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만날 수 있는 기적의검처럼 빠른 성장을 바탕으로 전투력을 쭉쭉 끌어올리는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게임, 강림2 제천대성이 국내 서비스 1개월을 맞이했습니다. 앞으로 반년, 1주년 등 기념해야 할 날들이 많이 남아있지만 일단 첫 한 달 동안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이 담고 있는 재미를 제대로 보여주었던 걸 기념하기 위해 쿠폰을 지급해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강림2 제천대성의 쿠폰에 어떤 보상들이 담겨있는지, 그리고 최근 시작된 블루스택과의 협업을 통해 제공되기 시작한 블루스택 쿠폰에는 또 어떤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즐기고 있는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은 빠르게 챙겨주는 게 제 맛 아니겠어요?

전투력이 곧 컨텐츠

강림2 제천대성을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내 레벨과 전투력이 곧 컨텐츠라는 걸 아주 잘 알고 계실 거예요. 전투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컨텐츠의 수준이 달라지고 특정 구간에서 레벨업이 막혔을 경우 그걸 풀어나가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컨텐츠들을 보다 수월하게 뚫어나갈 수 있으니까 말이죠. 그런 과정을 위해서는 강림2 제천대성에 준비되어 있는 여러 요소들을 빠짐없이 챙겨주는 게 중요합니다. 심지어 PvP 컨텐츠를 챙겨주는 걸 통해서도 활약도를 수급, 일일 퀘스트 완료를 통해 강해질 수 있으니 내가 챙길 수 있는 내용이 있다면 꼭 모두 챙겨주는 일련의 과정을 밟아나가는 게 필요해요.

출시 1달 기념 쿠폰

게임 내에 준비되어 있는 컨텐츠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꾸준히 들어오는 보상들을 바로바로 얻어주는 과정도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만나는 강림2 제천대성에서 출시 1달을 기념해 지급된 기념 쿠폰 같은 내용들 말이죠. ‘1month’를 혜택홀의 쿠폰코드에 입력하면 보상으로 성장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챙길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아직 오픈 기념 쿠폰인 ‘kangrim2’도 사용 가능하니 강림2 제천대성에서 자체적으로 지급해주고 있는 쿠폰들을 활용해 많은 재화를 수급해 나가보도록 합시다. 아무런 조건 없이 그저 쿠폰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는 아주 낮은 허들을 가지고 있는 이벤트인 만큼 챙기지 않을 이유가 전혀 없어요.

블루스택 쿠폰도 챙겨가세요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노아의 심장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것처럼 블루스택에서 꾸준하게 강림2 제천대성을 즐기고 있는 분들을 위해 블루스택이 특별한 쿠폰 선물을 추가로 준비했습니다. 블루스택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번 강림2 제천대성 블루스택 전용 쿠폰은 ‘BLUESTACKS’으로 강림2 제천대성이 지급한 쿠폰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고 22년 9월 20일부터 23년 12월 31일까지 아주 넉넉하게 기간을 잡아놓았으니 아직 강림2 제천대성을 즐기고 있지 않더라도 즐길 마음이 들었다면 바로 사용해보도록 합시다. 사용한 유저들에게는 ‘귀속원보 1,000개’, ‘장비보물열쇠 10개’, ‘펫 진급단 10개’, ‘탈것 진급단 10개’가 제공되니 획득한다면 더욱 빠르게 성장해나갈 수 있을 거예요.

9월 출석

9월 23일부터 9월 29일까지, 강림2 제천대성 내에서 진행되는 9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조금 더 특별한 보상을 게임 내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던전 2배, 휴일투자 같은 다양한 이벤트들이 추가로 준비되어 있어 앞서 제공해드린 쿠폰과 이런 이벤트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준다면 정말 빠른 속도로 내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여나가는 게 가능해요. 헌터W를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들이라면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겠지만 강림2 제천대성은 조금 더 담백한, 그리고 무협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써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런 컨셉의 게임을 원한다면 지금 바로 블루스택으로 시작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GM 이벤트

혜택홀에서 진행할 수 있는 쿠폰 입력과 함께 GM기록 같은 이벤트로 더욱 많은 재화를 챙겨나갈 수 있다는 것 또한 유저들에게 알리지 않고 넘어갈 수 없는 매력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어요. 매일매일 정말 묵직한 보상들을 아무런 조건 없이 제공해주고 있고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성장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재화가 추가로 지급되는 등 정말 많은 내용들을 혜택홀에서 만날 수 있으니 강림2 제천대성을 꾸준히 즐겨나가고 있는 중이라면, 또는 이제 막 시작했다면 게임 화면 상단에 있는 여러 이벤트 탭들을 전부 눌러보고 내가 진행할 수 있는 내용들은 뭐가 있는지 확인한 뒤 공격적으로 챙겨주는 게 좋아요.

신규직업 등장 예정

PC에서 만나는 블루 아카이브를 즐기는 유저들이 항상 반기는 소식, 그건 바로 새로운 캐릭터의 추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림2 제천대성에서도 내 메인 캐릭터와 함께 여러 서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많은 캐릭터 슬롯이 제공되고 있기에 신규직업의 등장은 반가울 수밖에 없어요. 2022년 9월 28일 바로 다음주면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강림2 제천대성의 첫 번째 신규직업 ‘구미호’가 등장을 앞두고 있다고 하니 구미호의 출시에 맞춰 강림2 제천대성의 세계로 뛰어들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과 함께하면 원래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었지만 전용 쿠폰을 지급해주며 더욱 맛있어진 강림2 제천대성을 지금 바로 PC에서 즐겨보세요. 빠른 성장 속도를 가지고 있지만 블루스택이 제공하는 안정적인 환경에서 진행한다면 더욱 신속하게 내 캐릭터의 전투력을 쌓아나갈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쿠폰을 입력하는 사소한 과정에서도 키보드를 통해 편안하게 입력할 수 있다는 장점을 누릴 수 있는 등 여러모로 큰 이득을 블루스택에서 강림2 제천대성을 즐기는 걸 통해 챙겨나갈 수 있습니다. 새로운 쿠폰과 곧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를 가장 효율적으로 만날 수 있는 방법은 블루스택의 손을 잡는 것이라는 걸 꼭 기억해놓았다 본격적으로 즐기기 시작할 때 적절하게 활용해 보자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블루스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