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이테크모와 모티프게임즈가 힘을 합쳐 공동으로 개발한 게임이자 대항해시대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해 등장을 앞두고 있는 게임, PC에서 만날 수 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이 선단명 선점을 시작했습니다. 내가 어떤 서버에서 어떤 이름으로 모험을 진행할지를 미리 정할 수 있는 이벤트로써 사전예약과 함께 유저들이 대항해시대의 이야기에 진입할 준비를 해놓을 수 있도록 만들어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선단명 선점에 어떤 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지, 함께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와 계속해서 참여할 수 있는 사전예약까지 한 번 더 짚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루스택으로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만나기 전 최대한 든든하게 준비를 마무리해놓아야 항해를 떠날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추가 서버 증설

7월 26일 처음 선단명 선점을 시작했을 당시에는 5개의 서버만 열렸지만 많은 유저들이 몰리며 빠르게 서버가 차오르기 시작하자 추가 서버 증설을 진행, 현재 PC에서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플레이하기 위해 선단명 선점을 진행하는 분들은 9개의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하고 모험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미 자리가 꽉 차버린 서버도 존재하지만 아직 모든 서버의 선단명 선점이 마무리된 건 아니니 빠르게 참여한다면 늦지 않게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이름을 널리 알릴 모험의 시작을 준비할 수 있어요. 친구와 함께 즐길 예정이라면 친구와 서버를 맞춰 놓을 수도 있구요.

사전예약도 아직 진행 중

컴퓨터로 만나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많은 유저들이 더 많은 혜택을 챙긴 상태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되고 있는 사전예약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7월 12일부터 쭉 진행되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분들은 ‘준비된 제독의 망토’, ‘황금 한자 코그 1척’ 등 다양한 보상을 챙길 수 있고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추가로 다양한 재화들을 확보할 수 있어요. 이렇게 사전예약 참여를 마무리하고 나면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선단명 선점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선단명 선점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선단명 선점

선단명 선점에 참여하는 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일단 선단의 대장이라고 할 수 있는 제독, 내 정보를 입력하는 과정을 거치면 서버 선택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고 거기에서 서버를 선택한 뒤 선단명을 정하면 정말 간단하게 참여를 완료할 수 있어요. 본인 인증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옆에 스마트폰을 갖고 있어야 정상적으로 선단명 선점에 참여 가능하니 꼭 인증이 가능한 상태에서 선단명 선점을 진행해주도록 합시다. 이렇게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야 선단명을 생성할 수 있는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서버들이 빠르게 차오르고 있다는 건 얼마나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컴퓨터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준비 중인지 알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어요.

선점 내역 확인은?

선점을 완료하고 난 뒤 까맣게 잊어버리는 참사가 발생했더라도 그렇게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대항해시대 오리진 공식 페이지에서 유저들이 쉽게 내가 참여했던 선단명 선점 기록을 확인할 수 있도록 선단명 선점 내역 확인을 지원해주고 있으니까 말이죠. 선점한 선단명과 선택한 서버, 그리고 정식 출시 후 입력해 선단을 불러올 수 있는 선점 코드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일단 참여해놓고 나중에 정식 출시일이 확정되면 방문해 선점 코드를 챙겨주도록 합시다. 선점한 선단명은 출시 후 한 달간 선점이 유지되니 그 전에 생성을 완전히 완료하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캐릭터 인기 투표 진행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즐기는 과정에서 만날 수 있는 5명의 캐릭터, 조안 페레로부터 시작해 카탈리나 에란초, 알 베자스, 옷토 스피노라, 그리고 에르네스트 로페스까지 5명의 제독 중 어떤 캐릭터가 기대되는 지 투표하고 보상을 챙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어요. 각 캐릭터마다 강점을 갖고 있는 부분이 확실하기 때문에 전투를 시원하게 풀어나가고 싶다면 카탈리나 에란초가, 탐험이라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근본에 집중하고 싶은 유저들은 조안 페레로를 선택하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여한 유저들의 수가 100명을 넘으면 모든 유저들에게 보상이 지급되는 달달한 이벤트이니 꼭 참여해 조금이라도 내 배에 더 많은 재화를 싣고 모험을 떠날 수 있도록 만들어보도록 합시다.

온라인 간담회 진행 예정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이 가장 궁금해할 소식, 출시일부터 시작해 더 자세한 게임 정보를 공개하는 온라인 간담회가 8월 9일 오전 11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출시 전 큼직한 쇼케이스를 통해 출시일 공개를 포함해 비슷한 형태로 진행되었던 게임,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미르M처럼 대항해시대 오리진 역시 온라인 간담회가 꽤나 알찬 구성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어떤 식으로 진행해야 더 큰 재미를 얻을 수 있을지 미리 계산해놓고 싶은 분들은 꼭 온라인 간담회에 참여해 최대한 많은 정보를 모아주는 걸 추천드려요. 정보가 곧 힘이라는 건 대항해시대 오리진에도 그대로 적용되는 말이니까 말이죠.

사전예약에 이어 선단명 선점까지 진행 중에 있다는 건 곧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을 유저들에게 심어주는 부분입니다. 컴퓨터에서 즐길 수 있는 노아의심장 같은 게임들이 담고 있는 모험의 재미와는 또 다른 맛의 모험을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는 즐길 수 있어요. 블루스택과 함께라면 정식 출시와 동시에 PC에서도 바다를 항해하며 다양한 사건들을 만나는 짜릿한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준비되어 있을 다양한 콘텐츠들 역시 보다 수월하게 풀어나갈 수 있도록 블루스택이 강력한 최적화와 편의 기능을 준비해놓았으니 출시에 앞서 다양한 사전 준비를 빠짐없이 마무리하고 모험을 떠날 준비를 서둘러보자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