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검은 전설처럼 지금도 많은 MMORPG들이 유저들에게 선택 받기 위해 비장한 출사표를 던지고 있는 중입니다. 블루스택에서 다양한 게임들을 즐기고 있는 유저들의 입장에서는 새로운 게임들이 등장할 때마다 한 번씩 찍어 먹어보는 재미를 누릴 수 있어 굉장히 반가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죠. 2022년 9월 7일 신스틸러의 손을 통해 새로운 MMORPG가 하나 등장했는데요. 벌써 서비스 1개월차를 맞이한 ‘워로드 에덴의 추락’이 바로 그 게임입니다. 오늘은 계속해서 신규 서버를 출시하며 정식 출시 직후와 같은 혜택을 유저들에게 보여주고 있는 워로드 에덴의 추락이 어떤 게임인지를 한 번 알아볼까 해요.

워로드 에덴의 추락

PC로 워로드 에덴의 추락을 플레이하는 분들은 가장 먼저 4개의 직업을 만날 수 있게 됩니다. 판타지를 주제로 다루는 게임들에서 선택할 수 있는 가장 담백한 직업 4가지가 유저들의 앞에 놓여져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근접해 적들을 상대하는 전사와 씨프, 원거리 포지션을 맡고 있는 마법사와 궁사를 말이죠. 같은 근거리 직업이지만 전사보다는 씨프가 더 큼직한 대미지를 보여줄 수 있고 궁사와 마법사 간에는 마법과 활이라는 무기의 차이가 존재하는 만큼 내 취향에 맞는 캐릭터가 어떤 건지 잘 생각한 뒤 선택하는 것부터가 워로드 에덴의 추락을 맛있게 즐기는 첫 번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지급되는 혜택

캐릭터의 직업을 정한 뒤 이름을 부여하고 나면 워로드 에덴의 추락의 세계로 진입할 수 있어요.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 같은 게임들도 물론 그렇지만 워로드 에덴의 추락의 경우 시작 직후 곧바로 엄청난 혜택을 쏟아내 유저들이 신속하게 강력해질 수 있도록 만들어주고 있는 게임입니다. 멤버십2 활성화 카드는 물론 골드와 자수정, 다이아 카드까지 아낌없이 뿌려주기 때문에 시작과 동시에 든든한 혜택을 받고 게임을 즐겨나갈 수 있어요. 이렇게 많은 혜택을 지원해주고 있는 데에서 일단 워로드 에덴의 추락이 유저친화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걸 알아낼 수 있죠.

던전과 보스

워로드 에덴의 추락의 주요 컨텐츠는 일단 PC에서 즐기는 기적의검처럼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다양한 보스와 던전들을 상대하며 계속해서 장비의 등급을 높여나갈 수 있어요. 보통의 MMORPG라면 초반부에 적을 상대하는 게 약간 힘들고, 스펙이 쌓여나감에 따라 강력한 모습을 펼칠 수 있는 형태를 보여주었겠지만 워로드 에덴의 추락에서 유저들은 스킬 한 방에 적의 체력이 모두 날아가버리는 시원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상식 밖의 혜택, 상식 밖의 대미지를 감상할 수 있는 게임으로써 독보적인 위치에 자리했기에 워로드 에덴의 추락이 계속해서 신규 서버를 내놓을 수 있는 게 아닐까 싶어요.

그래도 성장은 해야합니다

컴퓨터로 만나는 뮤오리진3 같은 게임들을 즐길 때와 같이 워로드 에덴의 추락도 마찬가지로 아무리 폭발적으로 성장할 수 있더라도 일단은 날개나 펫 같은 기본적인 성장 컨텐츠를 꾸준히 챙겨줘야 한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레벨과 주어진 혜택으로만 승부한다면 진행이 약간 막힐 수 있는 구간이 더 빠르게 찾아올 수 있는 만큼 내가 획득한 재화들을 아낌없이 투자해 스펙을 상승시킬 수 있는 요소들을 최대한 챙겨주는 게 좋아요. 그런 식으로 진행하다 보면 막강한 혜택들과의 시너지가 발생, 더욱 강력한 내 캐릭터를 만들어낼 수 있는 거죠.

혜택은 멈추지 않습니다

워로드 에덴의 추락이 묵직한 혜택으로 유저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건 단순히 시작과 동시에 제공되는 내용들로만 이뤄지고 있는 게 아닙니다. 유저들을 위해 준비해놓은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가 추가로 기다리고 있기 때문인데요. 보스 수배부터 시작해 한정 접속, 활약 보상 등 워로드 에덴의 추락 내의 컨텐츠들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추가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정말 많은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고, 레벨이 오르면 오를수록 더욱 많은 내용들을 게임 내의 컨텐츠가 아닌 진행되는 이벤트들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부터 열까지 혜택으로 무장한 게임은 흔치 않은 만큼 워로드 에덴의 추락은 MMORPG의 맛을 조금 더 효율적으로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지가 되어주고 있어요.

계속해서 쌓이는 멤버십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AFK 아레나를 비롯한 많은 게임들이 게임을 즐겨나가는 데에 있어서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VIP, 또는 멤버십이라는 이름의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워로드 에덴의 추락 또한 그런 게임 중 하나이지만 조금이라도 많은 유저들이 멤버십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소한의 선은 맞춰주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멤버십 등급을 높일 수 있는 카드를 지급, 그걸 통해 높은 위치까지는 아니어도 어느 정도의 혜택을 볼 수 있는 라인까지는 올라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1000만 다이아 카드, 붉은장미 말풍선 등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수급할 수 있으니 이런 이벤트들을 적극적으로 활용, 보다 빠르게 성장해보도록 하자구요.

물론 RPG 장르의 재미를 찾기 위해서는 차근차근 성장을 밟아나가 내 캐릭터에 애정을 갖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짧은 시간 안에 압도적인 성장을 이뤄낸 뒤 게임에 준비되어 있는 컨텐츠들을 즐겨 나가는 게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수 있죠. 그런 분들에게 정말 딱 어울리는 게임이 바로 워로드 에덴의 추락입니다. 블루스택과 함께 라면 준비되어 있는 빠른 성장을 차근차근 밟아나가는 건 물론 압도적 혜택까지 빠짐없이 누릴 수 있어요. 지금 바로 블루스택이 제공하는 안정적인 환경 속에서 워로드 에덴의 추락이 지급하는 혜택을 챙겨 다른 유저들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서버의 꼭대기를 향해 달려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블루스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