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괴물, 블루스택5 베타 등장!

이미 많은 유저들에게 안드로이드 게임들을 PC로 만날 수 있는 플랫폼이 되어주고 있었던 블루스택 앱플레이어가 최근 블루스택5로의 버전업을 진행했습니다. 물론 아직은 베타단계를 진행 중에 있지만 정식 버전이 아닌 블루스택5 베타버전에서도 한층 더 강력해진 성능을 경험할 수 있어 적지 않은 유저들이 빠르게 블루스택4에서 블루스택5 베타로 건너오고 있는데요.

200만개가 넘는 게임들을 만나봐요

블루스택5 베타에서는 200만개가 넘는 게임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 중에 유저의 취향인 게임 하나쯤은 무조건 있기 마련이지만 하나가 아닌 다수의 게임들을 동시에 즐기는 유저들도 적지 않은 만큼 블루스택5 베타가 제공하는 멀티 인스턴스 기능을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정말 많은 수의 게임들을 설치하고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많은 장점이 있지만 일단 이 부분이 블루스택5 베타를 많은 유저들이 설치하고 있는 이유가 아닐까 싶어요.

블루스택5 베타의 강점을 제대로 누릴 수 있는 게임 BEST 5

블루스택5 베타에선 이전 버전들보다 더욱 강력해진 최적화를 만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CPU와 램 사용량이 줄어든 건 물론 에코모드를 곁들여주면 게임을 켜놓지 않은 수준까지 사용량을 낮출 수 있어 특히 반복전투가 필요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어주고 있고,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세븐나이츠2는 방치형 필드에서 진행하는 반복전투가 중요한 게임인 만큼 블루스택5 베타의 성능을 제대로 뽑아낼 수 있는 첫 번째 게임입니다.

블루스택이 꾸준히 제공해주는 컨트롤 기능을 통해 모바일 게임도 키보드와 마우스를 통해 PC 게임처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통해 많은 이득을 볼 수 있는 게임들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게임이 바로 가디언 테일즈라고 할 수 있어요. 한번 블루스택에서 즐겨보면 모바일로 돌아갈 수 없게 되는 경험이 가능한 가디언 테일즈를 블루스택5 베타에서 만나보세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장르의 특성상 항상 켜놓아야 더 많은 이득을 볼 수 있어 PC에서 블루스택으로 즐기는 유저들을 굉장히 많이 볼 수 있는 장르인 SLG, 그 중에서도 코에이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삼국지 전략판 역시 블루스택5 베타에서 즐긴다면 그렇지 않은 유저들보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강력한 최적화를 통해 끊김 없이 전투를 진행할 수 있고 이게 곧 강력한 무기가 되어줄 수 있어요.

내 왕국에 많은 생산시설을 설치하고 꾸준히 생산을 가져가야 곰젤리 열차와 소원나무 같은 컨텐츠들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는 게임, 쿠키런: 킹덤 또한 블루스택5로의 버전업을 통해 수혜를 받은 게임 중 하나입니다. 워낙 오브젝트가 많아 타 앱플레이어에서는 생산할 때 렉이 걸리는 장면을 자주 볼 수 있지만 블루스택5 베타를 사용한다면 거침없이 생산을 진행할 수 있어 유저들이 받는 스트레스 역시 확 줄여버릴 수 있어요.

마지막은 전세계에서 동시에 서비스를 시작한 컴투스의 전략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입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전투에서 유저의 판단에 따라 빠르게 몬스터들의 스킬을 사용하고 카운터를 날리는 게 굉장히 중요한 게임인 만큼 높은 FPS와 끊김 없는 전투 환경을 보장해주는 블루스택5 베타와 함께라면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티어를 훨씬 빠르게 높여나갈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5의 성능을 제대로 누릴 수 있는 대표적인 게임들을 5개 가져와봤지만 여기에 속하지 않은 게임들 역시 블루스택5 베타와 함께라면 훨씬 쾌적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요. 무료로 안드로이드 게임들을 즐길 수 있는 건 물론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BlueStacks, 블택에 준비되어 있는 여러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즐기고 있는 게임들을 더 쉽게 공략해보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블루스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