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을 눕혀놓은 듯한 기호 ‘∞’은 무한을 뜻하는 상징입니다. 무한, 말 그대로 한계가 없다는 단어로써 기호는 아니어도 무한이라는 단어 자체는 다양한 게임들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데요. 오늘은 2월 20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 유저들에게 사이버펑크 이차원 수집형 RPG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 중에 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무한을 응으로 표기, 처음 보면 타이틀이 이게 맞나 싶은 생각이 드는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응 인터루나를 말이죠. 2월 24일부터는 성우진도 본격적으로 공개하기 시작해 곧 만날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을 조성 중에 있고, 정식 서비스까지 얼마 남지 않은 느낌도 동시에 뿜어내고 있는 응 인터루나에 대해 알아봅시다.

응 인터루나

응 인터루나는 기본적으로 수집형 RPG, 다양한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성장시켜 거기에서 재미를 얻을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런 구조 자체는 크게 신선할 게 없지만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점과 단순 수집을 넘어 많은 내용들을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할 예정이라는 점을 통해 유저들에게 할만한 수집형 RPG로써의 포지션을 가져가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 안에서 어떤 캐릭터들을 배치해 서로의 성능을 보완, 상승시킬 수 있느냐에 따라 전투의 결과가 달라지는 전략적인 매력까지 보여준다고 하니 이런 키워드들을 선호하는 분들은 응 인터루나를 충분히 기대해 볼만 합니다.

수집과 육성

블루스택에서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는 아무래도 ‘수집’이라고 할 수 있죠. 캐릭터들을 모아나가는 수집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피규어를 모아나가는 것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게 수집형 RPG의 첫 번째 매력이니까 말이에요. 응 인터루나를 플레이하는 과정에서도 색다른 비주얼을 가진 다양한 미소녀들을 모아나가는 걸 통해 그런 수집의 맛을 챙겨나갈 수 있습니다. 영입하는 데에 성공한 뒤엔 성장을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바탕으로 다른 게임들 못지 않은 속도로 캐릭터들의 성장을 밟아갈 수 있다는 것 또한 응 인터루나의 매력 중 하나가 되어줄 예정이에요.

다양한 캐릭터들

응 인터루나를 PC에서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유저들은 당연히 다양한 캐릭터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각 캐릭터마다 직업들이 다르게 배정되어 있는 건 물론 개성 있는 일러스트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캐릭터들을 수집해나가는 맛과 서로 다른 종족들에 속해있어 어떤 종족을 내 메인 종족으로 삼아 밀고 나가느냐에 따른 속성과 상성의 재미까지 챙길 수 있어요. 당연히 캐릭터마다 성능의 차이는 어느 정도 존재할 수밖에 없으니 응 인터루나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 블루스택을 통해 리세마라를 빠르게 수행, 내가 원하는 캐릭터와 강력한 캐릭터를 모두 갖추고 출발해보도록 합시다.

강력한 성우진까지

어떤 게임을 즐겨나가는 데에 있어서 그래픽 같은 비주얼적인 요소들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요. 그에 못지 않게 유저들이 의외로 많이 신경 쓰는 부분이 바로 ‘보이스’입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에게 생명을 부여해준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음성의 유무는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내가 수집형 RPG를 선택할 때에 더빙을 지원하는 가를 고려하는 분들을 쉽게 만날 수 있어요. 응 인터루나는 한국어와 일본어 두 개의 음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강력한 성우진을 기용, 풀 보이스 게임으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어떤 캐릭터들이 어떤 목소리를 가졌는지 궁금하다면 응 인터루나의 출시일을 기다려봅시다.

사전등록 진행

응 인터루나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 모두에게 ‘고급 소환권 3개’, ‘다이아 300개’, ‘영기 50000’, 그리고 한정 스킨 ‘수사관’이 지급됩니다. 내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사전등록하기를 누르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응 인터루나의 사전등록을 완료한 뒤 더 많은 보상을 얻고 싶다면 곧바로 마켓 사전등록도 진행해주도록 하자구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고 참여 완료 시 ‘북촌 한옥마을 메인화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것에 비해 한정 스킨과 메인화면이라는 묵직한 보상을 제공해주는 만큼 응 인터루나를 즐길 예정이라면 꼭 사전예약을 완료해주는 게 좋아요.

인원수 달성 이벤트

응 인터루나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이 얼마나 많은지에 따라 누적 보상을 지급하는 인원수 달성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미 사전예약자가 거의 50만명에 도달한 상태로 4단계 보상까지는 확보한 상태인데요. 마지막 단계인 100만명 보상까지 빠르게 확보하기 위해서는 더욱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내가 사전예약을 완료했다면 응 인터루나를 함께 즐길 친구를 찾아 사전예약에 참여하도록 빠르게 유도해보자구요. 사전예약 보상만 챙기는 것보다는 이런 이벤트 보상까지 모두 확보하고 출발해야 더욱 게임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는 만큼 최소한 100만명은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해봅시다.

정령 시스템, 후보 출전 시스템, 진법 등 단순히 캐릭터만 감상하는 게임이 아니라 전략적으로 즐겨나갈 수 있는 수집형 RPG로써 준비 중인 응 인터루나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처음부터 블루스택을 활용해 PC에서 즐겨나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워낙 많은 수집형 RPG들과 좋은 궁합을 보여주고 있는 에뮬레이터이기도 하고, 응 인터루나가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을 경우 그런 콘텐츠들을 보다 수월,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줄 수 있는 게 바로 블루스택이니까 말이죠. 아직 정식 서비스 일정이 구체적으로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아마 곧 발표되지 않을까 싶은 응 인터루나를 지금 블루스택과 함께 준비해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