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만날 수 있는 천애명월도M이 블루스택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을 가지고 있다는 점과 다양한 직업들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점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 유저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만 있다면 그 게임은 자연스럽게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겠죠. 오늘은 곧 출시될 비슷한 감성을 가진 MMORPG를 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장혁을 홍보 모델로 기용하며 심상치 않은 관심을 받아내고 있는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를 말이죠. 12월 15일, 바로 내일 정식 출시 예정인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가 어떤 게임인지 지금부터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를 PC에서 플레이하기로 마음먹은 분들은 먼저 국내에 최초로 공개되는 한정 클래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 그리고 SSR 전령 망령 신부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TV CF에서 장혁이 맡은 직업인 저승사자가 바로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에서 국내 유저들을 위해 제작한 한정 클래스로, 이외에도 많은 직업들이 기다리고 있어 저승사자와 함께 다른 직업 중 내 취향에 맞는 선택지를 골라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의 세계를 모험해볼 수 있어요. 거기에 더해 시간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 시간을 조금만 투자해도 충분히 성장할 수 있는 게임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MMORPG의 재미를 살린 게임

PC에서 만날 수 있는 무야강호 같은 게임들에서 유저들이 빠르게 성장하는 이유는 바로 다른 유저들과의 경쟁의 재미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에서도 그런 비슷한 재미를 누릴 수 있을 예정인데요. 서버의 모든 유저들이 함께 참여하는 대규모 PvP는 물론 길드 대 길드, 크로스 서버 대난투 등 다양한 PvP 컨텐츠가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를 즐기러 찾아온 유저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니 MMORPG를 선택하는 기준 중 맛있는 PvP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걸 선호하는 분들은 지금 바로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의 사전예약과 사전 다운로드에 참여, 아직 늦지 않은 마지막 혜택에 탑승하고 정식 출시 후 바로 즐겨보도록 합시다.

5개의 직업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에선 5개의 직업을 만날 수 있어요. 컴퓨터로 만나는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에서 4개의 직업이 지원되는 것처럼 천애명월도M이나 제이드 다이너스티 같은 게임들이 아니라면 4, 5개 정도의 직업이 제공되는 게 보통입니다.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의 세계에 진입한 유저들은 ‘저승사자’를 포함해 워리어, 거너, 세이지, 암살자까지 굉장히 익숙한 직업들을 만날 수 있어요. 다른 4개의 직업이 MMORPG계에서는 기본 중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캐릭터들이라 자연스럽게 저승사자를 선택하는 유저들이 많이 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양한 컨텐츠가 기다리고 있어요

PC로 플레이 가능한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의 경우처럼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도 유저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빠르게 전투력을 쌓을 수 있게 지원해주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함께 파티를 맺고 사냥을 진행하는 파트너 ‘전령’부터 시작해 직위, 스킬, 날개, 펫, 탈것, 장비, 코스튬, 천신, 룬, 신물 등 내 전투력에 관여하는 정말 많은 컨텐츠들이 기다리고 있어 이런 부분들을 계속해서 챙겨주는 걸 통해 끊임없는 성장의 재미를 누려나갈 수 있어요. 특히 전령의 경우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가 메인 컨텐츠로 내세우고 있는 부분 중 하나이니 출시 후 빠르게 강력한 전령을 수집, 더욱 매끄러운 사냥을 가져갈 수 있도록 만들어 보자구요.

사전예약 D-1

대형 이벤트가 진행되기 전에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유형, 컴퓨터에서 즐길 수 있는 블루 아카이브 같은 게임들도 있지만 보통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해 최대한 많은 유저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의 정식 출시일은 12월 15일로 이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이 딱 하루밖에 남지 않았어요. 참여자 모두에게는 한정판 칭호 ‘카오스의 약속’과 귀속 다이아, 초급 날개 정화, 초급 탈것 정화 등 깨알 같은 보상들이 제공되고 구글 플레이스토어 같은 마켓 사전 등록을 추가로 진행하면 SSR 등급의 전령 ‘망령 신부’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그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것만으로 막강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꼭 참여해주는 걸 추천드려요.

사전 다운로드 진행

정식 출시에 앞서 하루 전인 12월 14일, 바로 오늘부터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의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되었습니다. 다양한 마켓에서 동시에 출시될 예정인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는 당연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고 그 말은 곧 블루스택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무난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뜻으로 이어지죠. 물론 블루스택에서 원스토어를 활용하고 있는 분들도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으니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 두 개의 마켓 중 하나를 선택, 빠르게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고 곧 만날 수 있게 될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를 기다려봅시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는 분들에게, 또는 몰입해 PvP에서 뜨거운 전투를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는 정말 좋은 선택지가 되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압도적인 그래픽과 화려한 연출로 무장하고 있는 게임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주저 없이 블루스택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해보세요. 정식 출시 직후부터 PC MMORPG를 즐기는 듯한 느낌으로 신작 타이틀을 즐겨볼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사전 예약과 사전 다운로드, 유저들을 위해 준비된 두 개의 내용을 빠짐없이 챙긴 뒤 딱 하루만 참고 새로운 세계로 발을 들여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