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을 올려나가는 과정에서 정말 많은 양의 다이아를 지급해주며 유저들이 빠른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해주고 있는 MMORPG,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워로드 에덴의 추락을 블루스택에서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어요. 워낙 게임의 진행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가이드만 따라가도 큼직한 성장의 재미를 얻을 수 있지만 유저들은 이보다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를 계속해서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워로드 에덴의 추락에서 성장을 위한 항목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성장

성장이라는 담백한 단어로 한 방에 설명할 수 있는, 워로드 에덴의 추락을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성장’ 메뉴에 진입해 내가 어떤 부분에서 강해질 수 있는지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 내가 사용할 수 있는 스킬 목록 바로 위쪽에 불타오르고 있는 성장 버튼을 누르면 가능한데요. 나의 총 전투력, 그리고 같은 레벨의 유저들이 평균적으로 몇 정도의 전투력을 가지고 있는지를 알아볼 수 있고 간단한 투력 평가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워로드 에덴의 추락에서 약간 성장이 밀린다 싶으면 바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갈 수 있는 거죠.

장비 시스템

성장 메뉴에서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장비 시스템’입니다. 기본장비와 장비강화 두 개의 항목으로 나뉘어져 있는 장비 시스템은 내가 현재 어느 정도 수준의 장비를 착용하고 있는지, 장비의 강화 정도는 적당히 되어있는지를 알아볼 수 있는 항목이에요. 이 부분이 모자란다는 평가를 받았다면 바로 보스들을 처치, 더욱 높은 등급의 장비를 수급해 점수를 올릴 수 있고 골드를 소모해 장비를 강화하는 과정에서도 평가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유저의 레벨과 함께 MMORPG에서 전투력에 큰 영향을 주는 부분이 바로 장비의 수준과 강화 정도라고 할 수 있으니 꼭 장비 시스템에서 높은 등급을 받아낼 수 있도록 노력해봅시다.

문장 시스템

다양한 등급, 다양한 능력을 가진 문장을 착용하고 강화하는 과정에서 전투력을 크게 상승시킬 수 있는 ‘문장 시스템’도 지속적으로 전투력을 쌓아나가기 위해서는 꼭 챙겨줘야 하는 부분입니다. 필드에서는 얻지 못하지만 대신 ‘문장타워’에 진입해 층을 올라가는 걸 통해 다양한 문장들과 문장 강화를 진행할 수 있는 재화인 ‘문장 경험’을 모을 수 있어요. 또한 문장타워를 얼마나 많이 진행했느냐에 따라 추가로 착용할 수 있는 문장의 개수가 늘어나니 문장에서 낮은 점수를 받았다면 빠르게 문장타워에 오르는 걸 추천 드려요.

도감 시스템

워로드 에덴의 추락을 컴퓨터로 즐기고 있는 분들이 하나의 수집 요소로 활용 가능한 ‘도감 시스템’ 또한 전투력에 은근히 큰 영향을 주는 부분입니다. 고급 도감부터 출발해 희귀, 영웅, 전설, 그리고 불멸까지 다양한 등급의 도감들이 준비되어 있고 해당 도감에 하나씩 보스의 이름을 새겨 넣을 때마다 능력치에서 다양한 보너스를 챙겨 나갈 수 있어요. 그 말은 곧 보스를 꾸준히 처치하는 게 스펙 상승에 엄청난 도움을 준다는 말로 이어지고, 이 부분은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과정과도 결을 같이하고 있는 만큼 보스들을 열심히 처치하고 도감을 빠르게 채워 나가봅시다.

동료 성장

다음은 ‘동료 성장’, 블루스택으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이 흔히 펫 시스템으로 빼놓은 부분입니다. 워로드 에덴의 추락에서 나와 모험을 함께하는 동료는 고유의 패시브 스킬을 총 5개 가지고 있는데요. 펫의 등급이 높아질 때 마다 하나씩 새로운 스킬을 해금하는 형태로 활성화가 가능하고 승급 진행 시 다양한 스탯 보너스까지 추가로 챙길 수 있습니다. 거기에 혼정을 통해 승급 외에도 전투력을 꾸준히 높여나갈 수 있으니 내가 이벤트, 또는 퀘스트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동료와 관련된 재화를 얻었다면 빠르게 투입해주자구요.

성물 성장

성물 또한 동료와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을 가져가야만 하는 부분입니다. 승급이 가능하고 승급 시 패시브 스킬이 하나씩 해금되는 구성, 거기에 성령을 통한 추가 전투력까지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또 하나의 동료라고 봐도 무방한 콘텐츠가 바로 성물이라고 할 수 있어요. 재료가 넉넉하지 않다면 빠르게 성장하기 어렵지만 다행히 워로드 에덴의 추락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높은 확률로 성물을 키워나갈 수 있는 재화를 챙길 수 있으니 성장 과정에서 이벤트들을 적극적으로 진행해주는 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날개까지, 워로드 에덴의 추락에서 내가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요소들은 굉장히 많습니다. 그렇기에 거침없는 성장을 밟아나가고 싶다면 쾌적한 환경을 통해 성장을 지속적으로 가져갈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과 함께하는 게 필요해요. 워로드 에덴의 추락에서 나중에 즐길 수 있게 되는 다양한 PvP 콘텐츠들 역시 블루스택에서 즐겨나간다면 훨씬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만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블루스택과 워로드 에덴의 추락에서 내 캐릭터의 성장 과정을 빠르게 그려보도록 합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