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반기를 장식할 기대작, 제2의 나라: Cross Worlds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챙겨봤을 굵직한 애니메이션을 내놓으며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지브리 스튜디오와 이미 여러 차례 게임을 흥행시키는데 성공하며 개발력을 인정받은 레벨파이브가 함께 내놓은 니노쿠니를 이제는 모바일로 만날 수 있다는 소식만으로 유저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았던 게임이 바로 넷마블의 MMO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입니다.  넷마블의 2021년 상반기를 장식할 최고의 기대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열심히 밀어주고 있는 중이기도 하고요.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의 메인 컨텐츠, 킹덤

가상 현실 게임 소울 다이버즈에 들어가 모험을 함께하는 파트너, 이마젠과 함께 가상 세계를 탐험하다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본격적인 스토리가 시작되는 게임,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는 많은 컨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왕국이라는 단어 그대로의 컨텐츠, ‘킹덤’을 기대하고 있는 유저들이 정말 많아요. 그런 유저들의 기대만큼 제2의 나라의 킹덤 내에선 실제로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내 맘대로 꾸미는 왕국의 디자인, 킹덤 커스터마이징

일단 나만의 왕국이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는 만큼 제2의 나라 속의 킹덤은 주인인 유저의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하는 게 가능합니다. 킹덤 내에 존재하는 나무의 종류부터 지붕의 디자인, 벽돌의 색까지 유저가 원하는 느낌의 킹덤을 제대로 구현해낼 수 있고, 이런 꾸미기 요소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커스터마이징이 굉장히 매력적인 컨텐츠로 다가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킹덤을 지켜라, 킹덤 디펜스

비전투 컨텐츠인 커스터마이징과 함께 킹덤에는 손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전투 컨텐츠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킹덤 디펜스’인데요. 친구들과 함께 진행하는 협동 컨텐츠인 킹덤 디펜스는 왕국을 침공한 마물들로부터 킹덤을 방어하는 컨텐츠로, 페이즈를 순서대로 처리해나가는 걸 통해 협동의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예정입니다.

왕국 간에 펼쳐지는 자존심 대결, 킹덤 침공전 

협동 컨텐츠와 함께 킹덤에는 PvP, 유저들 간에 진행되는 대규모 전장 컨텐츠 역시 준비되어 있어요. 바로 ‘킹덤 침공전’이 그 컨텐츠로, 서로의 킹덤을 침공해 누가 먼저 상대방의 킹덤을 정복하느냐를 두고 겨루는 만큼 어떤 오브젝트들을 어디에 배치해놓았느냐 같은 전략적인 요소로 승부하는 데에서 승패가 갈리지 않을까 싶어요.

대규모 세력전, 유물 전장

하나의 킹덤을 넘어 여러 킹덤이 세력을 이루고, 그 세력들끼리 힘을 맞부딪히는 제2의 나라에서 가장 큰 스케일을 자랑하는 컨텐츠, 바로 유물 전장입니다. 강력한 유물을 두고 유저들은 속한 세력의 승리를 위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전장을 열심히 뛰어다녀야 해요. 꽤 힘들겠지만 그만큼 달달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는 컨텐츠가 바로 유물 전장입니다.

출시일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의 정식 출시일이 최근 6월 10일로 확정되었고, 그에 따라 4월부터 진행 중이던 사전등록에도 마감 일정이 생겼어요.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과 친구 초대 이벤트를 수행하면 ‘우다닥 모자’를 얻을 수 있고, 마켓 사전등록을 추가로 진행하면 이마젠 우왕까지 얻을 수 있는 만큼 아직 참여하지 않은 유저가 남아있다면 꼭 참여를 완료해놓도록 합시다. 블루스택에서 즐길 거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것도 잊지마시구요!

트릭스터M 같은 쟁쟁한 경쟁작들이 먼저 출시를 앞두고 있지만 제2의 나라: Cross Worlds 역시 만만치 않은 게임인 만큼 인기를 두고 좋은 대결이 펼쳐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에뮬레이터 BlueStacks, 블택과 함께라면 PC에서도 만날 수 있어요. 블루스택5 베타 업데이트를 통해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의 컨텐츠를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강화된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로 제2의 나라행 비행기에 늦지 않게 탑승해보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