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게임뿐만 아니라 이제는 클라우드 게임까지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에픽세븐, 세븐나이츠2, 뮤 아크엔젤2 같은 다양한 게임들을 컴퓨터로 쉽게 만날 수 있게 해주는 매개체이자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게임들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주었던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앱플레이어가 유저들에게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한 단계 더 발전했다는 소식을 뉴스, 또는 직접 다운로드하는 걸 통해 접해보신 분들이 많을 거라는 생각이듭니다. 새로운 플랫폼인 블루스택 X에서는 기존의 안드로이드 게임들과 함께 클라우드 게임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아직 게임의 수는 많지 않지만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들이 블루스택 X에서 클라우드 게임으로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여전히 안드로이드 게임을 만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써의 역할이 새롭게 ‘추가’되었을 뿐, 블루스택 X에서는 여전히 안드로이드 게임들도 만날 수 있어요. 내가 사용하고 있던 블루스택 인스턴스에 설치해놓은 게임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내 게임’ 기능이나 게임 추천 기능을 활용해 여전히 많은 모바일 게임들을 PC에서 만날 수 있고, 그 중에는 최근 출시되어 몇 달 동안 매출 순위권에서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고 있는 이세계 모험 ARPG ‘히어로즈 테일즈’도 존재합니다. 적지 않은 분들이 더 효율적으로 즐기기 위해 컴퓨터에서 히어로즈 테일즈를 플레이하고 있지만 그렇지 않았던 유저들도 이제는 블루스택 X로 간편하게 히어로즈 테일즈를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간단하게 진행되는 설치 과정

PC로 히어로즈 테일즈를 플레이하기 위해 먼저 필요한 작업, 그건 바로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아주 당연한 과정입니다. 블루스택 X만 설치해놓고 아직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따로 설치하지 않은 유저라면 블루스택을 다운로드하는 과정을 먼저 블루스택 X로 진행할 수 있고, 그 후에는 자동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다운로드 페이지로 보내주기 때문에 블루스택 X에서 히어로즈 테일즈를 검색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아주 간단하게 컴퓨터로 만나볼 수 있어요. 이미 설치를 해놓은 상태라면 히어로즈 테일즈가 설치되어 있는 인스턴스를 자동으로 검색해 실행해주기에 굳이 따로 블루스택을 켜놓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바로 시작되는 이세계 모험

‘판타지 어드벤처 MMORPG’, ‘이세계 모험 ARPG’라는 장르명을 사용하고 있는 게임답게 히어로즈 테일즈를 PC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는 재미를 제대로 누릴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아기자기한 맛, 마치 동화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그래픽을 만날 수 있는 건 물론 펫과 함께하는 전투를 통해 동료와 파티를 맺고 즐기는 것 외에도 누군가와 계속 함께 게임을 즐겨나간다는 느낌을 챙길 수 있어요. 이런 가장 기본적인 요소들이 훌륭하게 게임을 받쳐주고 있다는 게 히어로즈 테일즈의 첫 번째 매력이라고 할 수 있죠.

입맛에 따라 선택하는 5개의 직업

유저들은 컴퓨터에서 히어로즈 테일즈를 플레이하기에 앞서 레인저, 마법사, 성기사, 성직자, 그리고 암살자까지 총 5개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각 직업마다 남성과 여성 두 개의 성별이 준비되어 있기에 유저들이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의 수는 총 10개로 생각보다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은 게임이기도 해요. 캐릭터를 골랐다고 끝이 아니라 간단하게 외모를 다듬을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준비되어 있기에 직업을 선택하는 데에서부터 은근한 재미를 챙길 수 있는 게임이 바로 히어로즈 테일즈라고 할 수 있어요. 게임 내에서 유저에게 추천하는 직업이 존재하기는 하지만 그런 추천을 무시하고 오로지 내 취향에 맞는 직업을 선택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부드러운 그래픽을 통한 편안한 진행

많은 유저들이 히어로즈 테일즈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는 부분이 그래픽일 정도로 히어로즈 테일즈는 정말 매력적인 그래픽을 갖고 있는 게임입니다. 최대한 화려함에 집중한 형태가 아닌 유저가 편안하게 게임을 즐겨나갈 수 있도록 은은하게 보조해주는 느낌의 동화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유저는 조금 더 많은 시간을 히어로즈 테일즈의 세계에서 보낼 수 있게 되었고, 그렇다고 스킬 연출이 다른 게임들보다 부족한 편은 절대 아니기에 PC로 히어로즈 테일즈를 즐겨나가는 과정을 부담 없이 따라갈 수 있어요.

간단하게 누릴 수 있는 묵직한 혜택

유저들이 PC로 히어로즈 테일즈를 플레이해나가는 과정에서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가장 먼저 7일 동안 꾸준히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5성과 6성 펫을 하나씩 얻을 수 있는 7일 로그인 이벤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계속 진행 중에 있고 접속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담긴 상자를 최대 200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접속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들만 제대로 누려줘도 초반 구간은 정말 빠르게 넘어갈 수 있으니 메인 퀘스트와 함께 이런 이벤트들도 빠짐없이 챙겨주도록 합시다.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다는 걸 성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히어로즈 테일즈를 컴퓨터에서 플레이하고 싶은 다수의 유저들이 이미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선택하고 있지만, 이제는 블루스택 X를 통해 조금 더 간편하게 이세계 모험 ARPG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블루스택5를 통해 압도적인 최적화를 얻는 데 성공했었다면 이제는 블루스택 X로 더 큰 편의성을 누릴 수 있게 된 만큼 이미 히어로즈 테일즈를 즐기고 있거나 즐길 예정인 분들 모두 블루스택 X와 함께 플레이해보는 건 어떨까요? 편의성과 최적화를 모두 챙길 수 있는 플랫폼이라면 마다할 이유가 전혀 없으니까 말이죠!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블루스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