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시즌 2 실시

21년 2월 24일 정식으로 국내 서비스를 실시하며 시작된 삼국지 전략판 시즌 1이 마무리되었습니다. 그와 함께 바로 시즌 2가 시작되었는데요. 5월부터 시작되어 이제 막 1달을 넘긴 시점이라 아직 초반부에 머무르고 있는 유저들도 적지 않은 만큼 오픈초에 느꼈었던 재미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어 신규 유저들은 물론 복귀하는 분들을 상당히 많이 만날 수 있는 게임이 바로 삼국지 전략판입니다.

내 주위의 영토를 꼼꼼하게 하나씩 점령해나가는 동시에 모집으로 장수를 영입하며 든든하게 전투력을 갖추고, 연맹에 가입해 다른 연맹들과 힘을 겨루는 SLG의 재미를 제대로 보여주는 게임으로써 유저들에게 삼국지의 재미 역시 함께 보여주고 있는 게임인 삼국지 전략판은 모바일 게임의 대세 장르 중 하나인 SLG 중에서도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시즌 2 신규 장수 등장

시즌 2 업데이트로 많은 내용들이 업데이트되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은 바로 ‘모집’이 아닐까 싶어요. 다양한 장수들을 영입해 부대를 꾸리는 것 또한 삼국지 전략판의 중요한 재미요소 중 하나인 만큼 새로운 장수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는 건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삼국지를 한 번이라도 접해본 유저들은 모를 수가 없는 인물, 사마의가 시즌 2를 통해 삼국지 전략판에 합류했습니다. 그와 함께 장료, 방통, 손상향 같은 메이저급 캐릭터들 역시 함께 등장했고 현재 삼국지 전략판의 모집 탭에서 명장 소환을 통해 유저의 휘하에 들어와 활약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어요.

전법을 얻는 새로운 방법, ‘사건’

시즌 1에서는 찾을 수 없었던 새로운 시스템들도 새로운 장수들과 함께 삼국지 전략판에 합류했습니다. 그 중 하나인 ‘사건’은 전법을 통해 진입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으로 해당 사건에 해당하는 장수를 수집하거나 소모하는걸 통해 새로운 전법을 습득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장수를 중복해서 가지고 있는 게 가능한 삼국지 전략판에서 모집한 장수를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 되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중입니다.

장수를 더욱 강하게, ‘병서’

서버의 진도에 따라 다르지만 시스템이 개방된 서버에서 진행할 수 있는 ‘병서’ 역시 효과적으로 전투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5성 또는 4성 장수를 선택한 뒤 메뉴 중 하나인 병서로 진입해 일정 수량의 장수를 소모해 병서를 봉인 해제하면 해당 병서를 읽는걸 통해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장수 자체의 전투력을 올려주는 시스템인 만큼 꼭 챙겨줘야 하는 시즌 2 필수 시스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100일 기념 이벤트, ‘전장의 여흥’

삼국지 전략판 시즌 2, 그리고 서비스 100일을 맞아 진행되고 있는 ‘백일잔치’ 이벤트가 슬슬 마무리 되고 있는 가운데, 아직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전장의 여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장의 여흥에선 삼국지에 관련된 여러 문제들을 풀어 금낭을 획득할 수 있고, 금낭 상점에서 선물을 구입할 수 있으니 꼭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챙겨주도록 합시다.

시즌 2를 맞이해 초기화된 내 영지를 수복하기 위해 유저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더욱 효율적인 성장을 위해 적지 않은 유저들이 무료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로 삼국지 전략판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원래도 SLG 장르의 게임들을 즐길 때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BlueStacks, 블택이 버전업으로 더욱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블루스택 5와 함께 삼국지 전략판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