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불패 모바일 3월 2일 업데이트 진행

블루스택과 함께 라면 얼마든지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동방불패 모바일이 3월 2일 유저들에게 새로운 내용들을 선보이기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매주 목요일마다 즐길 수 있는 자유 PvP 컨텐츠 ‘육출탈괴’와 최소 2명, 최대 10명의 유저가 의식을 진행하고 추가 버프를 획득하는 신규 시스템 ‘결의’, 서적을 획득하면 영구적으로 능력을 얻을 수 있는 ‘영서각’ 등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해주었는데요. 이런 내용들도 물론 중요하지만 할만한 무협 MMORPG를 찾고 있는 유저들이 반길만한 내용 또한 함께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신규 문파 ‘당문’이 바로 그 주인공이에요.

8번째 문파, 당문

정식 오픈 직후에는 화산, 소림, 항산, 무당, 일월 5개의 문파를 만날 수 있었지만 이후 꾸준히 서비스를 이어오며 오선과 형산이 추가로 등장해 PC에서 동방불패 모바일을 플레이하는 분들은 7개의 문파 중 취향에 맞는 문파를 선택해 게임을 즐겨 나갈 수 있었어요. 여기에 각 문파마다 두 개의 캐릭터가 존재하고 커스터마이징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내 취향을 제대로 맞출 수 있다는 게 동방불패 모바일이 갖고 있는 장점 중 하나였습니다. 이제 여기에 유저들이 또 하나의 선택지를 추가할 수 있도록 당문이 등장해 총 8개의 문파, 16명의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어요.

무협 게임에서 만나는 현대 화기

종잡을 수 없는 행동과 은밀한 움직임을 보여주며 다른 강호인들에게 두려움을 사고 있는 문파, 당문은 무공도 무공이지만 그들이 사용하는 무기에 강점을 가진 문파입니다. 무협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현대적인 화기를 사용하는 문파이기 때문에 당문을 선택한 유저들은 색다른 재미를 동방불패 모바일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며 느낄 수 있어요. 화기를 활용한 원거리 공격에 능할 뿐만 아니라 암기, 함정 설치를 통해 더욱 공격력을 끌어올릴 수 있어 큼직한 화력을 가진 원거리 딜러를 찾고 있는 유저들에게는 당문이 정말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수 있습니다. 메인 딜러로써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피해량을 보여주고 있거든요.

체력은 낮지만 그만큼 공격력에 집중

초반부터 바로 총통 같은 무기를 사용하는 건 아니고, 암기를 사용해 전투를 풀어나가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만나는 음양문 같은 게임들처럼 무협 게임에서 암기를 사용하는 문파가 당문만 있는 건 아니지만 무기는 같을지언정 무공이 다르기 때문에 유저들은 초반부 진행부터 당문만의 매력을 빠르게 챙겨 나갈 수 있어요. 동방불패 모바일의 특징 중 하나는 초반부에는 수동 전투로만 적들을 처치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는 점으로, 당문으로 시작한 분들은 원거리 전투임에도 불구하고 근거리 못지 않은 손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신기, 그리고 천군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두 번째 무공 페이지가 오픈되 어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심화시킬 수 있다는 것 또한 동방불패 모바일을 컴퓨터로 즐겨 나가는 데에 있어서 무시할 수 없는 매력 요소입니다. 처음에는 신기로 시작하지만 45레벨을 달성하면 새로운 무공 ‘천균’으로 전환, 신기 때와는 또 다른 맛의 전투를 수행해나갈 수 있습니다. 두 무공 모두 공격과 보조로 갈리는 게 아니라 공격에 집중하는 모습은 같고 거기에서 어떤 부가 요소를 챙길 수 있느냐로 갈리기 때문에 내가 파티에서 어떤 형태로 기여하고 싶은지에 따라 무공을 선택하는 재미도 빠짐없이 챙길 수 있어요.

생기만발 푸른 강산

신규 문파 당문의 등장과 함께 PC로 동방불패 모바일을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의 앞에 새로운 이벤트 역시 등장했습니다. ‘생기만발 푸른강산’은 다양한 이벤트들로 채워져 있는 신규 이벤트로 하루에 한번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협객을 모집할 수 있는 재화인 ‘단향’을 포함한 여러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 로그인 선물부터 시작해 팬더 강림, 증정 초기화, 보물찾기, 당문 선물, 천공 개방 같은 여러 이벤트들을 만날 수 있어요. 특히 로그인 선물의 경우 아무런 조건 없이 그저 접속만해도 모든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달달한 이벤트인 만큼 당문을 이제 막 성장시키기 시작했다면 꼭 챙겨주도록 합시다.

상시 이벤트도 놓치지 말아요

새롭게 시작된 이벤트도 물론 중요하지만 동방불패 모바일에서는 기존에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들을 잘 챙겨주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유저가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임평지 증표를 포함한 적지 않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등급 선물’, 향로를 눌러 랜덤 보상을 획득, 월요일에는 신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월요일 보상’ 같은 상시 이벤트가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특히 레벨 달성 이벤트인 등급 선물의 경우 다른 이벤트들보다 조금 더 쉽게 챙길 수 있지만 보상은 결코 적지 않은 만큼 레벨이 올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상태라면 꼭 모든 보상을 바로바로 얻어주는 게 좋습니다.

신규 문파 당문의 추가, 새로 시작된 이벤트와 신규 컨텐츠들의 등장까지 풍성한 내용을 지금 바로 동방불패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과 함께 라면 이 모든 내용들을 PC로도 얼마든지 쉽게 즐길 수 있어요. 무협을 주제로 다루는 다른 게임들, 컴퓨터로 만나는 천혼M처럼 무협 MMORPG를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동방불패 모바일에서도 분명히 적지 않은 매력을 챙겨나갈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블루스택에서 시작하고 8번째 문파 당문이 보여주는 새로운 매력을 진하게 느껴나가 보세요. 깔끔한 최적화를 통해 더욱 큰 몰입감을 만들어주는 블루스택이 유저들의 무림 생활을 적극적으로 도와드릴 테니까 말이죠!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