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이 되지마자 새로운 모바일 게임들이 마구 쏟아지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그래픽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손으로 그린 것 같은 연필 느낌을 살린 3D 모델로 만든 아이돌/수집형 RPG 에버소울은 1월 5일에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은 나인아크에서 개발하였으며,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 하였습니다. 에버소울은 글로벌버전으로 전제는 당신이 정령을 운명으로 인도하는 구세주로서 플레이하는다는 점입니다. 각 정령은 그 자체로도 독특한 캐릭터이며 모든 정령은 현재 무력감에 쌓여있고, 아무런 안내를 받지 못한 상태입니다.

인간인 구세주는 정령들이 그들의 삶에서 의미를 찾도록 인도해야 합니다. 물론 죽음, 파괴, 관계 등이 이 장대한 판타지 테마의 Idle RPG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IDLE 게임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Eversoul은 플레이어에게 깊고 전략적인 전투 경험을 약속합니다. 최종 글로벌 출시가 며칠 남지 않은 상황에서 BlueStacks를 사용하여 PC에서 Eversoul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BlueStacks으로 PC에서 에버소울을 설치하고 플레이하는 방법

  • 1. BlueStacks 웹사이트에서 “에버소울”을 치고 나오는 결과를 클릭합니다.
  • 2. 왼쪽 상단의 “에버소울 PC에서 즐겨보세요”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PC에 BlueStacks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 4. 앱플레이어 하단의 “에버소울”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5. Google 로그인을 완료하여 게임을 설치합니다.
  • 6. 홈 화면에서 “에버소울 ” 아이콘을 클릭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대충 보면 에버소울은 가벼운 게임처럼 보이지만 유저가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전략적인 RPG 스킬이 필요합니다. 에버소울의 전략적인 스킬의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서로 다른 정령 간의 요소 시너지입니다. 공식 용어로 불리는 파티 버프는 적과 맞서기 위한 포메이션을 구축하는 동안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각 정령은 특정 진영으로 분류되며 해당 진영과 더 많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각 정령에는 특정 등급이 있습니다. 같은 속성의 정령이 있으면 포메이션에 다양한 유형의 파티 버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버프는 기본 통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적과 비교시에 상당한 강점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속성의 정령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거나 게임에서 팀 구성의 다양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에버소울은 유저가 게임에서 좋아하는 캐릭터를 소환해 야하는 가챠 게임입니다. 공식적으로 “정령”이라고 불리는 이 캐릭터들은 기본 희귀도에 따라 다양한 확률로 뽑을 수 있습니다. 희귀도가 높은 정령이 가장 낮은 확률로, 가장 희귀도가 낮은 정령이 가장 높은 확률로 소환됩니다. 에버소울은 정말 다양한 캐릭터(정령)을 가지고 있으며 티어표를 참고하면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신규 유저에게는 일정 소환수에서 S등급의 레어 티어 정령을 뽑을 수 있는 기간 한정 초심자 특별 뽑기가 제공됩니다. 유저는 이 뽑기를 효과적으로 다시 굴릴 기회가 있다는 뜻입니다. 에버소울과 같은 가챠게임에서 유저가 크게 승리하려면 동일한 정령의 여러 복사본이 필요합니다. 에버소울과 같은 게임은 계정을 구축하고 정령들의 힘을 높이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다른 RPG 가챠 게임과 마찬가지로 장시간의 플레이가 필수인것이죠. 다른 게임들과 비교해서 에버소울은 게임의 전체 애니메이션 스타일 테마를 지원한다는 그래픽에 있습니다. 셀 셰이딩이 된 3D 스프라이트는 매우 사실적으로 보이지만 가벼운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 아름다운 그래픽은 전체적으로 정령의 애니메이션에도 적용 되어있습니다.

에버소울은 단순하게 전투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개발자는 유저가 자신과 정령들 사이의 연결을 구축하고 느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서 전문 성우가 각 정령들을 연기하였고, 유저가 전투에서 특정 정령을 더 많이 사용하면 차차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각 정령에 대한 배경 스토리도 구축해 두었습니다. 물론, 기존 RPG 게임에서 경험한 뽑기, 캐릭터 레벨 업, 파밍 및 장비 구축과 같은 일반적인 요소도 잊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게임에서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점은 AFK 보상일 것입니다. 이런 보상들은 유저가 실제 플레이 하지 않고 일정 시점까지 시간이 지나면 그대로 누적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AFK 리소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굉장한 가치를 지니기도 합니다.

에버소울은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아트와 특성을 지원하는 RPG를 찾는 플레이어에게 인기있는 게임이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AFK 아레나 혹은 아이들 히어로즈와 결이 같은 에버소울은 이미 이 분야에 당당히 참여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소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BlueStacks를 통해 키보드와 마우스로 더 큰 화면에서 에버소울을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블루스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