈 수 있어요. 이제 바로 내일 만날 수 있는 따끈한 신작 게임을 PC로 만나기 위해 유저들이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답은 블루스택이라는 것, 꼭 기억해놓고 내일 바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을 블루스택과 함께 시작해보도록 합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