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대항해시대의 느낌을 유저들에게 제대로 선사하며 주목받았던 넷이즈가 개발, 라인콩 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직업 추가는 물론 신규 항해사, 장비, 신규 서버까지 정말 많은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고, 곧 유저들의 앞으로 다가올 예정입니다.

대항해시대 시리즈에 속한 게임은 아니지만 오히려 더 대항해시대 같다는 반응을 얻어낸바 있는 게임인 만큼 대항해의길은 배를 타고 탐험을 펼치는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즐길 수 있는 독보적인 MMORPG로써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함선을 통한 전투와 임무를 따라가며 펼쳐지는 스토리의 완성도도 의외로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며 아는 사람은 아는 웰메이드 게임이기도 해요.

‘디 어벤져:해적사냥꾼’ 업데이트 예정

그런 대항해의길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가기 위해 ‘디 어벤져:해적사냥꾼’이라는 이름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추가 될 수 있는 거의 모든 부분에 새로운 컨텐츠가 등장할 예정이고 여기에 더해 사전예약을 통한 많은 보상을 대항해의길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신규 직업 해적사냥꾼 등장

현재 대항해의길에선 포수와 주술사, 현상금 사냥꾼, 근위장교 이렇게 4개의 직업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새로운 5번째 직업을 만날 수 있는데요. 새롭게 등장할 직업은 바로 ‘해적사냥꾼’입니다. 총포에 특화된 모습을 가지고 있는 형태로 등장할 예정인 해적사냥꾼은 함선 전투를 메인 컨텐츠로 즐기고 있는 유저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규 컨텐츠 4종 출시 예정

신규 직업 해적사냥꾼과 함께 새로운 컨텐츠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최근 화물선이 길을 막아 화제가 되기도 했던 수에즈 운하가 대항해의길에 구현될 예정이고, 여기에 더해 ‘황실 장비’, ‘함선 장비 단조’, ‘황실함대 등급’ 등 유저들이 대항해의길을 더욱더 섬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여러 컨텐츠들이 유저들의 앞에 등장할 예정이에요.

전설 항해사 웰링턴 추가

유저가 선택한 직업 못지 않게 대항해의길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게 바로 ‘항해사’입니다. 어떤 항해사들과 함께 모험을 펼치느냐에 따라 유저의 전략이 바뀌기 때문에 이번에 등장할 새로운 전설 항해사, ‘웰링턴’의 추가는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어요. 전설 항해사다운 모습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해보면서 업데이트를 기다려보도록 합시다.

대항해의길 대규모 업데이트 ‘디 어벤져:해적사냥꾼’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고속 성장 버프 상자(7일)’, ‘다빈치 함선장비’에 더해 주조 부품과 선박 자재, 은화까지 묵직한 보상이 모두에게 지급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후 해적사냥꾼을 키워볼 예정인 분들은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고속 성장 버프 상자를 꼭 얻는걸 추천드려요. 이런 버프가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는 꽤나 심하니까 말이죠.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다시 한 번 대양을 탐험하는 재미를 보여주려는 대항해의길,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라면 PC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에뮬레이터인 BlueStacks, 블택과 함께 PC에서 새로운 컨텐츠들을 공략해보세요. 블루스택5 업그레이드로 더욱 강력해진 성능으로 쾌적한 환경을 경험하면 다시 모바일로 돌아갈 생각이 사라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구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