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M, 출시일 확정

사전예약과 사전 캐릭터 생성을 거쳐 출시일을 3월 26일로 확정했지만 갑작스럽게 무기한 연기를 발표하며 사전예약에 참여했던 500만명이 넘는 유저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던 트릭스터M을 이제는 정말 만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5월 7일 엔씨소프트는 기사를 통해 트릭스터M의 출시일을 5월 20일로 확정했다는 소식을 전했어요.

더 많은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을 갖추기 위해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렸고, 어쩔 수 없이 출시 연기라는 패를 꺼내들었던 트릭스터M이 이제는 정말 유저들에게 자신 있게 내놓을 수 있는 게임이 되었는지 두 번의 연기는 절대 없을 거라는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어요. 5월 20일까지는 약 2주 정도의 시간이 남아있고 그 전에 사전예약은 17일에 마무리된다고 합니다.

원작에서 만날 수 있던 지역들을 탐험해봐요

2003년부터 2014년까지 결코 짧다고 할 수 없는 기간 동안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드릴이라는 신선한 컨텐츠, 그리고 다양한 컨셉을 가진 지역들을 탐험하는 재미를 보여주며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았던 MMORPG, 트릭스터의 지역들을 트릭스터M에서도 그대로 만날 수 있습니다. 2021년에 맞는 그래픽으로 재탄생한 높은 퀄리티의 지역들을 야무지게 돌아다닐 수 있어요.

내 취향에 맞는 캐릭터들을 만나봐요

니아, 미코, 닉키 같은 전작에서 만날 수 있었던 캐릭터들 역시 트릭스터M에서 만날 수 있어요. 사전 캐릭터 생성을 통해 이미 내 취향에 맞는 캐릭터들을 생성해놓은 유저들이 대부분이지만 미처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기 전에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고 트릭스터M을 즐겨볼지 미리 고민을 마쳐놓는걸 추천드려요.

트야~호~ 이벤트 진행

출시일을 다시 한번 확정한 5월 7일부터 사전예약이 마무리되기 하루 전인 16일까지, 트릭스터M 공식 커뮤니티에선 트야~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 트야~호~ 이벤트는 19일에 진행될 트릭스터M이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달성한 기록들에 대한 수상을 진행하는 ‘미리드릴어워즈’의 시상자를 뽑는 이벤트로, 마르쿠트, 독수리, 샌드맨 세 명의 후보 중 한 명을 선택하고 투표한 뒤 댓글에 트야~호~라고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트릭스터M 론칭 기념 코인 100개’, ‘아기양 펫 소환권 5개’, ‘산호의 해안 충전석’이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지 않을까 싶은 간단한 이벤트라 보상을 노려보기는 쉽지 않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를 행운이라는 게 있을 수 있으니 이벤트가 마무리되는 16일 전까지 꼭 참여를 완료해놓도록 하자구요.

트릭스터M 사전예약 17일 마무리

2020년 10월 28일부터 진행되었던 트릭스터M의 사전예약은 출시일이 확정되며 5월 17일에 마무리됩니다. 마무리 전에 참여한다면 비만 병아리와 포푸리 드릴, 그리고 까발리에의 천만장자 꾸러미까지 묵직한 사전예약 보상을 그대로 획득할 수 있으니 아직 진행하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꼭 참여하고 다른 유저들은 모두 받을 사전예약 보상을 확보하도록 합시다.

보다 즐거운 모험으로 보답하겠다는 운영진 일동의 편지에 적혀있는 것처럼 트릭스터M은 5월 20일 00시, 자정에 바로 만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라면 오픈하자마자 빠르게 진입할 수 있으니 다른 유저들보다 먼저 컨텐츠를 공략하고 싶다면 BlueStacks, 블택으로 달려보는걸 추천드려요. 유저들에게 더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는 블루스택5 베타와 함께라면 빠른 속도로 레벨을 쌓아나갈 수 있을 거에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