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 레볼루션 25일 오후 5시 오픈

마블 퓨처 파이트를 통해 이미 마블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바 있는 넷마블 몬스터가 다시 한 번 제작을 맡고 넷마블이 배급을 맡은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드디어 8월 25일 오후 5시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마블 최초의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라는 타이틀에서부터 느껴지는 것처럼 기존의 마블 게임들과는 또 다른 재미를 PC에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플레이하며 느낄 수 있고, 마블의 히어로들을 영입하는 재미와 함께 끝없이 펼쳐져 있는 월드를 탐험하며 마블만의 재미를 챙길 수 있어요.

전세계 동시 서비스

전세계에 동시 서비스를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들은 이전에도 있어왔지만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기존의 게임들과 살짝 다른 방식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보통은 오픈 당일 국내 서비스를 오전 11시쯤에 시작하는 게 정석이지만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25일 오후 5시에 서비스를 시작하는 선택을 했고, 이건 바로 다른 국가에서도 같은 시간대에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시작할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한 장치였어요. 런던은 오전 8시, 뉴욕은 오전 4시, 모스크바는 오전 11시, 싱가포르는 오후 4시, 그리고 서울은 오후 5시 이렇게 동시에 전세계의 유저들이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컴퓨터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아 국내 유저들은 조금 늦게 만나게 됐지만 완벽하게 같은 시간대에서 시작할 수 있다는 공평함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OST 앨범 발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되기에 앞서, 유저들이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서 들을 수 있는 OST들을 한 번에 다양한 음악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도록 OST 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다. 마블 게임즈와 넷마블 몬스터가 공동으로 제작해 내놓은 이번 앨범의 제목은 ‘마블 퓨처 레볼루션: 컨버전스 사운드 트랙’으로, 메인 테마곡인 ‘컨버전스’와 캡틴 아메리카 테마곡 ‘레전더리 히어로’, 스파이더맨의 테마곡 ‘어메이징 프렌드’ 같은 곡들이 포함되어 있어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접할 수 있는 배경음악들을 언제든 원할 때마다 들을 수 있도록 만들어 주었고, 유저들은 게임이 출시되기 전 먼저 배경음악을 접하는 걸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대략적으로 파악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마블 퓨처 레볼루션 : 월드 오케스트라 진행

PC에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플레이하기 시작한 유저들은 당연히 조금이라도 더 많은 컨텐츠들을 즐기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열심히 달리겠지만, 그런 유저들이 잠시 열기를 식힐 수 있도록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OST 앨범의 발매와 함께 해당 곡들을 오케스트라로 만날 수 있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월드 오케스트라’가 26일 낮 12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유저들은 이번 오케스트라 실황 스트리밍을 통해 게임 속에서 듣는 것과 음원으로 듣는 것과는 또 다른 느낌의 배경음악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쉬지 않고 계속 달리는 것도 좋지만 이런 컨텐츠들을 통해 잠시 분위기를 환기시키고 다시 즐기는 것도 게임을 오래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미래 혁명 대격돌 진행 예정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사전예약과 함께 시작된 웹예능이자 슈퍼주니어의 멤버 은혁, 이특, 동해, 예성이 등장하며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풀어주는 ‘미래혁명단’을 마퓨레를 기다리고 있던 유저라면 한 번쯤은 시청해봤을 거에요. 미래혁명단 3화에서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굵직한 컨텐츠 중 하나인 ‘오메가 워’를 아프리카 BJ 릴카와 넷마블 몬스터 대표 김건을 포함한 다양한 게스트들이 슈퍼주니어와 함께 즐기며 어떤 컨텐츠인지 소개해주기도 했습니다.

미래혁명단의 흐름을 이어, 29일에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 론칭을 기념해 테스터훈, 오킹, 만만 같은 인기 크리에이터 16인이 네 명씩 4개 팀으로 나뉘어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PC에서 플레이하며 만날 수 있는 핵심 컨텐츠들인 ‘블리츠’, ‘특수작전’, 그리고 ‘오메가 워’로 대결을 펼치는 ‘미래 혁명 대격돌’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미래혁명단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슈퍼주니어 멤버 4명이 등장해 각자 한 명씩 팀으로 들어가 슈퍼주니어 멤버를 지키는 스페셜 매치 ‘슈주를 지켜라!’도 진행된다고 하고, 시청하는 유저들은 생방송 쿠폰 이벤트, 퀴즈 이벤트, MVP 투표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들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니 달달한 보상을 얻고 싶다면 꼭 29일 미래 혁명 대격돌을 시청해보도록 합시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블루스택에서도 즐길 수 있어요!

워낙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IP가 바로 마블인 만큼, 그런 마블을 주제로 다루는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모바일에서만 즐길 수 있었다면 굉장히 아쉬웠겠지만 다행히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라면 얼마든지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컴퓨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먼저 진행했던 사전 다운로드 역시 블루스택에서도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었고, 25일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직후부터 블루스택을 통해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만나볼 수 있는 상태에요. 방대한 월드를 탐험하며 지역별 슈퍼 히어로들을 만나는 재미가 쏠쏠한 게임인 만큼 블루스택으로 PC에서 즐긴다면 더 큰 재미와 몰입감을 얻을 수 있어요.

마퓨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전세계 78개국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는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제대로 증명하고 있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꼭 블루스택5를 선택해주세요. BlueStacks이 갖추고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들을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환경과 마치 PC MMORPG를 즐기는 듯한 조작감을 통해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전세계의 유저들과 함께 즐겨볼 수 있는 새로운 마블 게임을 모바일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