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4월 중국 서버를 시작으로 7월 21일 한국 서버를 정식으로 오픈하며 국내 유저들도 기묘한 어드벤처의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주고 있는 게임, PC에서 만날 수 있는 노아의 심장은 지금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스토리와 수집 요소인 스피릿을 선보이고 있는 중입니다. 이런 요소들을 적극적으로 챙겨나가기 위해서는 끊기지 않는 성장이 필요하고 바로 그 과정을 노아의 심장에 담겨져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수행하는 걸 통해 가져갈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컨텐츠들 중 하나인 ‘의뢰’ 그리고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루스택이 제공하고 있는 전용 쿠폰까지 모조리 알려드릴게요!

일단 기본 혜택부터

현재 노아의 심장을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혜택 탭에서 정말 많은 이벤트들을 챙길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7일 동안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부터 시작해 서버오픈을 기념, 7일 동안 소정의 미션을 빠르게 수행하고 가노스를 획득하는 서버오픈 카니발과 신화장비를 얻을 수 있는 신화장비 카니발, 보물의 만 같은 이벤트들을 말이죠. 이런 이벤트들을 통해 유저들은 성장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그걸 바탕으로 새로운 컨텐츠들을 수월하게 즐겨나갈 수 있게 됩니다. 생각한 것보다 더욱 막강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런 이벤트들을 적극적으로 챙겨주는 걸 꼭 우선 순위로 올려놓도록 합시다.

스토리를 따라가는 과정

PC에서 즐기는 노아의 심장은 특정 구간에서 잠시 막히는 상황이 발생하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 메인 퀘스트를 따라가는 것만으로도 어느 정도의 성장 속도를 보장하는 게임입니다. 그렇기에 이야기가 진행되는 과정을 따라서 밟아나가다 보면 어느새 든든한 레벨을 갖추고 있는 내 캐릭터를 발견할 수 있어요. 단순히 어디에 가서 몬스터 몇 마리를 잡아오라는 형태의 퀘스트가 아닌 NPC들과의 대화, 채집이나 발견 같은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새로운 세계에서 진짜 모험을 하고 있다는 느낌을 제대로 받을 수도 있어 유저들이 노아의 심장을 꾸준히 즐기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매력 요소가 되어주고 있기도 합니다.

의뢰

그렇게 메인 퀘스트만을 따라가는 것도 좋지만 노아의 심장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데에 있어서 필요한 성장을 제대로 챙겨나가기 위해서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수행해주는 게 필요하죠. 그 중 하나가 바로 ‘의뢰’인데요. 의뢰는 크게 현상 의뢰와 비경 의뢰, 그리고 원소 의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의뢰는 한 번에 총 8개를 수행할 수 있고 의뢰 레벨이 오름에 따라 순차적으로 자리가 하나씩 열리는 구성을 갖고 있습니다. 현상 의뢰와 비경 의뢰, 원소 의뢰는 서로 의뢰 슬롯을 공유하기 때문에 어떤 의뢰를 우선적으로 처리할지 유저의 판단에 따라가 가져가야 해요. 단순히 현상 의뢰만 가득 채워 넣는다면 다른 의뢰를 진행할 수 없으니 꼭 주의하도록 합시다.

다양한 등급 필요

각 의뢰는 유니크, 에픽, 전설, 신화 등 각자 다른 등급을 가지고 있어요. 당연히 유니크 등급의 의뢰는 PC에서 즐기는 노아의 심장의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영입할 수 있는 기본 스피릿으로도 진행할 수 있는 정도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지만 전설이나 신화 등급의 의뢰는 전설 스피릿이 필요하기 때문에 의뢰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라도 더욱 많은 스피릿을 영입하는 과정이 꼭 필요해요. 전설과 서사, 희귀 등급의 스피릿들을 정해진 수만큼 파견해야 정상적으로 의뢰를 완료할 수 있으니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최대한 많은 스피릿을 영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효율적인 의뢰 진행 방법은?

각 의뢰의 등급에 따라 서로 다른 등급의 스피릿이 필요한 것도 중요한 포인트이지만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한 게 바로 의뢰를 수행하는 데에 걸리는 시간이 각자 다르다는 점입니다. 그렇기에 현상 의뢰와 비경 의뢰, 원소 의뢰를 모두 확인한 뒤 같은 시간이 소요되는 의뢰들을 골라 먼저 수행해주는 식으로 묶어주는 간단한 분류 작업을 거친다면 노아의 심장을 조금 더 효율적으로 플레이해 나갈 수 있어요. 이런 과정을 더욱 알뜰하게 밟기 위해서 유저들이 선택할 수 있는 게 바로 PC에서 블루스택을 통해 노아의 심장을 즐겨나가는 것입니다.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쿠키런 킹덤처럼 일정 시간마다 주기적으로 확인해줘야 하는 컨텐츠가 있을 경우 블루스택으로 컴퓨터에서 실행해놓고 시간이 될 때마다 가볍게 마우스를 몇 번 클릭해 주는 것만으로 의뢰 완료와 새로운 의뢰를 받는 과정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이죠. 노아의 심장에서 모든 의뢰를 빠르게 털어버리고 싶다면 꼭 블루스택과 함께해봅시다.

블루스택 전용 쿠폰

단순히 편의성을 제공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노아의 심장을 열심히 즐겨나가고 있는 분들을 위해 블루스택 전용 쿠폰이 지급 중에 있어요. 블루스택 공식 카페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인 노아의 심장 블루스택 전용 쿠폰은 ‘BS2022’로, 계정 설정에서 쿠폰 입력 항목에 진입해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것으로 보상을 챙길 수 있습니다. 보상은 ‘다이아 300개’, ‘별의 결정 10개’, 그리고 ‘정교한 선물상자 2개’로 특히 다이아의 경우 스피릿을 소환하는 데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재화인 만큼 꼭 챙겨놓았다가 내가 스피릿을 만나기 위해 소환을 진행할 때 1번이라도 더 많이 소환을 시도해보도록 합시다.

이렇게 게임 내에 준비되어 있는 기본적인 컨텐츠와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 그리고 블루스택이 제공하는 전용 쿠폰까지 챙겨준다면 노아의 심장을 즐기는 데에 있어서 정말 큰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따라가는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는 뜻은 다음 이야기를 보기 위한 레벨을 빠르게 갖추는 게 중요하다는 뜻으로 이어지는 만큼 블루스택을 통해 PC에서 노아의 심장을 즐겨나가고 있다면 이런 부분들을 빠짐없이 챙겨주고 더욱 빠른 성장을 도모해보도록 합시다. 성장이 곧 몰입을 위한 장치라는 걸 꼭 염두에 두고 꾸준히 노아의 심장이 보여주는 세상을 탐험해 나가보자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블루스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