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직업들이 보여주는 다양한 재미들로 유저들에게 계속해서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는 게임, PC로 플레이 가능한 디아블로 이모탈이 7월 20일 바로 어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내용들이 추가되어 유저들은 또 한 번 신선한 재미를 챙길 수 있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그런 업데이트 내용들을 하나하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어떤 내용이 업데이트됐는지 모른다면 계속해서 지옥만 열심히 빙글빙글 돌게 될 테니까 말이죠. 아는 것이 힘이다라는 말은 게임을 즐겨나가는 데에 있어서도 충분히 적용되는 말입니다.

직업 변경

악마사냥꾼을 선택하고 열심히 키워나가는 중 친구의 강령술사가 너무 재미있어 보인다거나 야만용사의 화끈함에 반했을 경우 디아블로 이모탈을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 다시 한 번 만렙까지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거치는 방법뿐이었어요.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디어 유저들이 더욱 편하게 다른 직업들의 재미를 챙겨나갈 수 있도록 ‘직업 변경’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35레벨 이상의 유저들은 일주일에 한 번 무료로 직업을 변경할 수 있고 1회에 한해 대기 시간 없이 이전 직업으로 돌아갈 수도 있어요. 이걸 통해 내가 맛보지 못했던 다른 직업들의 손맛을 느낄 수 있게 되어 유저들은 평소에 눈여겨보았던 직업들로 바로 변경, 신선한 재미를 얻어나가고 있습니다.

영웅의 여정

PC에서 디아블로 이모탈을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 종종 목표로 잡고는 하는 ‘업적’에 새로운 콘텐츠 ‘영웅의 여정’이 추가되었습니다. 메인 퀘스트라인의 얼어붙은 동토에서 해제되는 새로운 업적으로써 총 4개의 장으로 이루어져 있는 영웅의 여정을 차근차근 클리어하는 걸 통해 유저들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이후 2개의 장이 추가될 예정이라 총 6개의 장을 완성해나갈 수 있어요. 정복자 레벨이 오르면 목표의 난이도도 함께 올라가는 보정 시스템도 갖춰져 있어 레벨에 상관없이 하나씩 업적을 완료해나가는 재미를 영웅의 여정을 통해 챙길 수 있을 예정입니다.

모험가의 길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악마들을 처단하며 세계에 평화를 가져오기 위해 노력중인 모험가들을 위한 이벤트, 모험가의 길 기간 한정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7월 20일부터 8월 3일까지 모험가의 길 임무를 완료하면 금화부터 시작해 마력 깃든 가루, 재활용 재료 같은 성장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재료들을 챙길 수 있어요. 여기에 더해 완료한 임무가 일정 개수 이상이 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모험가의 길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에 최대한 많은 임무를 완료, 마지막 보상인 전설 문장까지 빠짐없이 챙겨주도록 하자구요.

착취자 골고스라

다양한 우두머리들을 상대하고 묵직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기에 지금도 많은 유저들이 컴퓨터에서 디아블로 이모탈을 플레이하며 뛰어들고 있는 지옥성물함에 또 하나의 새로운 우두머리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번에 등장한 우두머리는 ‘착취자 골고스라’로, 골고스라는 성역에 마수를 뻗은 세 번째 격노살이 악마로 석화 광선과 독니, 뱀 공격 같은 다양한 스킬들을 가지고 유저들을 괴롭힐 예정이고 유저들은 새로운 우두머리를 파훼하는 재미를 챙겨나갈 수 있을 예정이에요. 물론 업데이트와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건 아니고 8월 2일 이후부터 지옥성물함에서 골고스라를 만날 수 있을 예정입니다.

굶주린 달

모험가의 길과 함께 유저들이 챙길 수 있는 또 하나의 기간 한정 이벤트, ‘굶주린 달’이 시작되었어요. 저번에 등장했을 때보다 더 많은 피를 요구하는 이번 굶주린 달 이벤트를 통해 달의 요구를 충족하면 달조각을 획득할 수 있고, 그 달조각을 가지고 축복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축복에는 마력 깃든 가루, 전설 장비 같은 다양한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고 축복을 일정 횟수 이상 받으면 전설 문장이 포함된 보상 꾸러미를 챙길 수 있어요. 굶주린 달 이벤트는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딱 3일 간만 만날 수 있는 짧은 기간 한정 이벤트니 기간 내에 꼭 최대한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보도록 합시다.

전설 아이템 추가

다른 게임들보다 시원한 액션을 느낄 수 있다는 것 때문에 디아블로 이모탈을 즐기고 있는 분들도 많지만 그에 못지 않게 유저들이 디아블로 이모탈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이유는 바로 파밍, 계속되는 장비 수집의 재미가 쏠쏠한 것도 한몫하고 있어요. 그런 유저들이 더욱 많은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도록 새로운 전설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유저들은 각 직업마다 추가된 신규 전설 아이템을 통해 새로운 옵션을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게 되었고, 당연히 그에 따라 아이템들의 티어도 달라지기 때문에 다시 한 번 파밍의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게 되었어요. 디아블로 시리즈의 전통이라고 할 수 있는 무한파밍의 재미를 계속해서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챙겨봅시다.

유저들의 요구를 반영해 직업을 얼마든지 갈아탈 수 있게 되며 게임의 재미를 보다 더 간편하게 느낄 수 있게 된 디아블로 이모탈, 블루스택과 함께라면 멈추지 않는 성장의 재미를 계속해서 챙겨나갈 수 있습니다.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히어로즈 테일즈 같은 액션 RPG와는 또 다른 맛을 블루스택에서 더욱 진하게 느껴볼 수 있고 조작에서 오는 타격감은 물론 성장의 재미도 키보드와 마우스를 통해 제대로 가져갈 수 있어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편의성은 물론 새로운 이벤트와 콘텐츠까지 빠짐없이 선보이고 있는 디아블로 이모탈을 지금 바로 블루스택에서 시작해 성역을 지키는 모험가가 되어 활약해보도록 합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