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2주년

2019년 9월 10일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뒤 한 번도 매출 순위 상위권에서 벗어난 적이 없다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지금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4399 코리아의 모바일 RPG, 기적의검이 곧 있으면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통해 PC에서 기적의검을 플레이하고 있던 유저들도 적지 않은 만큼 PC와 모바일 두 플랫폼을 고루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2년 동안 변함 없는 인기를 얻어낼 수 있었다는 건 확실히 주목할만한 기록이 아닐까 싶어요. 그런 2주년을 기념해 1주년 때만큼이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주년 페스티벌이 진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모든 유저들에게 역대급 혜택을

개그맨 신동엽과 가수 제시가 홍보모델로 선정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2주년 페스티벌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다는 소식도 함께 들려왔습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앞으로 2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어떤 이벤트가 시작되고 컨텐츠가 추가될지를 간략하게 알 수 있었는데요. 가장 먼저, 기적의검을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모든 유저들이 누릴 수 있는 ‘전서버 무료뽑기’, ‘14일 누적접속선물’, ‘백만 귀속다이아 나눠받기’ 같은 역대급 혜택들이 공개되었고,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는 보스 처치 이벤트도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200연뽑, 그리고 2주 동안 진행되는 누적 접속 선물 이벤트만 챙겨도 정말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요.

2주년 초대형 업데이트 예정

2주년이라는 큼직한 업적을 기념해 기적의검을 PC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조금 뒤면 이전에는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신규 보스와 함께 신규 컨텐츠 ‘캐슬 방어전’이 2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고 여기에 더해 신규 유저들을 위한 한정 던전, 기적의검 마스코트로 활동하고 있는 미라클이 정식 시스템으로 도입된다는 것 등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공개된 내용들만으로도 유저들의 기대감을 제대로 끌어올려주고 있는 중이에요. 특히 캐슬 방어전의 경우 2주년 TV CF 영상의 메인으로 등장할 정도로 4399 코리아가 많은 공을 들이고 있는 컨텐츠인 만큼 유저들은 벌써부터 어떤 방식으로 캐슬 방어전이 진행될지를 두고 공식카페에서 토론을 펼치고 있습니다.

복귀 유저를 위한 ‘용사의 귀환’, ‘전우 소집’, ‘원정의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소식도 소식이지만 무엇보다 유저들에게 가장 직접적으로 다가오는 부분은 바로 사전예약을 통해 어떤 보상들을 챙길 수 있느냐가 아닐까 싶어요.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기적의검 2주년 사전예약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2주년 한정 칭호’부터 ‘귀속다이아선물함’, ‘자기적응 보물찾기열쇠 선물함 5개’, ‘던전통행증 선물함’, ‘장미꽃 99개’가 모두 지급됩니다. 여기에 더해 실물 보상의 행운까지 동시에 노려볼 수 있고 보스 처치에 참여한 유저들은 특별 쿠폰까지 획득할 수 있어요.

특별쿠폰 2종 지급

연타를 통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보스를 제압한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쿠폰, ‘sw2ndmi99’와 함께 신동엽과 제시가 2주년 홍보모델로 선정된 데에 대한 기념 쿠폰이 추가로 유저들에게 지급되었습니다. 2주년 기념 쿠폰 번호는 ‘MS0910’으로 보스를 처치하고 특별 쿠폰을 획득한 유저들의 경우 카카오톡이나 트위터, 페이스북에 2주년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는 걸 통해 더 좋은 보상이 담긴 쿠폰까지 획득할 수 있으니 최대한 많은 보상을 얻고 싶다면 추가 쿠폰까지 빠짐없이 챙겨주도록 합시다.

내가 획득한 쿠폰들은 기적의 검을 PC에서 플레이하며 확인할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인 ‘혜택’에 진입해 사용할 수 있어요. 혜택에서 오른쪽으로 넘어가 선물교환 항목을 누르고 ‘교환코드 입력’의 하단에 있는 빈칸에 해당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준비되어 있는 보상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코드를 입력하는 아주 간단한 과정만으로 간단하지 않은 보상들을 챙길 수 있으니 기적의검을 이제 막 시작한 유저들은 물론 기존 유저들도 일단 쿠폰을 사용하고 계속 게임을 즐겨나가는 걸 추천 드려요.

마스코트 스토리 2회 틀린 그림 찾기 진행

컴퓨터로 플레이할 수 있는 기적의검의 공식카페에서는 현재 ‘마스코트 스토리 제2회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비슷하게 생긴 2장의 이미지에서 틀린 부분을 찾아내는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인데요. 참여해 정답을 맞힌 유저들이 200명 이상일 시 모든 기적의검 용사들에게 ‘귀속다이아 100개’, ‘골드 50만’, ‘1.5배 경험치포션 1개’, ‘피로도 선물함’이 지급됩니다.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지만 이미 300명이 넘는 유저들이 참여하며 해당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된 상태이니 가볍게 틀린 그림 찾기를 진행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싶어요.

2주년이라는 놓칠 수 없는 기념일을 곧 맞이하는 기적의검을 PC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미 많은 유저들이 선택한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 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간단한 설정을 통해 세로로만 즐길 수 있었던 기적의검을 가로로 즐길 수 있다는 의외의 편의 기능을 제공해주기도 하는 만큼 BlueStacks, 블루스택5로 기적의검을 즐겨나간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될 2주년 페스티벌의 다양한 이벤트들 역시 어렵지 않게 효율적으로 풀어나갈 수 있을 거에요.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기적의검을 PC에서 만날 수 있게 해주는 에뮬레이터로써 활약하고 있는 블루스택에서 2주년을 함께 맞이해보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