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 전, 블루스택4의 후속 버전으로 더욱 강력하고 새로워진 안드로이드 앱 플레이어 블루스택5베타를 출시했습니다. 그렇다고 블루스택4가 구식 버전이 된다는 건 아닙니다! 새롭게 다른 독립된 버전으로 더 새롭고, 더 좋고, 더 빠르고, 더 강력한 버전이 바로 블루스택5 베타였습니다.

이제 블루스택5 베타는 종료되었습니다. 차세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션을 경험할 때입니다.

지연없는 게임 플레이

처음부터 최대한의 플레이 속도를 위해  구축된블루스택5는 이전 버전보다 최대 50% 적은 RAM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매끄러운 성능과 감소된 리소스 소비로 성능이 낮은 PC 사양을 사용하는 사용자도 최고의 그래픽과 프레임 속도로 좋아하는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몇 초 만에 게임 준비

블루스택5 글로벌 버전은 설치 및 부팅 시간이 안드로이드 앱 플레이어 중 가장 빠르며 설치와 실행에 20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블루스택4 업데이트와 달리 블루스택5에는 자체 독립 실행형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시간도  짧기 때문에 블루스택5를 설정하는 것은 번거롭지 않습니다.

사상 최대 규모의 게임 라이브러리

2백만 개 이상의 게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블루스택5의 라이브러리는 사용자에게 끝없는 엔터테인먼트와 재미를 제공합니다.

가장 긴 세션에서 안정적인 게임 제공

확장된 게임으로 인한 메모리 누수 및 속도 저하는 과거의 일입니다. 블루스택5와 함께라면 게임을 가능한 한 오랫동안 실행 상태로 두고 처음 시작할 때와 동일한 매끄러운 플레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향상된 도구 및 기능

BlueStacks의 앱플레이어 도구는 기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블루스택5의 리소스 소비를 줄이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적은 리소스 소모로 더 오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적화 된 에코 모드

기존 에코 모드 기능은 블루스택5에서 최적화되어 리소스 소비를 이전보다 훨씬 더 줄여 활성화 할 때 CPU 및 GPU 사용량을 각각 무려 87%와 97% 씩 줄였습니다.

이전보다 더 많은 인스턴스 생성

역시 블루스택5의 리소스 소비와 관련하여 가장 중요한 개선 사항 중 하나는 인스턴스 관리자입니다. 각 개별 인스턴스가 더 적은 RAM을 사용하여 게이머가 동시에 더 많은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동시에 여러 계정에서 동일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앞서 언급 한 에코 모드와 함께 사용할 때 더욱 빛을 발휘합니다.

최적화 된 성능을 위한 메모리 정리

에뮬레이터의 최신 도구 중 하나로, 게임 내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시스템 속도를 높이기 위해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사용하지 않는 RAM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긴 시간 게임 플레이에서 성능 문제가 발생하는 구형 시스템에 유용합니다.

이번 5월 19일, 놀랄 준비하세요!

Published
Categories 블루스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